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레전드 시즌 15 Eclipse 업데이트: 새로운 레전드 및 맵!

2022년 11월 1일, Apex Legends는 업데이트와 최신 시즌 시즌 15: Eclipse를 출시합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Apex Legends는 새로운 Legends 및 Maps와 여러 무기에 대한 몇 가지 조정 사항을 출시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이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스나이퍼를 잘하는 Apex Legends의 새로운 레전드 Vantage

최신 Apex 레전드 업데이트 시즌 15: Eclipse

Eclipse Apex 레전드 포스터.

얼마 전 Apex Legends는 최신 패치에 대한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이 패치는 이전 테마를 대체하며, 사냥.

다른 패치와 마찬가지로 Apex Legends는 버그 수정뿐만 아니라 무기 조정 및 변경을 수행합니다.

오프너로서 저자는 먼저 조정, 버프, 너프 및 무기 변경부터 시작합니다.

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스티프, RE-45, 하복, P2020에서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바닥 전리품 그리고 캡슐. 당신이 필요로하는 동안 공예 무기를 사용하고 싶다면 평화 유지군 그리고 M600.

을 위한 홉업 부착물, 약간의 조정 및 너프가 있습니다.  앤빌 리시버 이제 할 수 있니? 찾기 안에 바닥 전리품 그리고 번들 제작.

반면 해머포인트 탄약, 부스터 로더, 그리고 키네틱 피더 ~ 할 것이다 삭제 ~에서 바닥 전리품 그리고 공예 묶음.

무기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많은 업데이트는 마스티프, 리-45, 그리고 램페이지 경기관총

마스티프 산탄총 무기부터 시작합니다. 탄약 용량은 이제 4에서 5로 증가했지만 펠릿은 14에서 11로 감소했습니다. 패턴이 약간 넓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ADS(Aim Down Sight)로 재장전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RE-45 권총입니다. 데미지가 12에서 14로 증가합니다. 그런 다음 Hop-Up Disruptor Rounds를 사용하면 실드에 대한 데미지가 30% 증가합니다.

Light Machine Gun Rampage LMG의 경우, 이 무기는 보급품에서 처음 집어들 때 이미 장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패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르밋 수류탄-그의.

또한 읽기: 듣다! 가보 Apex 레전드를 얻는 방법!

새로운 배틀 패스, 새로운 스킨!

배틀 패스 스킨 업데이트 Apex Legends

새 스킨이 없다면 새 시즌은 어떻게 될까요? Apex 레전드는 배틀 패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플레이어에게 프리미엄 보상을 제공합니다!

스킨뿐만 아니라 다른 매력적인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너, 부적, 무기, 홀로그램 스티커, 지브롤터 스킨, 음악 팩 등.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 스킨은 Legend의 스킨입니다. 금연 건강 증진 협회레버넌트, 촉매, 시어, 그리고 또한 탐욕스러운.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희귀한 Bangalore Apex 스킨 5개

새로운 화장품: 치유 아이템에 스티커 붙이기!

코스메틱 스티커, Apex Legends Eclipse 최신 업데이트.

Apex Legends는 치유 아이템에 다양성과 재미를 더하기 위해 스티커를 출시했습니다. 당신이 가질 수있는 수십 개의 스티커가 있습니다. 예, 화장품과 다소 비슷합니다. 무기 부적.

Eclipse 패치가 도착하면 모든 플레이어는 Shattered 및 Deathbox 스티커를 무료로 받습니다. 또한 컬렉션에 추가하기 위해 특별 상점 탭의 스티커 팩 시리즈 001에서 20개의 다른 에픽 스티커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스티커 팩은 2022년 11월 1일부터 2022년 11월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드셀
  • 실드 배터리
  • 주사기
  • 의료 키트
  • 피닉스 키트

신규 맵 최신 Apex 레전드 업데이트 Eclipse: Broken Moon

최신 Apex 레전드 업데이트
Broken Moon, 새로운 Apex 레전드 맵.

예, Apex Legends의 최신 업데이트에는 Broken Moon이라는 새로운 맵이 있습니다. 이 맵은 Apex Legends의 다섯 번째 맵이 됩니다.

간단히 말해, 이 부서진 달 지도는 달에 상당한 피해를 준 유성 충돌로 만들어졌습니다. 달에 생명을 되찾기 위해 Cleo Recovery Council과 Boreas Science Division은 달을 거주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그러나 Broken Moon의 건설에는 상당한 자금이 필요합니다. 이에 정부는 신디케이트와 계약을 맺고 에이펙스 게임 온 더 문을 만들었다.

POI(관심 지점) 측면에서 플레이어가 착지할 "중심" 위치는 15개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Terraformer, Bionomics 및 Eternal Gardens라고합니다. 넓은 위치로 인해 귀하와 다른 플레이어는 전쟁을 준비하고 시작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공개 매치메이킹 배틀 로얄 모드에 3개의 맵만 표시됩니다. 3개의 맵은 Broken Moon, Olympus, World's Edg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여기.

또한 읽기: EA Apex Legend 2022 게임 플레이 팁

최신 레전드: 촉매제

최신 Apex 레전드 업데이트
Catalyst, Apex 레전드의 새로운 레전드.

Update Hunted Season 14 Apex Legends가 있는 경우 우세, Update Eclipse 시즌 15에는 Catalyst가 있습니다. 에이펙스에 또 다른 틴에이저 레전드가 온다~

간단한 설명으로 Tressa Crystal Smith 또는 Catalyst는 달을 "수리"할 수 있기를 꿈꾸는 십대입니다. Cleo Recovery Council과 함께 그는 마침내 달 수리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싫어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자금이 필요했기 때문에 정부가 와서 Broken Moon에 Apex 레전드 경기장을 건설할 신디케이트를 제안했습니다.

이를 싫어했던 Cataly가 드디어 Apex Legends에 합류했습니다. Ferrofluid(자력을 가진 액체)의 힘으로 그는 승리를 시도하고 자신의 세계를 파괴하는 모든 사람을 파괴합니다.

이것이 최신 업데이트 Apex Legends: Eclipse의 요약입니다. 2022년 11월 1일 바로 오늘, Apex는 중부 표준시 오후 12시 또는 정확히 오늘 밤 00:00에 게시합니다.

구매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Apex 코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