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Hero Kadita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구매해야 합니다!

히어로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Kadita의 영웅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는 정말로 당신이 사야 할 인도네시아의 신화적 영웅입니다.

Moonton은 9월에 등장한 후 2018년 서버에 Kadita를 출시했습니다. Mobile Legends 팬들은 인도네시아에서 그녀의 존재를 오랫동안 기다려 왔습니다.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그는 Nyi Roro Kidul의 전설에서 영감을 받은 인도네시아 원주민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Kadita는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오리지널 영웅입니다. 왜 그가 Gatotkaca가 아닌 첫 번째 영웅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이것은 Gatotkaca가 Gatotkaca가 될 때까지 여전히 논쟁 중인 Mahabaratha 책에서 생성된 영웅인 Gatotkaca와는 다른 설명입니다. 인도나 인도네시아의 영웅.

그러나 역사적으로 추적해보면 마하바라타 책이 인도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가톳카차가 인도에서 온 것임을 알 수 있다. 물론 당신이 그를 사야 하는 이유는 그가 인도네시아의 진정한 영웅이기 때문만은 아니다. 

해병의 달인인 영웅마법사는 사실 굉장히 강해서 요즘 메타에서 OP로 꼽힌다. Vicigers 친구들이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아래에서 영웅 Kadita Mobile Legends가 가진 흥미로운 사실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세요.

Hero Kadita Mobile Legends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애자일과 애자일

히어로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ML 영웅

이 Hero Mage는 매우 뛰어난 탈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대적입니다. Hero Kadita Mobile Legends는 적의 추격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코마 유형이 있는 스킬 1(Ocean Oddity) 덕분에 현재 마법사 기준에도 적합합니다. 더 GG, 이 스킬은 벽을 뚫을 수 있으므로 적보다 한발 앞서 있습니다.

Ocean Oddity는 탈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해하는 적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죽은 적을 사냥하려는 경우에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이 스킬은 2스킬(Breath of the Ocean)과 결합하여 치명적인 콤보가 될 수 있으며, 피해를 견딜 수 없는 Ulti 스킬(거친 파도)과 같이 무리 제어에 영향을 미칩니다.

죽이기 매우 어렵다

히어로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ML 영웅

오늘날의 메타에서 많은 '현대' 마법사 영웅은 민첩하고 민첩하여 죽이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이제 Lunox와 Harith가 나열됩니다.

그러나 영웅들은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집에서 그를 죽이려는 것은 끝없는 노력과 같기 때문에 다른 수준에 있습니다.

그는 민첩할 뿐만 아니라 마법사 영웅 크기에 대한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을 포함한 거의 모든 스킬에 면역, 미끄럼 감소, 변신 능력이 있다.

스킬 1은 카디타가 웨이브 안에 있을 때 군중 제어에 면역이 되고 피해 감소 효과를 제공합니다. 한편, Ulti 스킬은 그에게 몇 초 동안 몹을 막고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능력도 부여합니다.

거기서 멈추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Kadita Mobile Legends 영웅은 패시브 스킬을 통해 변화할 수 있는 능력도 있습니다. 4초의 손상 후 Kadita는 HP가 65% 감소한 것으로 계산하여 HP를 회복했습니다.

좋은 개시자

히어로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MLBB

첫 번째 포인트에서 언급했듯이 스킬 1과 2는 적에게 치명적인 콤보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두 가지 스킬이 병력 통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전쟁을 시작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스킬 1은 파동 발생 시 적에게 둔화 효과가 있습니다. 한편 스킬 2는 1.5초 이내에 적을 놓치고 있습니다.

더 정확하게는 면역 체계의 영향과 손상을 줄이는 능력으로 인해 우수한 개시자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에 대한 독특한 무언가 마술사. 대부분의 프로모터는 무리를 잘 통제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낮아 빨리 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dita MLBB 게임 플레이 팁, 이렇게 마스터하세요!

매우 치명적인 울티

히어로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MLBB

위의 능력만으로는 Kadita Mobile Legends 영웅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이는 Ulti 기술을 사용할 때 이 영웅이 큰 피해를 입었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예, Ulti의 피해는 그 독특한 메커니즘 때문에 막대합니다. Ulti가 활성화되면 일곱 방향으로 쓰나미를 보냅니다. 각 쓰나미는 300-360(+ 마법력의 60%) 피해를 입힙니다.

이것은 적군이 Ulti를 발동할 때 최대 3600점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준비되지 않은 그는 몇 초 동안 저항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적의 피해와 군대 통제에 대한 저항력을 얻습니다.

몇 초가 지나면 일곱 방향으로 흩어진 파도가 카디타로 돌아올 것이다. 적은 파도에 맞으면 200(+40% 마법력)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전히 Kadita가 GG 영웅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역겨운 일입니다. 그의 능력은 매우 특별하기 때문입니다. 마법사 영웅의 크기조차도.

그는 또한 미드 라이너 위치에 대한 훌륭한 보충이 될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사로서의 다재다능함 덕분입니다. 폭발 피해, 허. 군중 통제, 예. 다행히도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이 그녀를 막을 수 없다면 남해의 여왕이 중간 공격로에서 곤경에 처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가 처음 출시된 이후 많은 영웅이 출시되었지만 Mobile Legends에 얼마나 많은 영웅이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Mobile Legends의 영웅 수는 현재 74명의 영웅으로 MM, Warrior, Assassin, Mage, Tank 및 Support와 같은 여러 클래스로 나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adit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Vicigers 친구들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당신은 자신의 기술과 능력을 시험해 본 사람들 중 한 명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