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Beatrix의 별빛 스킨은 2022년 3월 전투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킨 스타라이트 베아트릭스 커버

별빛 스킨 베아트릭스 모바일 레전드 지난달부터 많이 화제가 되었고 별빛 스킨 Cecilion은 이제 약간의 명확성을 가졌습니다.

실제로 여전히 다음으로 분류되는 Beatrix 영웅 2021 신규 이민자는 이제 공식적으로 회원이 됩니다 별빛 ~와 함께 스킨 새로 명명된 우주 요원.

존재감을 가지고 별빛 스킨 이들 중 Beatrix도 하나가 되었습니다. 영웅 벌써 3개나 모은 인기 스킨 공개된 시점부터 이 소식이 유출될 때까지.

아무거나 좋아 업데이트 그리고 삽화 별빛 스킨 이 베아트릭스? 아래 설명을 통해 정보를 확인하세요.

베아트릭스의 스타라이트 스킨 디스플레이

실제로 보기 별빛 스킨 베아트릭스는 2021년 12월 말 컨셉으로 유출 삽화 여전히 거칠다. 이제 Moonton은 디스플레이를 공식적으로 승인했습니다. 스킨 이 새로운 Beatrix는 영웅 초상화-그의.

스킨스타라이트 베아트릭스 디스플레이 1

영웅 Beatrix는 짙은 파란색 패턴이 있는 하늘색 재킷을 입은 모습이 보였습니다. 입력 스킨 이것은 그가 입는다 핸드 가드 회색 총을 들고 검은 장갑.

여전히 함께 표시됩니다. 스타일 짧은 머리 지저분한머리색과 다른 금발 기본 스킨그, 즉 그라데이션이있는 빨간색 분홍색.

그의 옷은 그가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타이트 슈트 가슴 부분에 노란색 역삼각형 장식이 있는 우주 탐험가 스타일.

그녀의 허리에는 Beatrix가 포함된 벨트를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탄약 ~을 위한 재장전 총은 또한 총을 보관하는 작은 가방입니다.

Beatrix의 벨트에서 눈에 띄는 것은 내부입니다. 스킨 귀여운 회색 고양이 인형입니다. 아마도 인형은 구별되는 특징입니다. 스킨 이것은에서 스킨 또 다른 베아트릭스.

또한 읽으십시오: 새벽의 땅에서 가장 독특한 명사수, 초보자를 위한 베아트릭스 MLBB 플레이 팁!
스킨 스타라이트 베아트릭스 디스플레이 2

한편, 섹션에서 영웅 초상화 베아트릭스, 장거리 공격을 위해 장거리 총을 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기도 색상 테마와 색상이 일치합니다. 별빛 스킨 베아트릭스.

Beatrix의 등 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바주카포 밝고 어두운 파란색 색조의 회색. 이것은 또한 인상을 확인합니다 영웅 다재다능한 슈터로서의 Beatrix.

주제 별빛 스킨 또한 보았다 신발류 Beatrix가 사용하는 신발류 영웅 무력. 이는 미래지향적이고 시원한.

너도 눈치채면 별빛 스킨 Beatrix에는 어울리는 테마와 색상이 있습니다. 별빛 스킨 영웅 2022년 1월 초에 발매된 클린트.

Beatrix의 새 스킨 가격 업데이트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별빛 스킨 이 Beatrix는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최대 550루피아. 즉, 최대 15만 루피아까지 저축할 각오를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Beatrix가 실제로 하나가 된 것을 고려하면 가격은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영웅 어느 것이 주축이다 플레이어 안에 순위 경기 그리고 가지고 스킬셋 독특하고 다른 명사수 영웅 다른.

존재감을 가지고 스킨 이것 역시 앞으로 Beatrix가 성직자들에 의해 점점 더 널리 사용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그리고 그 인기를 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에서 OHEB의 성능을 기반으로 한 Beatrix를 위한 최고의 빌드, One Shot One Kill.

이전 베아트릭스 스킨 리뷰

지금까지 Beatrix는 2개 스킨 특별한. 첫 번째는 스킨 명명 된 정상 X 팩터, 그 다음에 엘리트 스킨그것은 ~라고 불린다 기습 공격.

스킨스타라이트 베아트릭스 스킨X팩터 리뷰입니다.

조회 중 스킨 X 팩터, Beatrix는 캐주얼하게 옷을 입었습니다. 몰래 하기 벨트와 허리에 총을 보관할 장소가 있는 연한 녹색. 그는 오른손에 총을, 왼손에 폭발물을 들고 빨간 장갑을 끼고 있습니다.

스킨 스타라이트 베아트릭스 스킨 블리츠 어택 리뷰

한편, 기습 공격 스킨, Beatrix는 다음과 같이 보였습니다. 기본 스킨그러나 빨간 재킷과 회백색 머리카락이 있습니다.

Beatrix도 캐주얼한 바지를 입었습니다. 군대 탄약과 권총을 보관할 수 있는 작은 가방과 주머니가 있습니다. 양손에 총을 들고 나타나기도 한다. 바주카포 그의 뒤쪽에.

두 번째부터 스킨 이 특정 사례에서 Beatrix는 총잡이와 육군 군인으로 가장 자주 표시됨을 알 수 있습니다. 몰래 하기. 그러나 깊은 별빛 스킨그녀, Beatrix는 과학 활동가로서 자신을 더 많이 보여주기 위해 더 미래적이고 현대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udora Cosmic Voyage MLBB 스킨을 얻는 방법

어때, 준비됐어? 다이아 패 한 벌 사다 우주 요원 스킨 베아트리체 꽃잎 장식 비시거스인가요? 다행히 아직 한 달 더 모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그리고 구매 별빛 스킨 이번 스페셜 에디션이니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