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하야부사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 더욱 강력해집니다!

개조된 하야부사

업데이트 모바일 레전드 ~이다 패치 Mobile Legend가 제공하는 가장 큰 업데이트인 1.6.10. 그래픽에서 시작하여 로비 또는 매칭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것들과 일부 영웅들은 개편. 개편된 하야부사에 관해서는 이 시간에 논의될 것입니다.

개편 이는 캐릭터, 스킬, 데미지 등 영웅의 전반적인 변화를 의미합니다. 개편의 영향을 받은 영웅 중 하나는 하야부사 또는 지상의 치명적인 닌자로 알려진 것입니다. 다운 레인

하야부사의 이야기

하야부사

우리 모두 현장에서 그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새벽의 길 Hayabusa라는 전문 닌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Hayabusa는 그의 닌자 그룹에서 재능 있고 위대한 닌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닌자 스칼렛 섀도우

그러나 분쟁의 존재로 인해 유혈 사태로 이어진 전투는 스칼렛 섀도우 닌자 클랜 클랜이라는 두 개의 캠프로 변경되었습니다. 닌자 스칼렛 그리고 닌자 그림자.

불화를 일으킨 반역자, 즉 한조는 일족에 있었다. 닌자 스칼렛, Hayabusa는 닌자 섀도우 클랜. 하야부사는 닌자 그림자 훌륭한 기술, 특히 그림자 조작을 가르쳤습니다. 

적극적이고 고된 훈련을 통해 하야부사는 이전에 하야부사만큼 많은 그림자를 조종할 수 없었던 많은 그림자를 조종할 수 있게 되었고, 하야부사는 가장 강하고 위대한 닌자로 불렸습니다.

복수를 위해 한조를 죽이려는 하야부사는 하나비의 도움을 받아 우연히 같은 복수의 목표를 가진 카구라를 만난다.

명예회복을 위한 하야부사의 노력 닌자 스칼렛 섀도우 한때 한조의 배신으로 몰수당했던

손상 당 기술 개편된 하야부사

후에 다른 변경 사항은 스킬 당 데미지가 분명합니다. 개조 하야부사도 아무리 작아도 바뀔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롭게 개편된 하야부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새로운 하야부사의 스킬당 피해량을 살펴보겠습니다.

수동적인: Ninjutsu: 그림자의 흔적

손상그의 개조 하야부사가 제공 스택 섀도우 마크 맞은 상대에게 안타 (최대 4 스택). 모든 스택 최대 6초 지속 및 개선 손상 하야부사 5%의 상대에게. 

기술 1: 인술: 팬텀 슈리켄

개선됨 하야부사는 3을 쏜다 수리검 앞으로 가져 와서 270 (+252) 제공 물리적 손상 맞은 상대에게 안타 (안타 다음 제공 30% 손상) 효과를 유발합니다. 느린 2초 동안 35%로 그들에게. 

기술 2: 인술: 쿼드 섀도우

개선됨 하야부사는 대시 지정된 방향으로 그리고 네 방향 모두에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상대방이 맞았을 때 안타 그림자는 180(+108)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손상 그들에게 설정, 효과를 일으키는 느린 2초 동안 40%.

스킬 3(궁극적인): 오우기: 섀도우 킬

하야부사는 그림자와 합체하여 12번 공격합니다. 단일 대상 해당 지역의 적을 대상으로 공격할 때마다 150(+270)의 피해를 입힙니다. 물리적 손상.

공격은 다음과 같은 상대를 우선시합니다. 섀도우마크, 추가 55(+72) 부여 물리적 손상 수집할 때 스택 섀도우 마크. 

추천 콤보 스킬 하야부사

우리는 Hayabusa가 도움이 필요한 영웅임을 알고 있습니다. 정비공 스킬, 특히 스킬 3 또는 궁극적인 냐 그러면 적의 눈에는 우리의 공격이 헛수고가 될 것이다. 

모든 공격이 좋다 하나씩 ...도 아니다 전쟁 하야부사는 꼭 이용해야 합니다 콤보 스킬 상대방을 쉽게 끝낼 수 있도록 공격할 자격이 있고 호출되는 데 문제가 없는 사람 블런더 스킬. 

다음은 몇 가지 좋은 권장 사항입니다. 콤보 스킬 하야부사: 사용 기술 두 번째로 대상에 접근하여 사용 기술 먼저 다음 제공 기본 공격 몇 번이고 드디어 실행 기술 3 (궁극적인) 대상의 수명을 종료합니다.

추천 항목 그리고 엠블럼 ~을 위한 개선됨 하야부사

항목 그리고 엠블럼 또한 Mobile Legend 게임에서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현명하게 선택해야 항목 그리고 엠블럼 모든 적의 영웅과 함께 전투를 지배할 수 있도록. 

따라서 다음은 권장 사항입니다. 항목 그리고 엠블럼 하야부사에 효과적: 플레임 리트리뷰션 스위프트 부츠, 전쟁 도끼, 끝없는 전투. 절망의 포효, 절망의 칼날, 그리고 로즈 골드 유성.

그러면 지배하기 위해 항목 사용, 그것은 또한 필요한 호환성 사용 엠블럼 다음과 같은 Hayabusa 영웅에 대해: 암살자 엠블럼 ~와 함께 재능 살인 행위 추가 민첩 레벨 3 및 침입 레벨 3.

추천 레인 ~을 위한 개선됨 하야부사

패치 이제서야 많은 플레이어가 하야부사를 영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어 또는 암살자 골드라이너 또는 설명자. Hayabusa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경우 코어 그래서 레인 맞는 미들레인 (중간선).

하지만 Hayabusa를 사용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코어 그런 다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인 위 또는 아래.

히어로 하야부사의 가격과 구입 방법

영웅 하야부사는 코인을 사용하여 32,000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 접속하셨다면 클릭해주세요 아이콘샵 바로 아래에 있는 것 프로필. 그런 다음 말하는 것을 클릭하십시오. "영웅" 섹션에서 찾으십시오. 암살자.

칼럼에 있을 때 가게 영웅 섹션 암살자 그런 다음 하야부사 영웅을 찾아 가지고 있는 코인을 사용하여 32,000코인에 구매하세요. 

그럼 사용해본 하야부사 영웅 리뷰입니다 개편하다 ~에 패치 1.6.10, 이것이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영웅 하야부사를 사용하자 개편 이것은 Lane Of Down의 Road To Mythic 임무에 있습니다!

또한 읽기: 스킬 3(궁극기): 오우기: 섀도우 킬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