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고의 그래픽 Android 게임 목록입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최고의 그래픽 안드로이드 게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눈부신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스마트폰과 Android 게임도 예외는 아닙니다. 모바일 게임 기술의 발전은 스마트폰 하드웨어의 발전을 따라가지 못하더라도 뒤쳐져 있다고 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다양한 안드로이드 게임의 그래픽적 장점은 콘솔 기준에 가까워지고 있다.
안드로이드 게임
Android 게임의 그래픽 품질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면서 장치 하드웨어 사양에 대한 요구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사용자가 현재 최고의 그래픽 안드로이드 게임 중 하나를 플레이하려면 Samsung Galaxy Note 20 및 동급을 포함하여 높은 사양의 스마트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2020년 최고의 그래픽 Android 게임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엘더 스크롤: 블레이드

모든 PC 게임 플레이어는 Elder Scrolls 게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Bethesda Softworks에서 만들고 게시한 이 게임은 The Elder Scrolls IV: Oblivion과 The Elder Scrolls V: Skyrim 사이의 시간 설정을 선택합니다. Elder Scrolls Blades와 같은 모험의 재미에 관심이 있지만 스마트 폰에서 실행되는 게이머라면 당연히 시도해야합니다. 사용되는 Android 기기는 예를 들어 Samsung Galaxy Note 20과 같이 고급 사양이어야 합니다.

아스팔트 9: 레전드

아스팔트는 Google에서 Android 플랫폼을 만들기 전부터 전설적인 게임 변형입니다. Gameloft에서 만든 게임이 2018년에 출시되었지만 지금까지 Asphalt 9: Legends는 2020년 최고의 그래픽 Android 게임 순위에 남아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가 신의 사양을 갖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Asphalt 9: Legends를 시도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떤 느낌인지 느껴보세요.

금속 광기

예를 들어 Asphalt 9와 같은 레이싱 게임에 지쳤거나 Bright Memory Mobile과 같은 슈팅 게임에 지겨워하는 게임의 경우 이 Metal Madness 게임을 시도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 Android 게임은 레이싱과 슈팅 장르가 혼합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손상된 차량에서 적을 끝내기 위해 여전히 서로를 쏴야 합니다. Metal Madness의 3D 그래픽과 비주얼은 정말 아름답고 매우 잘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소총에서 총알이 뿜어져 나오는데도 굉장한 폭발력을 보여주세요. 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전쟁 게임은 최고의 그래픽 안드로이드 게임으로 선정될 자격이 있습니다.

브라이트 메모리 모바일

화려한 그래픽의 다양한 PC 게임은 대개 RPG나 FPS 개념의 게임에서 나옵니다. 플레이어가 PC 품질에 가까운 그래픽 처리를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는 감각을 시도하고 싶다면 Bright Memory Mobile 게임이 그 중 하나입니다. 이 최고의 그래픽 Android 게임은 무료는 아니지만 플레이 스토어에서 IDR 28,000에 불과해 매우 저렴합니다.

용왕

MMORPG 개념의 게임이 MOBA나 배틀로얄 장르에 밀려나기 시작하면서 인기가 떨어졌지만 여전히 이를 사랑하는 유저들이 있다. 적어도 MMORPG 장르의 게임은 적과 싸우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더 많은 변형을 제공합니다. MOBA 또는 Battle Royale 장르에는 전쟁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Dragon Raja는 도전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원할 때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그래픽 Android 게임입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포트나이트는 이 장르의 게임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게이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tatista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0년 5월 포트나이트 총 플레이어 수는 3억 5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대부분의 게이머가 저가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는 점을 감안할 때 안드로이드용 포트나이트 게임은 확실히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 그러나 우연히 플레이어가 신뢰할 수 있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이를 시도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살아남기 위해 남겨진

오늘날까지 좀비 테마의 Android 게임은 여전히 시장에서 잘 팔리고 있습니다. 게임이 너무 많고 실망스러운 그래픽 품질을 제공하는 많은 장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Left to Survive 게임은 진짜처럼 보이는 환상적인 비주얼을 갖춘 최고의 그래픽 안드로이드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이 게임의 포인트는 다양한 장소에서 좀비와의 전쟁입니다. 물리지 않고 플레이어의 건강을 줄이려면 가능한 한 빨리 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시각적 품질이 매우 좋기 때문에 이 게임의 파일 크기가 커진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Left to Survive는 실제로 적절한 사양의 휴대폰에서 실행되어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