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고통스러운 MLBB 범위 영웅 5명, Gord가 있습니다!

영웅 세실리온의 강점

영웅 범위는 5개뿐입니다. MLBB 2022년 3월호에 나온 아주 치명적인 병.그 중에는 영웅 Gord ML이 있습니다.

MLBB 범위 영웅은 범위 공격이 있는 ML 게임의 영웅 유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영웅의 대부분은 다양한 유형의 공격을 가진 Mage 및 MM 영웅이 소유합니다.

영웅 범위는 일반적으로 짧은 필사 범위 공격, Paquito, Thamuz, Masha 등을 가진 MLBB 범위 영웅과 싸우는 데 사용됩니다. 적절한 ML 범위 영웅을 사용하면 이러한 쉬운 영웅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회에 VCGamers는 2022년 3월 에디션의 가장 멋진 MLBB 범위 영웅 5명을 공유합니다.궁금한 사람 있나요? 계속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MLBB 영웅 범위 목록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영웅들이 좀처럼 가지지 못하는 특별한 장점 중 하나입니다. 원거리에서 상대를 죽일 수 있다는 것 외에도 이 이점은 소유자의 영웅을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고르드

 MLBB 영웅 범위
고르드

Gord는 원거리에서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는 ML 게임의 마법사입니다. 이 쉽게 지배하는 영웅은 또한 적이 움직이기 어렵게 만드는 치명적인 CC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의 능력 덕분에 Gord는 쉽게 청소할 수 있고 포탑을 매우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가 이번 달 최고의 MLBB 범위 영웅 중 한 명인 것도 당연합니다.

세실리온

 MLBB 영웅 범위
세실리온

두 번째로 좋은 영웅 범위는 Cecilion입니다. Cecilion은 마스터하기 매우 쉬운 ML 게임의 마법사 역할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먼 거리에서 치명적인 공격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세실리온의 공격도 적 영웅이 가는 곳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세실리온은 3가지 스킬을 사용하면 자리를 뜨지 않고도 자동으로 주변의 적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변화

 MLBB 영웅 범위
변화

다음 최고의 MLBB 범위 영웅은 Chang'e입니다. 항아는 기동성이 뛰어난 ML 게임의 마법사입니다. 이 영웅은 또한 매우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점으로 인해 Chang'e는 팀원들에게 잘 기여하여 전투에서 승리했습니다. 이 영웅을 연구하면 유튜브에서 프로 선수들이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농군

 MLBB 영웅 범위
농군

다음 영웅 범위는 Granger입니다. Granger는 무기를 도구로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ML 게임의 MM입니다. 이 영웅은 크리티컬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레인저의 3가지 스킬을 사용하여 상당한 거리에 있는 적을 공격하고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그레인저는 2스킬을 가지고 있어 적으로부터 쉽게 탈출할 수 있기 때문에 이기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LBB 존슨 카운터 히어로 로우입니다.

모스크바

 MLBB 영웅 범위
모스크바

Moskov는 2022년 3월에 가장 역겨운 MLBB 범위 영웅이 된 마지막 MM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멀리 도달하는 스킬인 파괴의 발사인 Moskov의 궁극기 스킬은 이 스킬의 폭이 모든 맵 콘텐츠를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Moskov는 지정된 주소에 창을 발사하여 600의 피해(+총 물리 피해의 100%)를 입히고 0.8초 동안 이동 속도를 80% 감소시키고 뒤에 있는 상대는 780(+총 물리 피해의 130%)을 입습니다.

전방에 적이 있을 때만 이 스킬을 사용하세요. 이 스킬은 아직 HP가 높은 비전을 죽일 수 없습니다. 이 스킬은 사용할 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스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Moskov ML 영웅 조합, MLBB의 지배자가 되십시오!

2022년 3월판에서 5명의 가장 아픈 MLBB 영웅 범위였습니다. 넓은 범위의 기술은 영웅이 모바일 레전드에서 거의 갖지 못하는 독특한 능력이므로 위의 5명의 영웅을 공부해야 합니다. 어느 것이 가장 마음에 드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