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5명의 ML 지원 영웅을 적어주세요!

5 지원 영웅

당신이 할 수있는 많은 역할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 중 하나는 Support ML 영웅 역할입니다. 다른 역할에 비해 피해가 적은 역할입니다. 그러나 지원 ML 영웅은 팀의 승리를 결정하는 게임에서 큰 영향을 미칩니다.

ML 지원 영웅은 일반적으로 팀을 지원하는 임무를 맡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이 지원은 상대가 한타 중일 때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는 군중 통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무거나 ML 지원 영웅 시즌 25에서 가장 아프고 강한? 다음은 순위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VCGamers에서 선택한 5명의 영웅입니다.

최고의 ML 지원 영웅 시즌 25 목록

아래는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푸시 랭크를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영웅 목록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해주세요!

디기

영웅 지원 ML
시즌 25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Diggie

영웅 디기 모바일 레전드의 서포터 영웅 중 하나로 잘 커버할 수 있고 공격 능력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한타에서 팀이 살아남을 수 있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죽었다고 할 수는 없지만 알이 되면 이미 죽은 것이다. 그는 일반적으로 다른 영웅들처럼 기지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지원 영웅으로서 Diggie는 확실히 팀에 매우 유용합니다.

팀 전투 중 Diggie 주변의 친구들은 2.5초 동안 적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궁극기 사용 시 아군에게도 5초간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마틸다

영웅 지원 ML
시즌 25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마틸다

Mathilda는 최근 압도적이고 성가신 이유로 메타에 진입한 ML 지원 영웅입니다. 지원 역할 외에도 이 영웅은 암살자이기도 하므로 두 가지 또는 하이브리드 역할이 있기 때문에 이 영웅에 대한 손상은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이 영웅은 높은 이동성을 제공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2.5초 동안 최대 5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그의 패시브 스킬인 Ancestral Guidance로 입증됩니다.

파라미스

영웅 지원 ML
MLBB 시즌 25 최고의 영웅 파라미스

파라미스도 이 메카닉을 사용하는 파일럿이 믿음직스럽다면 훌륭하고 정확한 사수가 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순위 경기에서는 거의 볼 수 없지만 Faramis는 압도적인 피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일부 콤보는 상대의 HP를 되갚는 데에도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파라미스의 가장 강력한 데미지는 고스트 버스터(Ghost Bursters)라는 스킬 1에서 나오는데, 이 스킬은 적에게 AOE(Area of Effect)로 공격하게 만든다.

사실, 파라미스는 지원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재다능한 영웅이 됩니다. 그는 상당히 고통스러운 데미지 출력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팀원에게 추가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카자

영웅 지원 ML
Kaja는 MLBB 시즌 25 최고의 영웅입니다.

카자 MLBB에서 가장 치명적인 지원 영웅 중 하나로 분류됩니다. 이 영웅은 신의 심판이라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은 그에게 몇 초 동안 제압 효과를 부여하여 적의 마법 피해를 줄이고 매우 고통스러운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충분히 측정하면 Kaja는 영웅이되고 게임이 오래 지속되면 Kaja의 기본 통계가 크게 증가합니다. 그래서 카자는 후반 게임처럼 적을 겁주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슷한! 영웅 지원과 ML 탱크의 유사점입니다.

안젤라

영웅 지원 ML
시즌 25 최고의 영웅 안젤라

친구에게 치유와 도움을 줄 수 있는 카자 외에 안젤라도 이 능력을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안젤라는 하트가드 능력으로 팀원을 보호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여러 개의 방패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녀의 Love Waves 및 Puppet on String 기술은 적에게 효과적인 군중 제어(CC)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Angela가 종종 지원 플레이어와 싸우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ML 지원 엠블럼 세트

그래서 시즌 25에서 팀원의 승률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Mobile Legends 지원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