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 5명

영웅 탱크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뱅뱅(MLBB))는 현재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하는 필수 게임입니다. 2017년 초부터 개발이 매우 빨랐습니다. 지금까지 인도네시아의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했습니다. Hero Tank Mobile Legends는 MOBA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역할 중 하나입니다.

탱크 사용자가 된다는 것은 사고 과정을 더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Mobile Legends의 탱크 사용자는 현재 이 공백을 채우기 위해 많은 플레이어가 찾는 사용자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 모두는 사이드라인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옵션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부업은 현재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의 매우 핵심입니다. 어떤 모바일 레전드 탱커 영웅들이 부업으로 활용될 수 있는지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드라인을 채우는 5명의 영웅 탱크 모바일 레전드

박시아

BAXIA 히어로 탱크 모바일 레전드

최초의 모바일 전설 탱크 영웅은 Baxia입니다. 당신은 높은 이동성을 원합니다. 이 영웅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baxia에서 발급한 Skill 1 즉 박시아 실드 유니티. Baxia는 물레로 변합니다. 상대를 속이고 추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꽤 바 게임 플레이를 하는 사람들에게 확실히 매우 적합합니다.

그렇다면 이 궁극의 박시아 하나를 잊지 마세요 거북이의 힘, 물론 Esmeralda, Uranus 및 Yu Zhong의 카운터 인 사이드 라인 영웅 인 분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벨레릭

Bellerick 영웅 탱크 모바일 레전드

적이 접근할 때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는 사이드라인 탱크 영웅을 사용하고 싶습니까? Bellerick은 확실히 좋은 부업 영웅인 탱크 영웅을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이 영웅은 MPL 시즌 6에서 Lemon에 의해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당시 이 영웅은 암살자와 명사수 사용자가 많은 곳에서 카운터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Hero Tank Mobile Legends에서는 순간적으로 Ultimat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어드의 분노 Bellerick 주변의 적들은 2초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월 메타에서 최고의 MLBB 탱크 영웅 목록, 당신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하일로스

하일로스 히어로 탱크 모바일 레전드

현재 부업으로 활용되고 있는 히어로 탱크 모바일 레전드. 물론 하일로스는 탈출 스킬도 있고 피해량도 엄청나서 랭크 게임에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물론 이 영웅과 직접 싸우기는 어렵습니다.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명사수 캐리처럼 데미지가 높은 영웅을 이용해야 합니다.

하일로스 2번 스킬 법과 질서 초당 120의 마력의 피해를 입히고, 많은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이 영웅은 확실히 짜증나는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영광의 통로 상대에게 이동 속도를, 상대에게 느린 효과를 주는 모든 게임의 핵심입니다. 순간을 만드는 영웅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모멘텀이 될 수 있습니다.

존슨

존슨 히어로 탱크 모바일 레전드

다음 히트 탱크 영웅은 Johnson입니다. Johnson은 기동성도 매우 높기 때문에 사이드라인 선택입니다. 존슨의 궁극기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 즉 신속한 터치다운 제시된 게임 및 게임 플레이에서 매우 불안한 적.

Johnson을 사용하는 상대를 상대하는 경우 확실히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높은 기동성 외에도 Johnson의 영웅은 물론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Johnson의 스킬 2, 즉 전자파 광선 마법 피해 100의 고통스러운 충격 효과를 줍니다.

존슨을 쓰시려는 분들은 레벨 4를 먼저 기다려야 궁극기를 플레이하는데 더 깔끔하고 예뻐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앨리스 사용 모바일 레전드? 이 유혹적인 뱀파이어의 6가지 강점과 약점을 알아보세요!

가톳 카카

Gatotkaca 영웅 탱크 모바일 레전드

사이드라인 영웅 탱크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마지막 영웅 탱크입니다. 내구도가 높고, 상대를 움직이기 어렵게 만드는 스턴은 물론이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매우 강합니다. 물론 이 영웅은 팀의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적절하고 올바르게 의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Sideli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영웅 탱크 5개입니다. 이 기사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데 참고가 되기를 바랍니다. 다른 기사는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