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Hero Brewmaster가 매우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ero Dota 2 Brewmaster

당신이 생각한다면 소음 장치, 호출자, 또는 Chen이 Dota 2에서 인기 있는 영웅인 경우 약간 틀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가는 Brewmaster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Dota 2 영웅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유와 이유를 알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지금 가장 인기 있는 Dota 2 지원 영웅, Marci!

브루마스터 맨긱스

Hero Dota 2 Brewmaster
Hero Dota 2 Brewmaster Skin the Dragon Slayer. 출처: Dotawallpaper

이름이 Mangix인 Brewmaster는 Dota 1 플레이어에게 친숙하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 Dota 1의 Brewmaster는 흰색 판다인 반면 Dota 2에서는 곰, 스라소니 또는 붉은 판다에 더 가깝습니다.

전반적으로 Lore에 따르면 Brewmaster는 Celestial의 아들이기 때문에 아무도 확실히 모릅니다. "Brewmaster"라는 이름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9일 동안 Elders를 이길 수 있었던 그의 능력에서 따온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Brewmaster는 네 개의 곰 정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Earth, Ember, Storm, Void가 있습니다. Elementals 영웅(Ember, Earth, Storm 및 Void Spirit)은 Brewmaster 출신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의 화신에서 Brewmaster는 전사 복장으로 커 보입니다. 오른손에는 도리깨를, 왼손에는 술(술)이 담긴 나무통을 들고 있다.

게임에서 그는 점령 게시하다 3으로 오프 플래너. 한편에서 역할그것은 다음과 같이 포함됩니다. 나르다, 이니시에이터, 내구재, 무력화 및 누커. 이 다섯 가지 매우 중요한 역할을 맡은 그는 매우 복잡한 영웅입니다.

개인적으로 작가는 그가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 영웅을 거의 연기하지 않습니다 — 예, 작가는 지원하다 플레이어. 하지만 브루마스터를 적으로나 친구로나 만날 때마다 이 선수가 정말 대단하다는 걸 느낄 수 있다.

또한 읽기: Dota 2의 게시물이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또한 읽기: Dota 2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Trend Hero Brewmaster Dota 2는 어떻습니까?

스킨 히어로 도타 2 Brewmaster WineMan's Cucurbit. 출처: Dotawallpaper

데이터 측면에서 Hero Brewmaster 추세는 상당히 안정적이며 계속해서 천천히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데이터 측면에서 Marci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Brewmaster 플레이어는 항상 개선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리퀴피디아, 동안 더 인터내셔널(IT) 11, Brewmaster는 50%의 승률로 28번 뽑혔습니다. 이 수치는 Offlaner로서 Primal Beasts, Mars, Beastmaster만큼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차트에 따르면 도타버프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Brewmaster의 확률 승률은 1,71%에서 51,95%로 가장 많이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Brewmaster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점점 더 좋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러 자료를 종합해보면 가장 큰 이유는 그가 가진 실력이다. 실제로 Brewmaster는 아홉 역할 도타 2에서! 이유를 알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취하면 더 좋다

Hero Dota 2 Brewmaster
Cinder Brew Hero Dota 2 Brewmaster 기술 표시. 출처: VCGamers.

물론 현실 세계에서는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이 슬로건은 Brewmaster에게만 적용됩니다.

이 영웅의 기본 콤보는 재주, 썬더 클랩, 그리고 취한 싸움꾼. Cinder Brew(브루마스터의 두 번째 스킬)는 브루마스터가 형태로 술을 던지게 만드는 스킬입니다. AoE (효과 영역).

Brewmaster가 해당 지역에 있으면 다음을 얻습니다. 버프 효과의 형태로 더욱 강력해진 드렁큰 브롤러.

반면에 만약 그 지역에 있는 사람, 그는 얻을 것이다 디버프. 디버프는 다음과 같은 형태입니다. 움직임이 느리고 점화됨. 요컨대, Ignited는 추가 주문 피해를 더욱 크게 만드는 상태입니다.

Thunder Clap Hero Dota 2 Brewmaster 스킬 표시. 출처: VCGamers.

그럴 때 활용할 수 있는 천둥벼락(브루마스터의 첫 스킬).

Brewmaster는 배럴을 땅에 내리치고 AoE 효과를 적용합니다. 게다가 마법 피해, Thunder Clap은 또한 4초 동안 느린 이동 및 느린 공격의 형태로 디버프를 제공합니다.

와 함께 신더 브루 콤보 그리고 벼락치기 물론 큰 데미지로 적의 움직임을 두 번 "느리게"할 수 있습니다.

Drunken Brawler – 주요 상태 영웅 Dota 2 Brewmaster

Hero Dota 2 Brewmaster
Drunken Brawler Hero Dota 2 Brewmaster 기술 표시. 출처: VCGamers.

앞서 작가는 드렁큰 브롤러를 언급했다. 비교해 보면 Drunken Brawler는 Orbs와 유사합니다. 호출자 또는 Morphling의 속성 이동.

드렁큰 브롤러는 "스탠스"를 변경할 수 있는 양조 기술입니다. Brewmaster가 네 개의 곰 정령으로 나눌 수 있다는 위의 지식을 기억하십니까? 각 원소는 하나의 자세를 나타냅니다.

