우와! PUBG를 플레이할 때 응급 처치 키트가 많이 필요합니다!

응급 처치 키트

안녕 Vicigers! 당신은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구급 상자 안에 계략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이동하는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PUBG는 계략 최근 몇 년 동안 이름이 꽤 유명한 싸움. 그래서 싸움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힐링아이템.

개발 계략 온라인 이동하는 이 게임은 젊은이와 성인 모두 다양한 그룹이 매우 활발하게 플레이합니다.

노는 재미 계략 이를 통해 충실한 추종자들이 거의 매일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 전투의 주제를 담고 있는 는 가장 오래 지속되고 끝까지 존재하는 모든 적을 물리치는 목표 또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계략 특히 PUBG 싸움 이동하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무기이며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의료진입니다. 구급 상자, 붕대, 의료 키트, 에너지 드링크, 등.

약국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약을 구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 그러나 우리 귀에 이름이 꽤 흔한 약이 하나 있습니다.

기능 및 사용 시기

! 바르게, 구급 상자 있는 약 중 하나입니다. 계략 배그 이동하는 하지만 정확히 어떤 기능을 구급 상자 저것?

PUBG에서 의료의 한 유형으로 이동하는, 구급 상자 약 6초 사용으로 혈액을 75%까지 보충할 수 있는 약입니다.

항목 적과의 싸움이 끝났을 때나 주변이 조용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를 다시 채우거나 맞았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다운 하지만 이미 주어진 약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가장 핵심적인 기능은 항목 요컨대 적의 공격으로 피가 떨어지기 시작했을 때 피를 추가하고 채우는 것입니다.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하거나 가장 적합한 시간이 여러 번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구급 상자 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우 치열한 전투 중이고 여러 번 총에 맞았지만 전투가 계속 진행 중일 때 사용하기에 적합한 시기 중 하나입니다. 항목 이것.
  2. 전투가 끝나고 적을 찾기 위해 다른 분쟁 지역으로 이동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급 상자 첫 번째.
  3. 그런 다음 이전에 맞았을 때 치유되었을 때 녹다운 적에 의해.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피가 다시 솟아올라 다른 적들과 싸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4. 그리고 마지막은 따라잡기에는 너무 늦었을 때입니다. 안전 지대, 왜냐하면 건강 바 여전히 블루존 뒤에 있기 때문에 계속 감소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반드시 다음과 같은 빠른 재생이 필요합니다. 구급 상자.

그것들은 사용하기에 권장되는 시간 중 일부입니다 구급 상자 PUBG 게임 배틀 중 이동하는.

그러나 사용시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항목 이것은 항상 보호하는 의료입니다.

이전 설명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구급 상자 승리에 우리의 지지자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계략 PUBG에서 적과의 싸움 이동하는 이것.

그러나 여전히 일부 플레이어가있을 수 있습니다 멍청한 놈 아니면 얻는 방법을 모릅니다. 항목 이것과 실제로 어떻게 또한 이 항목의 모양입니다.

얻는 방법 응급 처치 키트?

응급 처치 키트 하나에 포함 항목 매우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위치에서 찾을 수 있는 매우 많은 것을 포함합니다. 약탈.

내려간 후 시작부터 반드시 약탈 그리고 보통 당신은 찾을 수 있습니다 항목 의료 구급 상자 그것은 제자리에있다 약탈 우리.

시각적 형태의 경우 구급 상자 줄무늬가 있는 용기, 갈색에 첨가물이 있음 세부 처음에 그림과 같이 컨테이너 중앙에 위치한 빨간색 대문자 "H".

어떻게, 이미 모든 문제에 대한 설명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구급 상자?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또한 읽기: 데미지 스나이퍼 영웅 레슬리는 사용법을 알면 정말 아파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