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2의 GG Mathilda 탱크 빌드를 살펴보십시오.

마틸다 탱크 만들기

슈퍼 탱키 지원 영웅을 사용 하시겠습니까? Mathild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thilda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MLBB) 높은 기동성과 충분한 탈출 스킬로 많은 적들을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Mathilda는 과소평가할 수 없는 강력한 영웅입니다. 이로 인해 Hero Support 사용에 대한 많은 팁을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랭크와 토너먼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틸다 탱크 빌드입니다.

영웅 마틸다에 대한 약간의 설명

마틸다 탱크 만들기

Mathilda Tank 빌드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Mathilda의 영웅에 대해 조금 설명하겠습니다. Mathilda는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지원 및 암살자 역할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적을 유인하거나 유인하고 시작하는 데 적합하므로 이 영웅은 높은 시작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다음은 마틸다의 스킬과 사용할 수 있는 콤보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패시브 스킬 - 선조의 인도, 이 스킬은 상대에게 160(+ 100% 총 물리 데미지)(+ 100% 총 마력)의 마법 데미지를 주고 이동 속도를 80% 증가시켜 2.5초 이내에 초기화됩니다.

스킬 1 – 소울 블룸, Mathilda의 첫 번째 스킬은 실제로 200 + Magic Damage의 피해를 입히므로 Mathilda의 스킬 2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스킬 2 - 길딩 윈드, 마틸다의 탈출 스킬로 500(+180% Total Magic Power)의 추가 보호막과 3초 동안 2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팀원은 70% 보호막과 이동 속도도 얻게 됩니다.

스킬 3 – 선회하는 독수리, 이 스킬은 추가로 40-50(+ 10% Total Magic Power)의 마법 피해를 입혀 Mathilda의 충돌 스킬 및 CC입니다.

또한 읽기: 매우 독특해 보이는 Dark Mobile Legends 영웅, 당신의 영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틸다 탱크 만들기

이해에서 마틸다의 영웅에 대해 조금 논의한 후, 역할에서 사용하는 기술까지. 마틸다 탱크 만들기에 들어갈 시간입니다. 다음은 사용된 문양, 주문 및 항목에서 Mathilda 탱크 빌드를 검토한 것입니다.

엠블럼

엠블럼 지원

마틸다가 사용하는 필수 엠블럼은 높은 민첩성과 하이브리드 스킬로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마틸다의 강점이 될 수 있는 지원입니다. 아이템과 추가 골드를 더 빨리 구매할 수 있도록 코인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기: 시즌 22에서 Khufra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

오닉 버츠

마틸다에게 꼭 필요한 주문은 플리커입니다. 이 플리커는 상대를 쫓아 도망칠 수 있기 때문에 마틸다에게 좋다. 단, 플리커를 사용하기 싫다면 이지스나 정화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의 상황과 상태를 보고 이러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첫 번째 마틸다 탱크 빌드는 튼튼한 부츠입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면 대규모 마법 피해 공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는 또한 +40의 좋은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으며 적에 대한 공격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오라클은 높은 마법 데미지를 가진 당신의 NB-in 팀을 위한 방어 아이템입니다. 스킬 1과 스킬 2를 동시에 스팸 처리하려면 이 아이템도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 감소하므로 사용해야 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Mathilda를 플레이하는 데 더 민첩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는 마틸다 탱크 제작을 위한 가장 강력한 아이템 목록에 포함된 다음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Mathilda의 마나를 과도하게 사용합니다. 수행할 수 있는 한 가지 솔루션은 나중에 게임 플레이에 적용할 수 있는 추가 +500 마나가 있으므로 이 항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이 아이템은 +920 HP, +54 물리 방어, +2 HP 재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수동성 뿐만 아니라 상대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상대 영웅의 물리 공격력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불사

불사

불멸은 상당히 높은 내구도와 상대를 기절시키는 탈출 스킬을 가지고 있어 마틸다에게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여 적 정글러를 공격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찬란한 갑옷

찬란한 갑옷

이 아이템은 +950 HP, +52 마법 방어력, +12 HP 재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는 마법 피해를 받은 후 마법 피해 감소를 3~10 증가시키는 것으로, 3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6개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