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최고의 Hero Experience Lane ML

카운터 슈

여전히 최고의 ML 경험 레인 선택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 다음은 ML에서 경험 차선으로 권장되는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

특히 스킬 기반 영웅을 위한 Hero Experience Lane ML.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전투기, 마법사, 심지어 몇 대의 탱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ML 경험 레인 시즌 24를 위한 최고의 메타 영웅입니다.

EXP-Laner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입니다. 이 역할의 주요 임무는 적의 포탑을 밀고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스플릿 푸시를 위해서는 1:1 상황에서 뛰어난 영웅이 필요합니다.이제 VCGamers는 EXP-Laner로 고려해야 할 최고의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Hero Experience Lane ML 목록

에스메랄다

레인 ML 경험하기
에스메랄다

Esmeralda는 항상 꽤 강력한 사이드 라이너였지만, 최근 방어 아이템 버프 이후 그녀는 그 어느 때보다 강해졌습니다.

차선을 따는 것이든, 이동 속도를 높이는 첫 번째 기술이든, 그는 회전을 통해 팀원을 매우 빠르게 도울 수 있고 궁극기 덕분에 적진에 뛰어들 수도 있습니다. 그는 확실히 메타 영웅이며 이번 시즌을 거의 지배할 것입니다.

Tank-Mage인 Esmeralda는 방어력이 높으며 큰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또한 Esmeralda는 적의 방패를 훔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Frostmoon Shield를 사용하여 무한한 것처럼 보이는 방패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또한 개시자 또는 정육점의 보호자로서 팀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그녀의 놀라운 내구성을 가진 Esmeralda는 높은 내구성의 전투에서 모든 EXP-Laner에게 확실한 선택입니다.

그록

레인 ML 경험하기
그록

Grock은 시즌 24 최고의 ML 경험 차선 영웅 중 하나입니다. 예, 맞습니다. Grock은 패치 업데이트 1.6.66에서 받은 새로운 버프 덕분에 천문학적으로 메타 목록을 늘리고 상위에 올랐습니다. 그에게 추가되는 데미지가 물리 방어력으로 변경됩니다.

즉, 플레이어는 자신에게 모든 물리 피해 아이템을 구축할 수 있으며 그가 받는 모든 물리 피해에 대해 0.6의 물리 방어도 받게 됩니다. 

이것은 벽 근처에서 HP 재생을 증가시키는 것과 함께 매우 강력한 버프이며, 이는 그를 탱크뿐만 아니라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하지만 여전히 마법 피해에도 약했다.

파키토

레인 ML 경험하기
파키토

Paquito는 모든 기술이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입히는 데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파이터입니다.

물론 그는 그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는 헤비 레프트 펀치(1), 대상을 느리게 하거나 공중으로 띄우는 녹아웃 스트라이크(U)와 같은 추가 효과를 제공하는 몇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챔피언 스탠스(P)가 가득 차면 Paquito의 모든 스킬이 강화되고 새로운 효과를 받습니다. 따라서 Paquito는 피해량에만 집중하고 챔피언 자세에 크게 의존하여 잠재력을 발휘하는 영웅입니다.

Paquito에는 OP 키트가 있습니다. 따라서 그가 드래프트 픽에서 금지되거나 우선 순위가 지정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음, Mythic에서 투표하시겠습니까?

라푸라푸

레인 ML 경험하기
라푸라푸

다음으로 시즌 24의 최고의 ML 경험치 영웅인 Lapu-Lapu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EXP-Laners 중 하나로 간주될 만한 영웅입니다.

apu Lapu는 Justice Blades(1)로 상대를 찌르는 동시에 파도를 매우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라푸라푸에는 마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마나를 회복하기 위해 리콜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는 또한 상대가 그를 쓰러뜨리기 어렵게 만드는 특별한 생명력 흡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Lapu-Lapu는 이 영웅이 그의 컴포트 픽이기 때문에 권장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영웅은 정글 워리어(2)로 높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어 지정된 방향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를 높이기 위한 Lapu-Lapu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파르사

레인 ML 경험하기
파르사

Pharsa는 exp 차선을 처리 할 수있는 최고의 마법사 중 하나입니다. 라인을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갱킹 시 쉽게 도망치는 스킬도 가지고 있다.

궁극의 파르사로 거북싸움을 할 때 이미 적의 교전을 막는 좋은 스킬이다. Pharsa 측의 유일한 단점은 그녀가 공격보다 방어에 더 가깝다는 것입니다. 팀원이 적을 죽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한 그는 자신의 차선을 지배할 수 없습니다.

천왕성

레인 ML 경험하기
천왕성

최하위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최고의 ML 시즌 24 경험 레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매우 탱크이지만 특히 팀 전투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것은 첫 번째 거북이 싸움에서 더욱 중요합니다. 그에게 유일한 문제는 군중 통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강력한 적에게 뭉쳐졌을 때 그는 시작을 저항하지 못하고 쉽게 폭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천왕성 빌드 아이템 손상

이것이 바로 Mobile Legends 버전 VCGamers의 시즌 24를 위한 최고의 ML 경험 레인 영웅을 선별한 것입니다. 이 목록에 언급된 많은 영웅 중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무엇입니까?

e스포츠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계속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프리파이어, PUBG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 이용권도 VCGamers 충전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