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심볼의 유래, 꼭 알아두자!

아이폰 7 전화

여기 잘 알려진 브랜드인 iPhone의 전설적인 로고 중 하나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iPhone에는 사과가 물린 기호가 있고 이 간단한 기호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아이폰

iPhone은 회사에서 설계하고 판매하는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애플 Inc. 이 장치는 Apple의 iOS 모바일 운영 체제를 사용하며 2007년 1월 9일 당시 Apple CEO인 Steve Jobs가 발표한 1세대 iPhone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Apple은 매년 새로운 iPhone 모델과 iOS 업데이트를 부지런히 출시해 왔습니다. 2018년 11월 1일 기준으로 시장에 판매된 iPhone은 22억 개 이상입니다.

아이폰은 상호 작용 주위에 설계 멀티 터치 스크린. 셀룰러 네트워크 또는 Wi-Fi에 연결하고 전화를 걸고, 웹을 탐색하고, 사진을 찍고, 음악을 재생하고,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iPhone 출시 이후 더 큰 화면 크기, 비디오 녹화, 방수 기능, 앱 스토어를 통해 타사 모바일 앱 설치 기능 및 많은 접근성 기능을 포함하여 추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시메나와 추억 아티팩트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iPhone 기호 생성자

아이폰 기호
로널드 웨인

Iphone 기호는 회사 창립자 중 한 명인 Ronald Wayne이 처음 발견했습니다. 로널드 웨인은 회사 설립 후 두 번째 주에 회사를 떠나 자신의 주식 10%를 $800 hagra에 팔았습니다.

당시 로널드 웨인은 애플이 세계에서 가장 부유하고 눈에 띄는 기업 중 하나가 될 줄, 자신이 억만장자가 될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그 후 로널드 웨인이 만든 심볼은 훗날 기술의 세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었고 로고는 미국의 재능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중 한 명인 롭 제노프가 개발했습니다.

스티브 잡스는 기존의 로고가 비즈니스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그에게 아이폰 심볼을 개발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미래에 사용될 iPhone 기호를 만들기 위해 디자이너는 Apple에서 몇 가지 제품을 구입하여 기호를 다시 디자인하고 불필요한 세부 사항을 제거하기 위해 스케치하는 동안 자신 앞에 놓습니다.

7일 후 Rob은 iPhone 로고를 재활용했고 잡스에게도 그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로고의 결과는 다색 선이 있는 물린 사과였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료 및 멋진 MOBA 게임 5개

애플의 첫 번째 로고

아이폰 기호
Apple의 첫 로고 (출처: https://inkbotdesign.com)

웨인이 디자인한 위의 이미지를 자세히 보시면 이 회사 로고의 전반적인 의미와 의미를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로고가 매우 크고 디테일이 거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로고에는 아이작 뉴턴이 나무 아래 앉아 무언가를 쓰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고, 그의 인생사처럼 그의 머리 위에는 곧 떨어질 사과가 그려져 있습니다. 또 다른 세부 사항에는 "뉴턴...영원히 이상한 생각의 바다를 횡단하는 생각...혼자"라고 쓰여 있습니다.

로고는 iPhone 및 iPad의 제작자가 Newton이 한 것처럼 세상에 새로운 것을 열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기: Valorant의 FPS를 쉽게 높이는 방법

물린 사과 형성의 이유

아이폰 기호
애플 주식회사

지금 알고 있는 사과의 상징이 물린 사과의 모양을 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물린 사과 모양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유명한 수학자 앨런 튜링을 기리기 위한 것입니다. 당시 Alan은 2차 세계 대전 중에 암호 해독 기계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사람들은 Alan이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발견했으며 당시에는 그것이 범죄였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형벌로 화학적 거세로 재판을 받았습니다. 재판을 받은 후 Alan은 은둔자가 되기로 선택했고 얼마 후 시안화칼륨으로 코팅된 사과를 먹으며 생을 마감했습니다.
  2. 스케치하는 동안 Rob은 지루해져서 사과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사과를 한 입 베어물고 나서 거기서 아이디어를 얻었고 영어 단어 Byte와 Bite의 조합이 친숙한 모습을 만듭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Deston PUBG 맵을 살펴봅시다!

Apple 로고 개발

다른 로고들과 마찬가지로 애플로고도 발전하고 진화하여 오늘날 우리가 만나는 로고가 되었습니다. 원래 애플 로고는 컬러 화면의 애플 II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사과 위에 컬러풀한 포맷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로고를 밝게 해야 했습니다.

로고가 1988년까지 지속된 후 Apple이 로고를 흑백(흑백) 색상만 갖도록 변경한 Apple 로고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이는 Apple 신제품 제작자 중 한 명인 Jonathan Ive가 회사 로고의 모양을 흑백인 원래 버전으로 다시 변경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단색 로고는 회사가 첫 번째 iPhone을 발표하고 컴퓨터 콘솔 제작을 중단한 2007년까지 지속되었습니다. 그 후 조나단 아이브는 자신이 생각한 사과 로고가 금속과 광택이 있는 알루미늄과 유사한 회색 색상을 가졌고 오늘날에도 관련이 있다는 아이디어를 다시 촉발하기 시작했습니다.

Top Up Diamonds, Skins, Jockeys 등에서 시작하여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