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Mabar ML 영웅을 사용하여 순위를 높이십시오. 재미있습니다!

푸시 랭크에 사용하기에 가장 재미있는 최고의 ML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들은 누구입니까?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일부 플레이어에게 Mobile Legends는 야만적인 라이프스타일 게임입니다. 이런 유형의 플레이어는 게임을 할 때마다 상대방을 즉시 압박하여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물론 모든 영웅이 야만적인 스타일의 플레이에 사용될 수는 없기 때문에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은 자격을 갖춘 영웅의 지원을 받아야 합니다.

게임에는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ML mabar 영웅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이야기한 7명의 영웅이 가장 효과적이었다. 그들은 게임 초반에 높은 데미지와 비교적 좋은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야만인 플레이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렇다면 최고의 ML 영웅은 누구입니까? 특히 아래 목록을 보자!

Mabar ML 영웅 목록

Mabar ML Hero의 선택도 경쟁에 등장하기 전까지의 영웅의 능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가 논의할 영웅들의 도움으로 프로 선수들로부터 배우면 그들을 위해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턱머리

히어로 마바르 ML
턱머리

전사로서 Jawhead는 고급 ML 영웅과 야만인 플레이에 적합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이유는 그의 스킬은 약하다고 느끼는 적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메타에서 Jawhead는 못생긴 영웅입니다. 캐피털 엠블럼 탱크만 있으면 적의 파밍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처음 1분 동안 Jawhead의 존재감은 정말 적을 능가합니다. 그의 두 가지 기술을 통해 Jawhead는 적을 타워에 던지는 것부터 적을 공격하는 버프를 반환하는 것까지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Jawhead는 Ling, Benedetta 및 Brody와 같은 현재 메타 영웅의 상대이기도 합니다.

힐다

히어로 마바르 ML
힐다

Jawhead 외에도 Hilda는 Barbarian Hero로 나열됩니다. Hilda는 적을 다시 파괴할 수 있습니다. Hilda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덤불을 사용하여 2 명의 적의 기술을 숨기고 충전합니다. 적들은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미니언 경험치를 많이 잃습니다.

Hilda의 피해는 너무 효과적이어서 그녀는 싸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의 슈팅 능력은 공격과 수비 측면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그와 싸우려는 적들은 갑자기 죽을 수 있기 때문에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확대/축소가 가득 차면 탱크를 죽이는 것이 Hilda에게 더 이상 어려운 작업이 아닙니다.

쿠프라

히어로 마바르 ML
쿠프라

적의 행동을 억제하기 위해 쿠프라 아마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ML 영웅 중 하나일 것입니다. 공이 되는 그의 능력은 깜박임을 방지하거나 적을 때리는 능력까지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잡히면 탈출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등급이 매겨진 게임에서는 놀라게 할 영웅이 필요하며 Khufra는 그 능력이 있습니다. 두 가지 스킬 외에도 팁은 넓은 범위의 적에게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이 Khufra가 계급 제도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든 것입니다.

또한 탱크 용량 때문에 Khufra는 매우 내구성이 있습니다. 회전에 대해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 영웅은 쿠프라가 장거리 점프를 할 수 있게 해주는 타이런트 리벤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덤불에서 갱킹을 할 때 그의 존재는 녹업 효과 때문에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캐리

히어로 마바르 ML
캐리

처럼 클로드, 이 영웅은 메타 하이퍼 캐리가 프로 무대에서 사용되면서 프리마돈나가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Karrie는 그녀의 패시브 스킬, 즉 가벼운 휠 브랜드 때문에 실제 피해를 입었습니다. 캐리의 4회 기본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면 적의 전체 HP의 6~12%에 해당하는 추가 공격이 실제 피해를 입힙니다.

Hero Marksman 시리즈에서 Karrie는 게임 시작시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습니다. 잉여 캐리는 입구 정리와 청소도 매우 빠르다. 현재 살고 있는 곳의 순위를 올리기 위해서는 그 효율성을 부스트로 활용해야 합니다.

또한, 이 영웅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그의 모든 전투 기술을 적응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공격 범위가 다른 MM만큼 넓지 않기 때문에 팀 전투 시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쉽게 적의 표적이 되어 먼저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게임플레이 팁

천왕성

히어로 마바르 ML
천왕성

이 영웅은 MPL 시즌 5에서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Uranus는 원래 역할인 Tank보다 Offlaner로 더 인기가 있습니다. 팀원이 다른 적의 차선을 파괴하는 동안 실제로 혈액 재생 능력을 사용하여 차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천왕성과 같은 능력을 가진 영웅은 거의 없으므로 시즌 17에서는 천왕성이 첫 번째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피가 진한 것 외에도 이 영웅은 팀의 전략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많은 장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점은 팀 전투와 일대일 전투 모두에서 다양한 전투 조건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탱크로서의 능력은 분명히 당신과 당신의 팀원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적의 공격을 견디기 위해 천왕성은 그를 죽이기 어렵게 만드는 높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가 종료되는 점을 감안하면 위의 ML 고영웅을 활용해 보유한 랭크를 올릴 수 있다. 이 모든 영웅 능력은 경기에서 매우 유용하며 일부는 기절 효과, 높은 이동성, 높은 피해를 입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더욱이, 경쟁 장면에서 이러한 영웅들은 종종 프로 선수들에 의해 사용됩니다. 이것은 위의 영웅들이 사용하는 메타에서 매우 효과적이라는 증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천왕성 카운터 아이템 추천

ML mabar 영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푸시 랭크 시 또 다른 주인공이 있나요? 댓글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