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5가지 고통스러운 콤보 Tigreal 영웅, 시도해야 합니다!

탱크 Tigreal 구축

당신이 사용하려고 시도해야 할 가장 멋진 Tigreal 콤보 영웅이 5명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탱크와 함께 콤보 영웅을 사용하면 Land Of Dawn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Tigreal은 여전히 인기가 있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이 널리 플레이하는 오래된 탱크 영웅입니다. 탱크 영웅으로서 그는 분명히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적 영웅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보다 오래 지속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력한 방어력은 물론, 해당 지역의 적 영웅을 집어삼키고 1.5초 이내에 기절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궁극기(임플로전)도 보유하고 있다.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Tigreal 콤보 영웅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Tigreal 콤보 영웅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최고의 Tigreal 콤보 영웅 목록을 알고 싶으십니까? 어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Tigreal MLBB 콤보 영웅 목록

파르사

콤보 히어로 티그리알
파르사

Tigreal 콤보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영웅은 Pharsa입니다. Pharsa는 적 영웅에게 매우 위험한 Max Crowd Control로 유명합니다.

Pharsa는 대상 지역에 4번의 공격을 수행할 수 있는 최상위 스킬(Feathered Air Strike)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공격은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하여 모든 적 영웅을 잡으면 파사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을 즉시 죽일 수 있는 폭발 피해를 줍니다. 이 두 영웅의 능력치가 가장 높다는 것은 상대 팀에게 치명적인 조합 스킬이 될 수 있습니다.

뤄이

콤보 히어로 티그리알
뤄이

Tigreal 콤보 영웅에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영웅은 Luo Yi입니다. Hero Luo Yi는 공격 범위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버스트 데미지를 가진 "음"과 "양"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적 팀에게 위험한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Luo Yi와 Tigreal 사이의 스킬 조합을 만들기 위해 Luo Yi의 영웅이 자신의 스킬 세트로 상대의 음양 신호를 제공해야 하는 경우, 그는 자신의 최고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의 이동 폐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엉덩이

콤보 히어로 티그리알
엉덩이

다음 티그리엘 영웅 콤보는 엉덩이, 이 킬러 영웅은 상대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도록 CC를 제공할 수 있는 영웅과의 콤보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Fanny는 방해 없이 빠르고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Fanny는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는 빠른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비행 속도에 따라 패니의 데미지가 비행 중 15% ~ 30% 증가하여 대상에게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한 먹잇감 표식을 남깁니다.

Prey Mark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Fanny에게 에너지 변화가 생깁니다(중첩당 10).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면 획득하는 에너지가 감소합니다.)

Fanny는 밧줄을 던져 그녀가 만진 첫 번째 벽으로 당겼습니다. 5초 이내에 사용하는 스킬 1개당 에너지 비용이 1씩 감소하고 비행 방향이 변경됩니다.

그가 날아다니는 적을 공격할 만큼 강하다면 Fanny와 Tornado가 Strike를 시작합니다. 프레이 사인으로 적에게 적중하면 데미지가 중첩당 15% 증가합니다.

오로라

콤보 히어로 티그리알
오로라

계속하다 콤보 영웅 Mobile Legends의 차기 Tigreal. 상대에 대한 조합 공격에 사용할 수 있는 오로라를 추천합니다.

오로라의 공격은 상대의 수비를 쉽게 뚫을 수 있고, 그녀의 패시브 능력은 매우 강력하고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CC와 궁극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특히 전투에서 팀 전투로 사용할 때 매우 강력하며 넓은 범위의 공격과 치명적인 CC로 인해이 조합을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Pride of Ice는 Aurora가 Mobile Legends에서 얻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오로라의 패시브 스킬 자체가 상대에게 오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하려면 해당 스킬을 4번 사용해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오로라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구멍이 뚫린 막대기가 있는 것 같다. 막대가 완전히 채워지고 빨간색이면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공격 스킬을 사용하면 효과가 동결될 수 있습니다.

프로스트 쇼크는 공격 스킬 유형의 일부인 오로라의 스킬입니다. 패시브 스킬과 결합하면 AoE가 가능한 스킬입니다.

프로스트 에너지 미사일을 발사하는 스킬이었다. 이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상당히 크고 적에게 적중하면 1.5초 동안 지속되는 25%의 슬로우 히트가 발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Tigreal 카운터 영웅

존슨

콤보 히어로 티그리알
존슨

그러면 마지막 티그리엘 콤보 영웅은 존슨인데, 존슨의 몸에 들어가 합체 공격을 할 수 있다.

Johnson은 목표물을 찾은 다음 그를 때려 기절 공격을 받고 그를 이겼습니다. 이 조합은 특히 치명적입니다. 상대를 뒤쫓아 더 이상 움직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공격은 Crowd Control 및 AoE입니다. 플레이 시작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9초이며 상대에게 열쇠를 던지는 독특한 마법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마법 데미지 150점, 전체 물리 DEF의 200%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열쇠는 0.8초의 놀라운 효과로 전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슬로우 효과를 주는 이 AoE 스킬은 쉴드를 들어올리던 존슨이 만들어낸 것입니다. 이 공격은 100점의 데미지와 총 마법력의 +40%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방패는 적의 측면 가까이에서 공격하고 충격을 20% 느리게 하며 기본 공격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 시 Electromag Rays는 Magic Skill 유형으로 11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igreal 게임 플레이 팁

위는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Tigreal 콤보 영웅입니다. 이 유조선 사용자에게 특히 유용하고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그 감동을 직접 느껴보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