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가 끝날 때 ML에서 순위를 올릴 5명의 최고의 히어로 파이터

순위 ML 푸시

시즌 24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영웅 사용자의 경우 시즌이 끝날 때 이 영웅을 사용하여 ML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Mythic을 빨리 획득하고 싶은 분들은 오늘날 가장 강력한 파이터 영웅의 잠재력을 극대화하여 ML 등급을 올려야 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Hero Fighter는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많은 Hero Fighter 플레이어가 푸시 위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 이유는 이 역할은 공격과 방어 사이에 힘의 균형이 있기 때문입니다.

Mobile Legends의 게임 자체에는 플레이어가 통과해야 하는 위치로 많은 라인이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 순위를 매길 때 "Push Rank ML"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이 ML 푸시 랭크 활동은 우리가 플레이할 때 다른 기술을 가진 상대와 대결하기 때문에 약간 복잡할 수 있습니다. 이기기 위해서는 그 중 하나를 포함하여 많은 것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즉, 등급을 바꿀 가장 강력한 ML 영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ML 푸시 랭크 요건을 가장 잘 충족하는 5명의 히어로 파이터 목록을 공유하겠습니다. 물론 이 목록의 선택은 게임의 사양과 강도 수준을 기반으로 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이 "별 사냥"에 사용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푸시 랭크 ML 최고의 파이터 목록

루비

순위 ML 푸시
루비

현재 용량으로 Ruby는 Mythic 클래스 플레이어가 많이 찾는 파이터입니다. 그것의 존재는 특히 올바른 사용자의 손에 있을 때 매우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Ruby의 군중 제어는 짜증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 업데이트에서 피해가 더 심해졌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으로 대용량을 보유하는 것 외에도 Ruby는 로머/탱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명을 위협하는 스킬 효과로 인해 높은 강도로 루비를 이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팀에서 싸울 때 Ruby는 확실히 위협적입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치명적인 콤보에 맞았을 때 적이 그녀에게 완전히 무력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자신이 사용하는 가지치기를 통해 상대를 잡을 수 있는 탱크/전투 개시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이 루비는 다른 전투기나 탱크 영웅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군중 피해 전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랏

순위 ML 푸시
바랏

정글러로 알려진 그의 잠재력 때문에 Barats의 명성은 즉시 순위에 올랐습니다. 이 영웅이 좋은 지구력과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게임의 플레이어가 결국 그를 의지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마른 킬러를 사용하는 대신 Barats는 ML 푸시 랭크 동안 정글러로 더 유용합니다.

이미 큰 스택을 가지고 있는데 누가 감히 올 수 있겠습니까? 그 거대한 몸집조차 위협적이다. 특히 서구에 삼켜지고 짓밟히면 더욱 그렇다.

틀림없이 Barats는 이제 게임의 주요 위협입니다. 누군가 그것을 사용하고 Estes 또는 Angela와 섞는다면 제출 버튼이 설정 섹션에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Hero Tank/Fighter OP는 실제로 정글러 탱크, 일명 하이퍼 탱크입니다. 정글러로서 Hyper Barats는 이점이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스택을 유지하면 게임 시작부터 피해와 힘이 아픕니다 – Big Guy.

실바나

순위 ML 푸시
실바나

이 영웅은 이제 프로 선수들이 더 이상 로머로서 그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사라졌습니다. 문제는 전문가들이 팀 전투에서 적의 공격을 견디기 매우 어려운 하드락 탱크를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가 로머만큼 효율적이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바나.

이것은 부업으로 사용될 때 잠재적으로 매우 치명적입니다. 황금 궤도에서 Silvanna는 일을 매우 빠르게 처리합니다.

또한 이 영웅은 첫 번째 게임에서 일반 범주에 배치되었으므로 그의 경로를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Silvanna는 여행을 완료하는 데 두 단계만 필요합니다.

문제는 기절과 고통의 조합이 대부분 스킬의 2턴이라는 점이다.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부상으로 인한 고통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잡아서 위협하는 데 필요한 최고의 기술은 기본 Hero 사용자에게는 악몽입니다.

에스메랄다

순위 ML 푸시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 탱탱한 체력을 가진 메이지입니다. 가장 강력한 마법사 중 하나인 에스메랄다는 많은 적의 공격을 받아도 살아남을 수 있는 강력한 지구력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의 공격은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에 푸시 랭크에 의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도 Esmeralda는 반격이나 상대를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ML 랭크 푸시 중에 Esmeralda를 올바르고 정확하게 관리하면 Mythic으로의 여정이 훨씬 원활해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하지 마세요! 이 영웅은 Esmeralda ML의 기술에 약합니다

순위 ML 푸시

Mobile Legends의 킬러 클래스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는 Ling이라는 영웅입니다. 그는 치명적인 능력을 가진 매우 강력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상대가 Ling과 싸울 때 움직이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상대방이 당신을 붙잡는 빡빡한 상황에서 벽을 통해 탈출하는 Ling의 능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Ling은 또한 전체 맵을 처리하고 자신을 파낼 수 있습니다.

Ling은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죽이는 것도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는 쉽게 적을 추격할 수 있고 상대나 적이 짐승이 될 때까지 납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Hero Carmilla ML Most GG 시즌 24, 자동 패배!

그것은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시즌 24가 끝날 때 ML 순위 푸시를 위한 가장 고통스러운 ML 파이터 영웅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