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Cramorant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Cramorant는 Pokemon Unite에서 가장 잘 알려진 캐릭터는 아니지만 게임에서 최고의 공격자 중 하나입니다. 자, Cramorant에 대한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에 대한 토론을 찾아보십시오. 포켓몬 유니트 아래에서 더!

Cramorant Pokemon Unite는 오늘날의 게임에서 매우 단순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Pokemon Unite에서는 꽤 숙련된 공격자입니다. 그의 강력한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최고의 움직임과 전술이 필요합니다.

Pokemon Unite Cramorant Builds: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크레모란트 빌드

우와! Cramorant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독특한 능력

  • 꿀꺽 미사일 – 이 한 동작을 사용할 때 먹이 동물의 탄약을 삼켜 자동으로 적을 반격하는 데 사용합니다. 남은 HP는 발견한 먹이의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 기본 공격 – 세 번째 타격마다 가장 가까운 상대 포켓몬에게 Arrokude 또는 다른 포켓몬을 뱉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움직임

레벨 1/3

Pokemon Unite의 모든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Cramorant Pokemon Unite 레벨 1에서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이동 옵션이 있습니다.

소용돌이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감소된 범위로 피해를 증가시키는 축소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소용돌이가 사라지기 전에 상대 포켓몬을 느리게 합니다.

깃털춤 - 쿨다운 8초 - 춤을 추고 주변 상대의 데미지와 이동 속도를 줄입니다.

지금까지 최선의 선택은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월풀입니다. Feather Dance는 훌륭한 지원 동작이지만 게임 초반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레벨 4

우와! Cramorant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허리케인 – 쿨다운 9초 – 적을 쓰러뜨리고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는 바람막이.

업그레이드: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워터 슬래시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뒤로 점프하여 효과 범위 내의 모든 상대 포켓몬에게 에어 블레이드를 발사합니다. 적중하면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업그레이드: 공기의 칼날이 상대 포켓몬을 때리면 치유됩니다.

여기서 최선의 선택은 근접 포켓몬을 처리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매우 짧은 에어 슬래시입니다. 폭풍도 좋을 수 있지만, 군중 통제에서 팀의 이동성이 조금 떨어지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레벨 6

우와! Cramorant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서핑 – 8초 쿨다운 – 피해를 주는 물의 파도를 보내고 물이 왔던 방향으로 다시 미끄러져 적을 끌어당깁니다. 파도를 입력하여 먹이를 재장전하세요.

업그레이드: 상대 포켓몬을 느리게 합니다.

잠수 –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 물웅덩이를 형성하고 그 속으로 뛰어들어 최대 3회 상대를 밀어냅니다. 물웅덩이에 잠수하면 먹이를 재충전합니다.

업그레이드: 데미지 증가.

둘 다 Pokemon Unite의 훌륭한 옵션이지만 Cramorant Pokemon Unite의 이동성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우리의 투표는 Dive입니다. 그러나 Surf는 여기서도 훌륭한 옵션이며 Hurricane과 함께 매우 강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Crustle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레벨 9

우와! Cramorant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유나이트 무브 – 개틀링 걸프 미사일 – 큰 물웅덩이를 형성하고 그 속으로 뛰어들어 근처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먹이를 뱉습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한 유나이트 무브지만, 조금은 주저하게 됩니다. 적시에 사용하지 않으면 부활 카운트다운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크라모란트 아이템

Cramorant를 가지고 놀 때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홀드 아이템

  • Buddy Barrier - Unite Move를 사용할 때 가장 낮은 HP로 자신과 가장 가까운 팀원을 보호하십시오.
  • sp. 공격력 사양 – Sp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킵니다. 득점할 때 공격하십시오.
  • Shell Bell – 특수 공격은 45 HP와 Sp Atk 비율을 더한 치유량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arizard를 자주 시도/사용하고 싶습니까? 이것은 Pokemon Unite에서 최고의 빌드입니다!

전투 아이템

Eject 또는 X-Attack 버튼은 Cramorant와 함께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전투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빠른 탈출을 제공하거나 Cramorant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Cramorant Pokemon Unite 전략

  • 가능한 한 빨리 레벨 6에 도달하는 데 집중하세요. Cramorant는 레벨 6 동작을 잠금 해제할 때까지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 근접 상대가 Cramorant를 빠르게 이길 수 있으므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 좋은 기동성을 활용하여 지도에서 강력한 위치를 차지하세요.
  • 정확도를 높이세요. 적을 KO시킬 수 있는 에어 슬래시를 놓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