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반기 가장 아픈 메이지 ML 영웅 추천, 셀레나가 있다!

악마 ml 영웅

이번 기회에 몇 가지 영웅 추천을 제공하겠습니다. 메이지 ML 2022년 후반기에는 부상을 당했다. 어쨌든 그 중 하나가 셀레나다.

영웅마법사는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마법사는 게임 초반과 후반 모두 상대에게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막대한 폭발적 데미지를 지닌 마법사는 자신이 쓰러뜨린 스킬만으로 상대를 죽일 수 있다. 마법사가 게임의 결정적인 요소 중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게임 후반에 부상을 입는 메이지 ML 영웅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가장 멋진 Mage ML 영웅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자, 다음 리뷰를 보세요.

가장 고통스러운 마법사 ML 영웅 목록

셀레나

가장 고통스러운 마법사 ML 영웅
셀레나

Selena는 ML 게임에서 매우 치명적인 기술을 갖춘 마법사/암살자입니다. 셀레나는 이 심연의 힘을 마법 화살로 만들어 정해진 방향으로 발사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가 공격을 받으면 몇 초 동안 기절합니다.

그 외에도 셀레나는 게임 초반과 후반 모두에서 매우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놀라운 데미지와 매우 높은 버스트의 긴 지속 시간을 통해 셀레나는 전투에서 상대를 죽이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적군 탱크에 아이템이 장착되어 있어도 그는 여전히 OP로 간주됩니다. 적의 캐리에 맞서도 셀레나는 스킬 조합으로 인한 기절 및 폭발 피해 지속 시간 덕분에 여전히 우월합니다.

하리스

가장 고통스러운 마법사 ML 영웅
하리스

Harith는 종종 너프를 여러 번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Mage ML 영웅의 품질은 저하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리스는 게임 시작부터 끝까지 데미지가 엄청나네요.

사실 이 중간 레인의 깃털은 농사를 지면 매우 위험합니다. 특히 곤봉번개나 재앙의 사신 같은 기둥 요소가 이미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리스의 스킬 조합은 사실 상대에게 무서운 스펙트럼이다. 던지는 투비 공격은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하리스가 두 번째 스킬을 활성화하면 하리스는 300(+총 마법 피해의 180%)을 포함할 수 있는 보호막을 받게 됩니다.

게임 후반부에 이 방패는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상대 핵이 이미 큰 피해를 입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하리스는 지구력이 높은 메이지 ML 영웅 중 가장 고통스러운 영웅이다.

세실리온

가장 고통스러운 마법사 ML 영웅
남자 이름

다음으로 가장 고통스러운 Mage ML 영웅은 Cecilion입니다. 세실리온은 게임 후반에 엄청난 데미지를 입기 때문이죠. 세실리온은 CC의 제어 효과도 매우 좋습니다. 상대가 그를 상대하는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세실리온은 충분한 범위의 능력을 갖추고 있어 상대가 막기 어렵습니다. 그는 심지어 전투 중에 멀리 있는 적을 마비시킬 수도 있습니다.

적의 정신력이 부족해 방어선을 공격할 수 없을 경우, 세실리온 유저들은 원거리에서 쉽게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가 밀어붙일 때 그는 다른 팀원들이 밀어내는 동안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안전한 거리에 있을 것입니다.

실바나

가장 고통스러운 마법사 ML 영웅
실바나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마법사/파이터는 존재 시작부터 즉시 목적지에 들어갔습니다. CC를 제어하는 것 외에도 Silvanna는 두 번째 스킬을 통해 혈액을 빠르게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Silvanna가 얻은 경험은 종종 각 경기를 기반으로 합니다.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퍼캐리골을 실바나가 쉽게 부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갱킹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누군가 실바나를 사용한다면 팀이 조용히 싸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그 이유는 일단 상대의 전략을 촉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기절 시간이 길고 폭발 피해가 매우 높기 때문에 전투에서 상대를 죽이는 것이 더 쉽습니다.

골짜기

가장 고통스러운 마법사 ML 영웅
골짜기

Vale은 버스트 데미지가 매우 높은 가장 고통스러운 Mage ML 영웅 중 하나입니다. 고요하고 상상할 수 없는 폭풍 바람 스킬을 사용합니다. 베일은 지정된 지역에 폭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주변 적들에게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Vale은 폭발적인 피해량 외에도 CC의 제어 효과도 뛰어납니다. 그렇다면 전투에서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다는 것은 가치 있는 일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초보자 플레이어를 위한 MLBB에서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입니다.

뤄이

가장 고통스러운 마법사 ML 영웅
뤄이

Lou Yi의 존재는 순간이동 능력 때문에 인도네시아 ML 게이머들의 끔찍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Luo Yi만이 이 일을 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낙이라는 이름은 그의 능력 때문에 타이어 고객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그의 스킬과 기둥 무기의 조합은 게임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 CC와 피해 조합의 효과는 상대 탱크나 전투기를 순간적으로 밀어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스킬이 상대에게 매우 치명적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Lou Yi를 갖는 것은 후반 게임 플레이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베일 영웅

모든 영웅 마법사가 게임 후반에 능숙한 것은 아니지만, 위의 영웅들은 게임이 최대 15분 동안 지속되면 매우 위험해질 수 있는 고유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구력이 높고 데미지가 계속 증가하는 사람이 있으며, 적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제어력이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