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Apex 레전드 모바일에 대한 모든 것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올해 곧 출시됩니다. 유저들의 열의는 제각각이었는데, 누군가는 에이펙스 레전드와 같은 묵직한 PC 게임이 모바일로 출시되리라는 사실에 의구심을 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이 모바일에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하고 나중에 PUBG Mobile과 경쟁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창의력과 기술은 확실히 Apex Legends에서 매우 다양합니다. 이 게임 하나에 AIM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전설의 기술을 알면 이 게임을 보다 유연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Apex Legends Mobile이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베타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ex Mobil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십니까? 여기 전체 리뷰가 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현재 Apex Legends 모바일은 아직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기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또는 측면에서 수정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그의. 우선, 아마도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이 게임은 1인칭과 3인칭을 구현합니다. PUBG 모바일처럼. 따라서 더욱 다양한 Apex 레전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각적 측면에서 두 번째는 매우 현실적이며 다른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문제는 스토리지가 상당히 많은 메모리를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Apex Legends Mobile에서 사용되는 범례도 다양합니다. 게다가 전설의 스킬도 제법 완성도가 높다.

분명히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곧 얼마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Groza Thunder Electrified 및 Golden Roar를 얻는 방법

Apex 레전드 모바일의 게임플레이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매력적인 비주얼과 다양한 스킬을 가진 레전드라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Apex Legends Mobile은 올해 모바일 게임의 주목을 받을 것입니다. 게이머들의 열정을 보면 그 결과 게임 플레이가 독특할 것이 확실합니다.

베타 버전에서도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개발자가 개발한 게임이지만 여전히 평가판 기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개발자가 직접 검토하여 플레이어가 더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2월 무료 발사 초보자를 위한 5가지 무기 스킨

베타 버전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현재 게임이 클로즈 베타 단계이므로 Android로만 제한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Play 스토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Android 6.0 이상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출시될 출시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결국 iOS 지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Apex Legends는 현재 Xbox One 및 Series S/X, PlayStation 4 및 5, Nintendo Switch 및 PC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Conqueror PUBG Lite 2022년 2월에 가는 방법

크로스 플레이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은 Riot Games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따라서 이 FPS(First Point Shooter) 및 TPS(Thrid Point Shooter) 기반 배틀 로얄 게임은 다른 모든 사용 가능한 플랫폼의 플레이어와 교차 플레이 기능을 갖지 않습니다.

콘솔이나 PC에서 즐기던 동일한 무료 플레이 게임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분명한 제약이 있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의 현재 빌드와 일치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여기서 크로스 플레이의 의미는 PC나 콘솔에 Apex 레전드 계정이 있는 분들은 나중에 모바일 버전의 Apex 레전드에 연결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게임이 좋은 수준의 경쟁과 적응을 갖도록 사용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원할 때마다 언제든지 두 버전을 모두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OB32 FF 업데이트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

출시일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Apex Legends Mobile의 명확한 출시 날짜는 아직 없습니다. 다만 2022년 3분기(7~9월)나 5월 말을 지목하는 보도가 있다.

물론 우리는 그것에 대해 확실히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EA 또는 Respawn Entertainment에서 직접 확인한 관련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