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히어로 카운터 글루,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라!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Gloo는 탱크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독특한 스킬 세트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Gloo의 영웅 카운터에 대해 논의합니다.

눈에 띄는 스킬은 궁극의 스플릿 스플릿으로, 적에게 락온하여 피해를 입히고 상대의 움직임을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은 1v1 상황에서 더 실현 가능하고 게임 후반에 매우 잘 확장되기 때문에 종종 EXP 트랙에서 플레이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순항 탱크로 사용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마법 손상 아이템을 구축하는 실험을 했습니다. 솔직히 모든 것이 그에게 잘 작동하지만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프로 게임에서 그는 매우 잘하고 있으며 현재 메타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실제로 그는 Mobile Legends: Bang Bang Southeast Asia Cup 2021에서 20번이나 뽑혀 토너먼트에서 6번째로 많이 뽑힌 영웅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에서 Gloo와 쉽게 싸울 수 있는 카운터 영웅은 누구입니까? 아래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카운터 글루 목록

몸을 부수고 상대의 몸에 달라붙어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그의 능력은 플레이어를 상당히 경계하게 만듭니다.

알파

히어로 카운터 글루

Alpha를 Gloo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하지 않는 한 그는 라인 단계에서 다루기가 어렵습니다. Blade of Enmity는 초기 게임에서 Swamp Spirit의 전진을 막기에 충분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로 인조인간은 베타에게 도움을 청해 적에게 공격을 가하고 신호를 보낸다. 적에게 표식을 두 번 맞으면 베타가 쉬지 않고 사격합니다. 이것이 Alpha를 플레이할 때 매우 고통스럽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포스 스윙도 스플릿, 스플릿 상대로는 훌륭한 스킬인데, 분할된 글루가 유닛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한 번 휘두르면 즉시 알파가 치유되며, 이것만으로도 그녀는 큰 위협이 되었습니다.

앨리스

히어로 카운터 글루

늪령이 궁극기를 발동하면 적 영웅은 즉시 흩어질 것이 확실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앨리스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데, 실제로는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궁극기인 블러드 오데가 원 안에 있는 적 영웅의 HP를 빨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Blood Ode의 영웅이 많을수록 더 많은 치유를 받습니다.

좋은 콤보는 Blood Ode를 사용한 다음 Winter Truncheon을 터뜨리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엄청난 양의 HP를 회복하고 Gloo가 자신에게 달라붙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클로드

히어로 카운터 글루

Claude의 손은 Gloo에게 가장 힘든 싸움입니다. 먼저 클로드는 패스,패스,슬램슬램 콤보를 써도 잡기가 매우 어려운 매우 민첩한 영웅입니다.

또한 Claude는 스플릿, 스플릿 단계에서 자신의 미니에 즉시 Art of Thievery를 완전히 쌓을 수 있습니다. Art of Thievery의 영향을 받는 모든 유닛은 Claude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최대 10스택까지 증가시킵니다.

Claude의 기술은 Swamp Spirits의 장비에 대한 훌륭한 답변이며, 게임 내내 Gloo에 대응할 수 있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벡사나

히어로 카운터 글루

다음 Gloo 카운터 영웅은 Vexana입니다. 그의 책임은 그가 공격하고 Vexana의 공격을 받을 때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을 공격할 때 패시브 스킬 자체가 발동되어 상대방이 5초간 피해를 입게 됩니다.

영향을 받은 적이 죽으면 적에게 폭발적인 마법 범위 피해를 줍니다. 그런 다음 Gloo와 가까워지면 즉시 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고의 영웅 카운터 앨리스, 프로 플레이에서 선택한 영웅!

에스테스

히어로 카운터 글루

Estes는 Gloo가 소유하고 있는 영웅을 쉽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정글러와 지원가는 일반적으로 그의 주요 목표이므로 Estes가 그를 공격하지 않고 그에게서 목표를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가 영웅에서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 즉시 군중을 죽일 수 있습니다. Estes는 현재 메타에서 Gloo 카운터 영웅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구시온의 5인 카운터 히어로, 그를 감성적으로!

바로 지금 Land Of Dawn에서 사용할 수 있는 Gloo 카운터 영웅이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매우 쉽게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