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멀티 플레이 방법,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엘든 링 멀티플레이어

게임하기 엘든 반지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친구와 함께 보스를 탐색하고 싸울 수 있으며, 소환 표시와 금 조각상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이는 NPC Elden Ring Summons에 사용되는 것과는 다른 시스템으로, 초대장을 보내고 다른 플레이어를 온라인 상태로 만드는 데 몇 가지 추가 장애물이 필요합니다. 

명심해야 할 중요한 점은 Elden Ring 멀티플레이어 시스템이 플레이어에게 약간 제한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Tarnished를 특정 목표, 일반적으로 로컬 보스전으로 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할 엘든링 멀티 플레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기념일을 앞두고 DLC가 도착했다는 기쁜 소식

Elden Ring 멀티플레이어 플레이 방법

엘든 링 멀티플레이어
엘든 링 멀티플레이어. 출처: 유튜브.

친구와 함께 Elden Ring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먼저 몇 가지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케이지에는 설정해야 할 자체 경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Elden Ring 멀티플레이어에는 한 명의 플레이어가 "Host of Fingers" 역할을 하고 다른 모든 플레이어는 유령 플레이어로 자신의 세계에 합류하여 무엇을 하든 효과적으로 호스트를 돕습니다.

이 게임에서 온라인으로 친구와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귀하와 귀하의 친구는 콘솔/컴퓨터에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2. 둘 다 게임 메뉴를 열고 "멀티플레이어"까지 아래로 스크롤해야 합니다. 
  3. "설정"을 선택하고 멀티플레이어 암호를 입력합니다. 이렇게 하면 "Sending Co-op sign to 소환 풀"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4. 작은 금 조각상이 없으면 Stranded Graveyard 외부의 첫 번째 지역으로 돌아가 Tree Sentinel을 내려다보십시오.
  5. 그런 다음 이를 호스팅하는 플레이어는 Martyr Effigy라는 작은 조각상을 찾아야 합니다.
  6. 그것과 상호 작용하여 소환 풀을 열면 일치하는 암호로 작은 금 조각상을 사용한 친구를 소환할 수 있는 기호가 나타납니다. 
  7. 이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멀티플레이어 측면을 도입하여 각 플레이어의 여정을 더욱 개인화합니다. 다른 사람을 소환하든 침략에 참여하든 이 게임의 멀티플레이어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완전히 선택 사항이며 멀티 플레이어를 건드리지 않고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럴 경우 위의 단계 중 일부를 따라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기념일을 앞두고 DLC가 도착했다는 기쁜 소식

Elden Ring 협동 플레이 작동 방식

엘든 링 메인 바탕 화면
엘든 링 메인 바탕화면.

예를 들어 많은 FromSoftware 게임과 마찬가지로 Dark Souls는 Elden Ring에서 협동 게임이 여전히 살아 숨 쉬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도움을 요청하도록 유도하는 게임의 크기 때문에 이것은 아마도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할 것입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연결하여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환 표시를 남길 수 있다는 점에서 Dark Souls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찾으면 Tarnished Furled Finger라는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는 귀하가 참가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수신하고 수락하며 귀하는 진행 중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노란색 정령으로 나타납니다.

설정에서 암호를 추가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비밀번호를 아는 친구만 나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현재 Elden Ring은 플랫폼 간 완전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PlayStation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상호 작용하는 플레이어는 PlayStation 전용입니다. 

PC 및 Xbox 사용자는 제외됩니다. 그러나 세대에 걸쳐 지원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과 친구가 각각 PS4와 PS5를 가지고 있다면 멀티플레이어에서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Xbox 콘솔 제품군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엘든 링 가이드, 플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르고 저렴하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