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엘든 링 룬 파밍법, 참고하세요!

파밍룬 엘든링

아직 룬 파밍 방법을 모르신다면 엘든 반지 가장 최근의 것이므로 실수하지 않도록 몇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From Software에서 개발한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Elden Ring에는 레벨링 시스템이 있습니다. Dark Souls와 같은 게임에서는 적과 보스를 물리쳐 영혼을 모은 다음 이를 사용하여 능력치를 높입니다. 

Elden Ring은 영혼이 룬으로 교환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유사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짧은 시간에 많은 영혼을 모으는(경작) 것이 이상적이었다. 

Rune Elden Ring을 재배하는 방법을 만들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우 수익성이 높은 몇 가지 최신 방법이 있으므로 이를 따라야 합니다.

농장 룬 엘든 링으로 가는 최신 방법

한 가지 방법은 싸움을 포함하고 다른 하나는 좀 더 수동적입니다. 두 방법 모두 동일한 일반 영역을 포함하지만 다른 부분에 있습니다. 다음은 두 경로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그레이올의 용수레

그레이올의 용수레
그레이올의 용수레. 출처: 유튜브.

이 방법으로 룬 엘든 링을 파밍하기 위해서는 마리카의 제3교회를 찾아야 합니다. Limgrave의 북동쪽, Caelid 영토 직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리카의 세 번째 교회를 처음 방문하는 경우 강력한 호박 아이템인 경이로운 물리학의 영약을 가져가십시오.

마리카의 세 번째 교회 옆에는 작은 개울이 있습니다. 그 길을 따라 절벽 옆으로 가면 덤불 뒤에 숨겨진 작은 제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Elden Ring의 Dragonbarrow Greyoll 위치로 순간 이동합니다.

돌아서 계단을 내려갑니다. 큰놈은 걱정마세요. 그는 도발하지 않는 한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Vicigers가 다리를 볼 때까지 계속 길을 따라가세요. 왼쪽에서 Lost Grace를 켭니다. 이 영역은 지금부터 재설정 지점입니다.

새로 발견된 은총의 장소에서 돌아서서 언덕을 올라갑니다. 이 지역 전체에 흩어져 있는 짧고 위협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적들입니다. 

요령은 은신과 백스탭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많은 피해를 줄 수 있고 할 것입니다. 해당 지역에서 약 10개를 찾을 수 있으며 각각 킬당 1,094개의 룬을 제공합니다. 한 번에 3분에서 5분 정도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용 최고의 엘든 링 모드 추천

렌네의 상승

렌네의 상승
렌느의 상승. 출처: 유튜브.

가능한 한 전투를 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똑같이 유익한 수동적 방법이 더 많이 있습니다. 

Elden Run에서 이 방법을 사용하여 Elden Ring 룬 농사를 쉽게 시작하려면 Marika의 Third Church로 가십시오. 인근 개울을 따라 Greyoll Dragon Cart로 이동하는 제단을 찾으십시오.

술이 깨면 돌아 서서 한 발짝 내립니다. 다리가 나올 때까지 흙길을 따라 가십시오. 아마도 반대편에 있는 용이 지키고 있을 것입니다. 

왼쪽의 은총의 자리를 잡고 앉으십시오. 이 은총의 장소를 사용하여 아침까지 시간을 때우십시오. 밤이면 보스가 다리에 나타납니다.

언덕을 올라가 다리를 등지고 우회전하십시오. 사실, 다리 왼쪽 아래를 내려다보면(용이 있는) 멀리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있어야 할 곳입니다.

다리를 건너 다른 은총의 장소를 켜십시오. 가장 가까운 비포장 도로는 아래쪽으로 구부러져 더 큰 다리 아래로 이어집니다. 

트릭은 큰 바위가 나타날 때까지 비포장 도로를 따라 Torrent를 운전한 다음 방향을 틀어 절벽에서 떨어지는 것입니다. 

이 Elden Ring Rune 파밍 방법은 1,949 Runes를 제공합니다. 게임을 초기화하려면 Lenne's Rise로 돌아가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클래스 목록 및 설명!

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