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Duel, 이것이 지금까지 Hero Yin ML의 비밀임이 밝혀졌습니다.

영웅 음 사용

일대일 결투를 매우 잘하는 영웅 중 하나는 영웅 Yin ML입니다. 그는 오른손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것이 그의 비밀이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에게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하고 확실히 당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영웅 Yin ML이 모바일 전설 2022에서 결투를 잘할 수 있는 이유를 포함하여 모두가 게임의 영웅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때는 정말 강해질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날에도 플레이어에게는 흥미로운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좋은 게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또한 더 낙관적일 수 있으므로 적과의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인 ML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이전보다 더 쉬워질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쉽게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 이전보다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영웅 Yin ML이 Mobile Legends에서 한 명씩 훌륭하고 용감할 수 있는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미래의 모든 것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를 위해 많은 것을 저장하고 있으므로 계속해서 좋은 성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Hero Yin ML의 비밀은 결투에서 잘할 수 있습니다

큰 피해

영웅 음 ML
안티 CC

그를 금지하고 선택해야 할 영웅으로 만드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게임 시작부터 그가 입힌 피해입니다. 전사 영웅으로서 그가 숨어있을 때 그를 물리 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를 만날 때 조심하는 것이 좋다.

Hero Yin ML은 매우 빠른 성능으로 높은 데미지를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스킬 1은 한 번의 타격으로 적이 확실히 2의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강하게 만듭니다.

얼티밋 모드에서와 마찬가지로 음ML 영웅들은 일련의 스킬 스케치를 다루기가 더 쉽습니다 1. 둘 다 많은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이 스킬이 이 모드에 있으면 1명 이상의 적과 함께 공격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안무서워요? 상대가 싸우기 어렵게 만드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그는 점멸 스킬과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는 군중 제어(CC) 형태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기술을 가진 영웅을 만나는 기분이 어떨지 상상이 가시나요?

그는 자신의 전투 지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음 ML
스킨 515

그런 다음 Ultimate Skill 섹션 덕분에 이 영웅이 Ready Duel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확인하십시오. 나중에 싸우면 적을 납치해서 어두운 경기장에 1대1로 가두려고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더 높은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스킬 변경 1과 2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실제로 이 영웅을 결투하기에 좋은 곳이지만, 그 자신이 얼티밋 모드에서 공격해야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스킬 3 또는 My Turn이라고 하는 가장 높은 Yin 스킬은 애니메이션 Jujutsu Kaisen에서 Ryoiki Tenkai의 태도 또는 영역 확장과 유사합니다. 음의 최고 기술이 상대의 영웅을 맞히면 상대는 다른 차원으로 이동해 음과의 1:1 결투를 이끈다.

적 영웅을 다른 차원으로 데려오는 그의 최고 능력은 최종적으로 새벽의 땅. 어떻게 보면 유괴범으로서 최고의 실력으로 꼽히며 상대의 영웅을 유괴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스킬 대시와 CC가 지원됩니다.

영웅 음 ML
CC

전투 여부에 관계없이 Yin ML 영웅은 대시 스킬 맞았을 때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음스킬 2를 사용하는 대신 우리가 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스킬을 사용한 후에도 링이 유지됩니다. 적에게 맞으면 기절할 수도 있고, 궁극기도 더 빠른 스킬이고 적에게 맞았을 때 상대적으로 높은 임팩트를 가진다.

다른 영웅의 간섭을 두려워하지 않음

영웅 음 ML
갱킹

궁극기를 단련할 때 정신이 혼미해지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그녀가 정복한 모든 적들로 인해 안젤라의 상황은 결코 제거될 수 없었다.

이렇게 하면 궁극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결투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이 영웅 최고의 마법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힘은 확실히 증가하여 적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의 유혹에 넘어가면 아주 강력한 영웅이 될 수 있다. Charged Punch라는 패시브 스킬로 인해 Yin은 주변에 친구가 없을 때 더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근처에 아군 영웅이 있으면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이 영웅은 Exp Lane을 채우는 데 적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음 빌드 아이템, Kungfu로 적을 죽이십시오!

매우 쉬운 빌드

영웅 음 ML
ML 빌드

싸우고 싶지만 영웅이 빌드에서 너무 힘든 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Yin은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게임에서 신뢰할 수 있는 결투사로서 Build 4 Fighter 2를 이기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YouTube에서 프로 플레이어의 Build Hero Yin Mobile Legends를 사용해도 경쟁사보다 강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적을 납치하고 결투에 초대하는 데 좋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그가 모바일 레전드(ML)에서 믿음직한 룰러가 될 수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물론 그가 적에게 사용하는 능력은 당신을 쉽게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in MLBB 2022 게임 플레이 팁, 팀 MVP를 받으세요!

Forsaken Light Mobile Legends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면 Yin Squad의 매우 강력한 영웅을 알아야 합니다. 이 중 4명이 이 게임에 등장해 승리를 위한 저마다의 에너지로 영웅이 되기까지 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