간단히 말해서 술에 취하면 다른 성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맞아 맞아? 그러나 Brewmaster의 성격은 하나의 원소 과일을 대표합니다. Brewmaster는 "Stance", 즉 "Brawlers"에서 또 다른 호출을 받았습니다.

어스 스탠스 추가 1/3/5/7 제공 갑옷 및 5%/10%/15%/20% 마법 저항.

폭풍 태세 15%/20%/25%/30% 회피 및 5%/7%/9%/11% 보너스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불태세 24%에게 기회를 주세요 치명타 145%/160%/175%/190% 중 공격 피해.

보이드 스탠스 (아가님의 조각 사용) 20% 저항 상태를 부여하고 매 공격마다 2초간 25% 슬로우를 부여합니다.

이 기술에는 두 가지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첫 번째, 쿨타임이나 마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입장을 바꾸는 것.  , 당신이 얻을 경우 Cinder Brew의 버프, D 백분율브롤러의 런켄 3배 증가!

Ultimate Hero Dota 2 Brewmaster – Primal Split!

Hero Dota 2 Brewmaster
Primal Split Hero Dota 2 Brewmaster의 얼티밋 디스플레이. 출처: VCGamers.

Brewmaster의 궁극적인 기술은 자신을 3개의 곰 정령으로 분해하는 것입니다(Aghanim's Shard를 사용하는 경우 4개). 위의 Lore와 마찬가지로.

첫 번째 엘리멘탈은 지구 — 전문가 충격 그리고 내구성. 그는 세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Hurl Boulder(액티브): 적에게 돌을 던져 피해를 입히고 충격 2초 동안.
  • 주문 면역(수동): 주문에 면역입니다.
  • 철거(패시브): 건물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두 번째 엘리멘탈은 폭풍 — 정화 및 탈출 전문가. 3가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 디스펠 매직(액티브): 파동을 일으킴 광역 1000을 줄 수 있는 손상 유닛을 소환하고 버프나 디버프를 제거합니다.
  • 사이클론(액티브): 영웅의 경우 6초 동안, 영웅이 아닌 경우 20초 동안 적을 들어올릴 수 있는 회오리바람을 생성합니다.
  • 윈드 워크(액티브): 폭풍이 보이지 않는 효과를 얻습니다. 그는 보너스 50% 이동 속도와 다음 공격에 대한 추가 피해를 얻습니다.

세 번째 엘리멘탈은 버킷 — 전문가 지속 피해 그리고 체이서. 2가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 Permanent Immolation (패시브): 주변 적에게 초당 25/50/70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화상 효과를 줍니다.
  • 영구 단계(패시브): 버프 저항 상태 30%.
  • 무엇보다 Ember의 이동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 따라서 탈출하려는 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엘레멘탈은 무효의 — 전문가 무력화. 그는 Astral Pulse (활성)라는 하나의 기술만 가지고 있습니다. 적에게 Move Speed Slow 효과를주는 파동을 내고 2.5 초 동안 무장 해제합니다.

이 궁극기의 지속시간은 16/18/20초이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20초입니다.

이 영웅의 내구도가 대단한 이유 중 하나는 궁극기입니다. Brewmaster의 HP는 얼마나 작은지, 그가 Primal Split을 사용하면 모든 엘리멘탈이 전체 HP를 갖게 됩니다!

그런 다음 지속 시간이 끝나면 Brewlings(곰 정령이라고 함)는 Earth Brewlings의 중심과 재결합합니다.

Brewlings 우선순위는 대지 > 폭풍 > 불씨 > 공허. 따라서 Earth Brewlings가 죽고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Brewmaster는 살아남은 Brewlings에서 순서대로 부활합니다.

사실, 이 Primal Split 동안 Brewmaster를 죽이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Brewlings를 죽이는 것입니다. 한 명의 Brewling이 살아있는 동안 Brewmaster는 계속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스킬을 사용하여 조건에 따라 시작, 밀기, 정글, 탈출이 가능합니다.

추가 – 원시 동반자(아가님의 홀)

Brewmaster가 Aghanim의 Scepter를 가지고 있으면 Primal Companion이라는 추가 기술을 얻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는 현재 사용 중인 스탠스에 따라 Brewlings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Brewmaster는 한 번에 한 명의 Brewling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Earth Stance에 있으면 Earth Brewling이 나오는 식입니다.

Brewling을 소환한 경우 소환한 Brewling에 영향을 주지 않고 모든 자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Brewling이 1600을 넘으면 여러 페널티가 있습니다. 50%는 이동속도가 느려지고, 스킬 발동이 불가능하며, 100% 스킬 쿨다운 페널티가 있습니다. 그리고 Brewling이 죽으면 Primal Companion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합니다.

결론

Brewlings와 Hero Dota 2 Brewmaster. 출처: Dotawallpaper

위의 설명에서 Hero Dota 2 Brewmaster는 매우 좋은 오프 플래너이며 현재 인기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기술 측면에서 Brewmaster의 Primal Split은 매우 강력하며 Invoker와 같은 Dota 2의 거의 모든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 Brewmaster 사용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