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에서 Edith에 대응하는 방법

아이템 카운터 에디스

새로운 Tank-Marksman을 다루기가 어렵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기사에서 Edith에 대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Edith는 Mobile Legends의 최신 영웅입니다. 그는 꽤 강했고 대부분의 사용자는 여전히 그의 잠재력에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새로운 Tank-Marksman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이 기사에서 Edith에 대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이 경우 VCGamers는 Edith Mobile Legends에 대응하는 가장 좋은 방법 목록을 제공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시작하겠습니다.

Edith에 쉽게 대응하는 트릭

에디쓰가 여명의 땅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영웅 중 하나라는 사실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MLBB에 막 출시된 이 영웅은 상당히 강력한 방어력과 매우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에디스에게 대항하기 위해 다른 수단을 사용하여 그들 중 한 명과 맞서는 전략이 필요함은 물론이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Edith를 쉽게 상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전차 영웅 사용

카운터 에디스

그녀는 Tank-Marksman이기 때문에 Edith는 실제로 Karrie 또는 Lunox와 같은 초당 데미지가 높은 영웅에게 상당히 약합니다. 이 대전차 영웅은 이미 방어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도 신속하게 에디스를 상대할 수 있습니다.

Karrie는 Edith에게 추가 True Damage를 제공하는 Passive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Karrie는 그를 완전히 압도할 수 있습니다.

대전차 아이템 사용

카운터 에디스

마음에 드는 대전차 영웅이 없다면, 대전차 아이템을 선택하여 에디스의 방어선과 카운터를 뚫을 수 있습니다. 피지컬 영웅을 선택하고 싶다면 대상의 HP에 따라 추가 데미지를 주는 데몬헌터 소드를, 방어구 관통력을 추가로 주는 마레픽 로어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마법사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추가 마법 관통을 위해 신성한 글레이브를, 대상의 HP에 따라 증가하는 추가 피해를 위해 글로잉 완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진 이 민첩한 영웅은 대전차 아이템을 사용하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적이 이 영웅을 사용한다면 우리가 언급한 아이템 중 일부를 사용해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깨어 있어야 합니다.

Edith가 레벨 4에 도달하기 전에 공격적으로 플레이

카운터 에디스

Edith는 Ultimate가 준비되지 않았을 때 상당히 약했습니다. 따라서 이 약점을 이용하여 에디스와 함께 라인에 있을 때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여 그녀의 파밍을 방해하여 경험치를 얻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Edith가 아직 아이템을 완성하지 않았고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대응하기가 더 쉽습니다.

Edith를 상대로 레인을 이기면 나머지 게임 동안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이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처리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에너지(분노)에 주의하십시오.

카운터 에디스

Edith는 Wrath 스택이 없으면 궁극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녀의 원초적 분노는 정말 큰 위협이지만, 에디스가 이 스킬을 언제 사용할지는 스택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진노가 가득 찬 그를 볼 때마다 그는 언제든지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물러서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카운터 선 영웅 4명

거리를 유지해라

카운터 에디스

에디스를 상대할 때는 항상 거리에 신경을 써서 그녀의 CC기에 찔리거나 맞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팀 전투에서 당신은 그와 그의 CC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원시 분노를 피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Edith에 맞서는 다섯 가지 방법입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Counter Hero Wanwan은이 영웅과 함께 움직이지 않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리파이어, 콜오브듀티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 이용권도 VCGamers 충전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