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최고의 Eldegoss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팀을 지원하는 것이 플레이 스타일이라면 포켓몬 유니트, 너희들은 확실히 Eldegoss Pokemon Unite를 좋아할 것입니다. 이것은 치료사인 Pokemon Unite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가 되기 위한 가이드입니다.

치유와 지원이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은 아니지만 Eldegoss Pokemon Unite는 큰 승리와 압도적인 패배 사이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적 팀을 패배자로 만들고 싶다면 Eldegoss Pokemon Unite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흥미롭게도 Eldegoss Pokemon Unite는 Pokemon Unite의 몇 안 되는 지원 캐릭터 중 하나인 동시에 원거리 공격자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상대 포켓몬을 피하고 멀리서 찌르는 동안 팀을 치료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ldegoss Pokemon Unite Builds: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빌드 엘데고스

와! Eldegoss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진화

게임을 시작하면 초보자 Gossifleur로 시작하지만 레벨 4에서는 눈에 띄는 Eldegoss로 변신합니다.

독특한 능력

  • 코튼 다운 - 이 특성을 가진 포켓몬이 일정 대미지를 받은 후 짧은 시간 동안 적에게 대미지를 주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그렇게되면 포켓몬도 HP를 회복하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 기본 공격 - 세 번째 공격마다 공격 부스터가 되어 소량의 솜을 상대 포켓몬에게 붙입니다. 솜털이 있는 상대 포켓몬에 대한 사용자의 기본 공격은 데미지가 증가하고 상대 포켓몬의 이동 속도가 짧은 시간 동안 감소합니다.

움직임

레벨 1/3

와! Eldegoss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잎사귀로 목표물을 가격하여 적중 시 짧은 시간 동안 상대 포켓몬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합성 – 쿨다운 8초 – HP 또는 사용자와 근처의 아군 포켓몬을 회복합니다.

합성으로 인한 치유도 훌륭하지만, 특히 게임 초반에 상대에게 피해를 주고 속도를 늦추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레벨 4

와! Eldegoss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꽃가루 퍼프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포켓몬에게 달라붙는 꽃가루 퍼프를 던집니다. 꽃가루 퍼프는 아군 포켓몬의 HP를 회복하고 상대 포켓몬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업그레이드: 꽃가루 퍼프가 상대 포켓몬에게 붙으면 지속 피해도 입힙니다. 꽃가루 퍼프가 아군 포켓몬에게 부착되면 받는 데미지도 감소합니다.

리프 토네이도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날카로운 잎사귀의 회오리바람으로 공격하여 짧은 시간 동안 아군 포켓몬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경로를 남깁니다.

업그레이드: 또한 이 기술이 적중하면 짧은 시간 동안 상대 포켓몬의 정확도를 감소시킵니다.

Pollen Puff는 잠재적인 AOE 치유 및 손상을 제공하므로 실제로 최선의 선택입니다. 또한, 아군 포켓몬의 방어력도 강화됩니다.

레벨 6

와! Eldegoss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코튼가드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사용자와 주변 아군 포켓몬을 면으로 보호합니다. 목화는 피해를 흡수하고 이동이 끝나면 일부 HP를 회복합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을 사용할 때 사용자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목화 포자 – 10초 쿨다운 – 사용자 주위에 포자를 모아 이 이동이 유효한 동안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포자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폭발하여 효과 범위에 있는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던지며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업그레이드: 또한 이 기술을 사용할 때 사용자가 받는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Cotton Guard는 증가된 방어력, 증가된 이동 속도 및 치유를 제공하므로 이 단계에서 Eldegoss에게 가장 적합한 이동입니다.

레벨 9

와! Eldegoss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유나이트 무브 – 솜구름 충돌 – 사용자를 공중으로 솟구치게 하고 무적 상태가 되며, 다시 사용하면 사용자가 땅을 두드리며 상대 포켓몬을 공격하고 밀어내고 효과 범위 내 아군 포켓몬의 HP를 회복시킨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Cramorant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최고의 엘데고스 아이템

Eldegoss로 플레이할 때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권장되는 Possession 아이템입니다.

홀드 아이템

  • 특급 공유 – 팀에서 레벨이 가장 낮을 때 1초마다 수동적으로 EXP를 얻습니다. 그러나 야생 포켓몬에 맞서 팀원을 도울 때 일반적으로 얻는 경험치를 잃습니다.
  • Shell Bell – 특수 공격은 45 HP와 Sp 비율을 더해 치유합니다. 공격력 우리
  • Buddy Barrier - Unite Move를 사용할 때 가장 낮은 HP로 자신과 가장 가까운 팀원을 보호하십시오.

이 모든 항목은 Eldegoss Pokemon Unite의 주요 목표를 강화하여 팀원을 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험치 분할은 가능할 때마다 팀을 도우면서 더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전투 아이템

포이즌은 Eldegoss Pokemon Unite에서 약한 팀의 일원이 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최적의 선택입니다. 따라서 물약은 항상 혼합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아름다운 Cinderace Pokemon Unite Builds: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

Eldegoss Pokemon Unite 전략

  • Eldegoss의 게임 이름은 '기술 스팸'이므로 팀이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치유를 던져야 합니다. 그러나 적 팀을 찌르고 밀어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때.
  • 모든 기술은 AOE 기반이어야 하므로 항상 액션이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분명히 Eldegoss는 여러 대상이 있을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 가능하다면 게임 초반에 여기저기서 몇 골을 넣어보세요. 그러나 절대 무리하지 마십시오. 낫을 휘두르는 Absol 사용자에게 쫓기게 될 것입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