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컴백!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RRQ 호시!

에픽 컴백 rrq hoshi vs evos legends

에픽 컴백

에픽 컴백 말 그대로 예상치 못한 상황의 발생. 한편, 모바일 레전드의 큰 사전에 따르면, 서사시 컴백 당초 승점으로 봤을 때 패배가 예상되었던 팀의 컨디션, 금액 터릿 멀리 뒤처져 있던 그에게 뜻밖의 사건이 일어났다.

따라서 처음에 패배가 예상되었던 팀이 마지막 몇 초 동안 갑자기 상황을 반전시키고 마침내 승리했기 때문에 여기에서 서사시적인 역전의 순간이 발생했습니다.

인내, 간결함, 인식 지도 그리고 시간 인식 팀의 위치가 위협적인 위치에 있을 때 이길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도 경험해봤을 것이다. MPL ID에서 RRQ Hoshi 팀에게 일어난 일처럼 여전히 상황을 반전시킬 기회가 있고 당신의 팀이 승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낙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즌 8 7주차 그 다음에. 

RRQ 호시

RRQ Hoshi는 각각 Alberttt, Vynnn, Xinnn, R7, Psichooo, Clayyy, Skylar, Liam이라는 8명의 선수로 구성되었습니다. 

이후 모든 MPL ID에서 RRQ Hoshi가 경험한 여정의 기복에 대해 시즌 1. MPL ID일 때 계절 먼저 NXL은 준결승에서 RRQ Hoshi를 물리 쳤습니다. 계속 플레이오프 MPL 계절 2, RRQ Hoshi는 확실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PL에서 계절 3, 승부조에 익숙한 EVOS와 RRQ 호시가 양 팀을 압도한 패배로 갑자기 침체기를 맞았다. 

MPL에서도 슬럼프 지속 계절 4. RRQ Hoshi가 준결승에서 패배를 인정해야 했을 때 그랜드 파이널. 

RRQ가 MPL에서 정상 궤도에 올랐습니다. 계절 5. 당시 RRQ는 EVOS Legends의 수비진을 3-2로 무너뜨리는데 성공했다.

다시 슬럼프에 빠지다, MPL 행사에서 계절 6. 계절 이것은 RRQ Hoshi 팀에게 악몽이며 팬-그의. 구성 불일치 로스터 주요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이 팀은 4명이나 학살되었습니다. 성냥 Bigetron Alpha, Alter Ego, Onic Esports 및 Genflix Aerowolf에 의해 연속적으로.

RRQ 호시가 우승하는 핫 에픽 컴백 순간

장대한 컴백의 불씨가 타올랐고, 이제 RRQ가 MPL에서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계절 8. 대회는 3일 동안 진행됩니다. 2021년 9월 24일 금요일부터 2021년 9월 26일 일요일까지. 유명한 4개 팀 간의 중요한 두 경기를 선보입니다. 

https://youtu.be/jTE0WIFsCdo

초기 경기에서 RRQ Hoshi는 Rebellion Genflix와 싸웠고 RRQ Hoshi와 Alter Ego (AE) 간의 싸움으로 마감되었습니다. RRQ Hoshi는 이전에 2티어에 있었고 Alter Ego는 최고의 위치에 있었습니다. 

싸워라 성냥 첫 번째는 격렬한 냄새가났습니다. 입력 초기 게임, Alter Ego가 지배했습니다. 그들은 전화를 걸었습니다 주님 세 번,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RRQ Hoshi의 수비를 뚫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일곱째 주 둘째 날 순위. RRQ 호시는 정상에 오르기 위해 위기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았다. Alter Ego(AE)는 오랫동안 정상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RRQ 호시는 기회를 틈타 알터에고의 최전방을 제압했다.

무대에서 늦은 게임, Alter Ego 플레이어는 모두 중간 영역에서의 싸움으로 인해 사망해야 합니다. RRQ 호시는 이 기회를 놓치기 싫어서 바로 날려버렸다 베이스 자존심을 바꾸십시오. 예, RRQ Hoshi는 성냥 첫 번째.

거기에 그치지 않고 Alter Ego는 때때로 무기력해졌습니다. 성냥 둘째, RRQ Hoshi가 지배하고 Alter Ego가 그의 패배를 우아하게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RRQ 호시는 앞서 11점을 획득한 뒤 15점으로 급상승해 MPL 시즌 7에서 1위로 획득한 최다 득점 기록이다.

MPL 시즌 8주 7일 3일 잠정 순위 Rebellion Genflix는 RRQ Hoshi와 싸울 때 자신의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RRQ 호시의 지배력은 아직 미흡하다 카운터-그의. 

취득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에픽 컴백 RRQ Hoshi가 MPL 경기에서 보여준 흥미진진한 순간을 볼 수 있습니다. 계절 8주 7.

또한 읽으십시오: 아기 호랑이 EVOS가 갑자기 길들여진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