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히어로 듀엣 ML 서포터 캐리, 오토GG!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듀엣 영웅 콤보 ML Support와 Carry 사이는 가장 의미있는 영웅 구성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종종 영웅 지원이 암살자와만 짝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동 GG 보장이 ML 듀엣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지원과 캐리의 콤보는 가장 의미 있는 영웅 구성 중 하나입니다. 많은 ML 플레이어는 이 치명적인 구성에 대해 모릅니다.

Hero Support Carry의 올바른 조합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외에도 힘의 변화, 메타 이전, 훨씬 더 강한 영웅을 교체하는 등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의미 있는 측면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에 대해 걱정하고 혼란스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현재 메타 게임에 매우 적합한 ML 지원 및 캐리 듀엣 영웅에 대한 최상의 권장 사항을 수집했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아래 리뷰를 읽으십시오.

지원과 캐리 사이의 최고의 ML 듀엣 영웅 목록

마틸다와 클로드

히어로 듀엣 ML
마틸다

Claude와 Mathilda 사이의 ML 듀엣 영웅은 짧은 시간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캐리로서 Claude는 매우 높은 수준의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둘로 Claude는 치명적인 DPS 업적을 달성할 수 있었고 Mathilda는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둘의 조합은 전투에서 최고의 위치에 익숙해지는 좋은 기동성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어떤 상황에서는 두 사람이 궁극기인 클로드의 블레이징 듀엣과 마틸다의 선회 독수리 덕분에 기습을 공유하며 전투의 선구자가 될 수도 있다.

불행히도 Claude와 Mathilda 사이의 ML 듀엣 영웅은 방어 수준에서 결정적인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의 군중 제어에 맞으면 둘 다 마무리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탈출 스킬이 있어도 적의 공격을 받아도 HP를 유지하기에는 역부족이다.

이순신과 안젤라

히어로 듀엣 ML
안젤라

이순신은 현재 메타에서 가장 두려운 캐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데미지 딜러로서 이순신은 엄청난 양의 크리티컬 데미지와 초당 총 데미지(DPS)를 갖추고 있다.

반면 안젤라는 보호막을 공유하고 치유 보호를 할 수 있는 지원가입니다. 뿐만 아니라 Angela는 느린 속도로 충격을 고정시키는 형태의 군중 제어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순신과 안젤라의 조합은 지금으로서는 매우 치명적인 조합이었다. Angela의 궁극의 Heartguard 스킬로 이순신은 마무리하기 매우 어려운 Carry Hero입니다.

뿐만 아니라 Angela의 Puppet-on-string 및 Love Waves 기술은 이순신의 근접 공격 범위 수정과 함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순신과 안젤라 듀엣의 약점은 군중 제어 기술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느린 충격에만 의존한다면 적 영웅은 여전히 아주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보너스가 있기는 하지만 탈출 스킬이 있는 적 영웅은 여전히 매우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브루노와 실바나

히어로 듀엣 ML
브루노

브루노는 매우 많은 양의 크리티컬 데미지와 버스트를 가진 영웅 코어입니다. 그의 이동 속도로 무장한 Bruno는 전투에서 매우 민첩하고 민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Bruno는 전투에서 그를 도울 수 있는 기절 형태의 군중 제어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Silvanna의 도움으로 Bruno는 그의 모든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궁극기 구역에서 Silvanna는 둘 이상의 적을 잠글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Bruno는 자신의 Wave of The World 애니메이션 기술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볼 바운스는 적에게 연속으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Silvanna와 Bruno 사이의 ML 듀엣 영웅의 약점은 내구성에 있습니다. 내구도가 낮은 브루노는 쉽게 납치해 죽일 수 있다.

반면 실바나는 갱킹 능력도 조심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Silvanna는 많은 적 영웅의 공격을 견딜 수 있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존슨과 오데트

히어로 듀엣 ML
오데트

Johnson과 Odette는 가장 오래된 ML 듀오 영웅 중 하나이며 올바르게 수행하면 치명적입니다. 이 두 영웅의 조합은 특정 방식으로 적 팀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Johnson과 Odette가 함께 움직이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갱킹 범위에 적이 보이거나 적이 갱킹을 하러 온다면 적의 안쪽에서 바로 상대를 향해 점프한다.

적에게 맞은 후 Johnson은 상대를 기절시키고 Odette는 스킬 2를 사용하여 AoE에 피해를 입히고 모든 상대를 확실히 파괴합니다. 게다가, 존슨의 최근 버프 이후, 이것은 다루기에 멋진 콤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아틀라스 빌드 아이템

아틀라스와 파르사

히어로 듀엣 ML
아틀라스

Pharsa는 최대 DC 손상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신 Atlas와 결합하면 이 두 영웅이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콤보는 올바르게 수행하면 적군과 쉽게 싸울 수도 있습니다.

적이 갱킹을 하러 오거나 상대가 타워에서 방어만 하는 경우 아틀라스는 스킬 2를 사용하여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Pharsa는 그 때 최대 이유를 시작하여 모든 상대가 자신의 피해 영역에 들어가 기절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으로 상대방은 마지막 단계를 벗어날 수 없으며 파괴됩니다.

위의 지원과 캐리 사이의 ML 듀엣 영웅은 현재 메타 게임과 완벽하게 맞습니다. 왜냐하면, 위의 영웅들은 모두 현재 메타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최강의 영웅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원 및 캐리 듀엣에는 각각 살펴봐야 할 약점이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이러한 각각의 약점을 예상하고 최소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Counter Pharsa, 패배 보장!

위의 Hero Support와 Carry 듀엣을 가진 Vicigers 친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른 Hero 듀엣 제안이 있습니까? 아래에 의견을 작성하고 Mobile Legends의 최신 업데이트를 위해 VCgamers를 계속 시청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