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0 최고의 명사수 영웅 5명입니다.

클린트가 있다! Mobile Legends 시즌 20 최고의 명사수 영웅 5명입니다.

 

안녕 Vicigers 친구, Marksman은 가장 훌륭하고 치명적인 영웅 역할 중 하나입니다. 이 역할은 대부분의 게임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역할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전체 기사 읽기

그래서 Vicigers, 당신이 명사수 롤 플레이어라면. 여기에 최고의 영웅들이 있습니다. 계절 가장 치명적인 20가지.

궁금한? 어서,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히어로 마크스맨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

1. 클린트

Mobile Legends 시즌 20 최고의 명사수 영웅 5명입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 안에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 Clint는 최고의 명사수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클린트가 초반에 데미지가 크며, 군중 제어 기술 치명적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Clint는 적을 매우 빠르고 쉽게 추격하고 도망칠 수 있는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2. 브루노

출처: 핀터레스트

Bruno는 생산 능력이 있는 명사수 영웅입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사용하는 것만으로 기본 공격뿐.

또한 Bruno는 다음과 같은 장비도 갖추고 있습니다. 궁극의 기술 적에게 매우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Bruno가 여전히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농군

출처: 핀터레스트

이 명사수 영웅은 사용자에게 매우 유익한 독창성과 이점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Granger는 범위가 있습니다. 기술 꽤 멀다 손상 큰 것.

또한 입력한 경우 늦은 게임, Granger는 더욱 치명적이고 무적이 될 것입니다.

4. 캐리

출처: 핀터레스트

탱크로 알려진 영웅이 된 캐리 살인자 축복 기술 공격하게 만드는 패시브 진정한 피해 에서 12%에 달했습니다. 휴대전화 적.

다시 흥미롭게도, 궁극의 기술 그는 또한 Karrie를 매우 빠르게 공격하게 만들 수 있으며 심지어 그녀의 공격을 제공합니다. 위독한 지속적으로.

출처: 핀터레스트

Wanwan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면역 기술 모든 CC 효과를 무력화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Wanwan은나르다 엄청난 피해를 입힌 팀 덕분에 일찍 나도게임을 먹었다.

사실 Wanwan은 또한 쉽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기술 그의 콤보.

그래서 이들은 5명의 최고의 명사수 영웅이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 어떻게, 위의 5명의 영웅을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