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MAX 2022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팁 푸시 랭크 FF

더 많은 레벨을 얻는 것이 새 항목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프리파이어 MAX. 경험치 획득률을 높이기 위해 FF Max 2022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ree Fire에서 더 많은 경험치를 얻으면 플레이어가 더 빨리 레벨을 올릴 수 있으므로 더 많은 레벨 업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F MAX 2022를 오래 걸리지 않고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FF Max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레벨은 플레이어가 Free Fire MAX에서 얼마나 전문적이고 경험이 풍부한지를 보여주는 주요 매개변수입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커뮤니티에서 더 많은 주목을 받는 플레이어가 됩니다. 따라서 그들의 수준에 집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MAX ID 프리파이어 레벨은 경험치(EXP)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는 일정량의 경험치를 통과해야 합니다.

그러나 EXP는 경기를 치른 후에만 주어지기 때문에 상당히 오래 지속되는 과정이며, 더 많은 것을 얻으려면 각 경기에서 성능이 좋아야 합니다.

그러나 FF MAX를 레벨업하는 몇 가지 빠른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5가지 팁과 FF Max 2022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EXP 부스트 카드 사용

FF MAX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FF

EXP 카드를 사용하여 FF Max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은 레벨 연삭 속도를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이 카드는 매치 클리어 후 플레이어가 획득한 경험치 양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지금까지 경험치 부스터는 100%와 50%의 두 가지 유형만 있습니다. 전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100개와 교환하여 얻을 수 있으며 후자는 플레이어가 활동 중인 길드의 일원인 경우 매주 화요일에 체크인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경험치를 100% 증가시키는 더블 경험치 카드이고, 두 번째는 경험치를 50% 증가시키는 50% 경험치 카드입니다.

전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100개와 교환하여 얻을 수 있으며 후자는 플레이어가 활동 중인 길드의 일원인 경우 매주 화요일에 체크인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경험치 카드. 이 카드는 영구적으로 획득할 수 없습니다.

각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으십시오

FF MAX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눈덩이

FF Max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다음 방법은 항상 더 오래 지속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살아남으려면 착륙할 때 핫스팟과 블루 존을 무시하고 머리를 숙이고 인구 밀집 지역에서 멀리 떨어지십시오. 일찍 제거되는 것을 피하는 한 상당한 양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생존 시간은 더 많은 경험치를 얻기 위해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플레이어가 모든 게임에서 이겨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이 타이틀에서 그 프로가 아니었다면, 생존 시간을 늘리기 위해 수동적으로 전장을 계속 이동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조기 탈락을 피해야 합니다. 착륙할 때 핫스팟과 블루존을 무시하는 것이 더 나은 접근 방식입니다.

영역 밖에서 Medit 사용

FF MAX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FF Max 레벨을 높이는 또 다른 빠른 방법은 구역 밖에 있을 때 항상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오래 살아남을수록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역 밖에서 치료 키트를 사용하여 정지하는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경험치를 얻는 좋은 생각일 수 있습니다. 지도 가장자리에 착륙하여 가능한 한 많은 의료 키트를 얻으십시오.

약 10~15개의 의료 키트를 받은 후 적이 없는 지역으로 이동하여 기다리십시오. 영역 밖에서 죽일 때마다 치유하십시오. 이 트릭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최소 10-12분 동안 생존할 수 있으며 배치에서 매우 쉽게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찍 제거되지 않도록 제 시간에 medkit을 사용하십시오. 가능한 한 오랫동안 이것을하십시오. 적어도 10-12분 동안 주위에 머물러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영역 때문에 폐지되었습니다.

이 트릭은 상당한 양의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이 특정 절차는 서둘러 Free Fire MAX 플레이어에게만 권장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자연스러운 게임 플레이를 보여줘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월 푸시 랭크용 FF MAX 캐릭터 조합

스쿼드 모드 플레이

FF MAX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분대

Garena는 Free Fire 순위 스쿼드에 많은 초점을 두었고 잘 조율된 팀을 갖는 것이 요즘 FF Max를 레벨업하는 빠른 방법입니다. 많은 킬을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테이블의 위치가 더 높아져 경험치 분배에 더 큰 부담이 됩니다.

그러나이 전략이 작동하려면 분대가 좋아야합니다. 그러므로 혼자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팀원들과 소통하고 함께 일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칼라하리에서 놀다

FF MAX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칼라하리

FF Max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은 항상 Kalahari 맵에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Kalahari는 Free Fire에서 가장 작은 맵이며, 그 때문에 이 맵의 경기는 일반적으로 더 짧습니다. Kalahari에서 플레이하면 할당된 시간 내에 더 많은 경기를 완료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습은 칼라하리에서 승리하는 열쇠입니다. 맵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전투가 상당히 일찍 일어나며 플레이어는 적과 맞설 준비를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월 지원 및 치유를 위한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5종

이것이 바로 FF Max 2022에서 레벨을 올리는 빠른 방법입니다. 매일 레벨을 올리면 무료 아이템과 선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