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에서 Gloo Wall에 대처하는 방법, 이것을 사용하세요!

ff 상환 코드

Gloo 벽은 Free Fire MAX에서 다루어야 할 가장 성가신 일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gloo 벽 카운터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더 쉽게. 이 간단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oo Wall 수류탄은 Free Fire의 필수 유틸리티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즉시 사용자와 벽 뒤에 숨겨진 모든 플레이어를 보호하는 엄폐물을 생성합니다. 이 벽을 파괴하는 것은 많은 처벌을 받을 수 있는 스펀지 총알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Gloo Wall에 대응하는 매우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적을 죽일 수 있도록 Free Fire MAX에서 Gloo Walls에 대응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보여줍니다.

Gloo 벽에 대처하는 방법

측면 표적

Gloo 벽에 대처하는 방법
프리파이어

Gloo Wall은 180도 구부러진 상태에서 뛰어난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만 플레이어는 이를 다른 엄폐물처럼 취급할 수 있습니다. 벽을 뚫고 쏘지 말고 돌아다니면서 다른 각도에서 뒤에 있는 목표물을 쏘도록 하세요.

전반적으로 이 카운터 글루 월 방법은 신뢰할 수 있지만 그 효과는 대상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그들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면 측면을 공격할 기회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고원에서 측면을 공격하는 것도 옵션입니다. 건물이나 높은 곳의 꼭대기로 올라가면 플레이어는 벽을 통과할 수 있어야 합니다.

Anti-Gloo Wall 능력이 있는 캐릭터 사용

Gloo 벽에 대처하는 방법
글루 월

Free Fire MAX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수많은 고유 기술을 활용해야 합니다. Skyler는 다루기에 가장 좋은 캐릭터입니다. 그의 Riptide Rhythm은 50미터 내에서 한 번에 5개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Skyler와 마찬가지로 Xayne은 우울한 벽으로 상대를 효과적으로 쓰러뜨릴 수 있는 또 다른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Xtreme Encounter 능력을 활성화하여 실드와 글루 벽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이 아이템과 싸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Xayne's Xtreme Encounter는 사용자에게 80의 임시 HP를 부여하고 10초 동안 사라지는 활성 능력입니다.

스킬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사용자는 아이템과 실드에 10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익스트림 인카운터는 최대 레벨에서 1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기능은 거의 완벽하게 스팸이 가능합니다.

Nairi의 능력은 Ice Iron이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글루 벽은 매초 내구성의 30%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킬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AR 무기로 글로우 월에 대한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스카일러의 능력도 액티브 스킬이지만 자신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대신 반경 100미터 내에서 최대 5개의 데미지 파동을 방출합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배치할 때마다 짧은 시간 동안 HP 재생이 증가합니다.

이 능력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로 상당히 낮기 때문에 모든 전투에서 꽤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류탄 던지기

Gloo 벽에 대처하는 방법
수류탄

던지다 수류탄 글루 벽에 대응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각도를 제대로 잡으면 그를 지나쳐 뒤에 있는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수류탄 피해만으로는 벽을 부술 수 없지만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팀원이 여러 번 던져야 합니다.

Free Fire MAX에서는 Gloo 벽을 파괴할 수 없습니다. 작은 무기 발사로 그들을 파괴하려고 하면 시간이 오래 걸릴 것입니다. 그것이 깨질 때까지 많은 탄약이 낭비되었을 것입니다.

탄약 낭비를 피하려면 수류탄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들은 그것에 강하고 그것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수류탄 배치가 완벽하면 수류탄 뒤에 숨은 상대도 피해를 입습니다.

M82B 사용

Gloo 벽에 대처하는 방법
M82B

글루 벽에 대응하는 방법은 M82B 산탄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82B는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특별한 능력 무기일 것입니다. 갑옷을 관통하는 것 외에도 Gloo 벽과 차량에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벽을 관통하여 뒤에 있는 목표물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통계적으로 보면, M82B AWM과 같은 다른 저격용 라이플과 거의 동일한 손상, 발사 속도 및 정확도를 가지며, 이는 무장하지 않은 대상에 대한 손상 출력이 거의 동일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다른 저격소총에는 없는 무려 67의 장갑 관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M82B는 종종 베레타라고도 불립니다. 이 무기에 익숙한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이 무기가 만드는 엄청난 차이를 알 것입니다.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그것을 관통할 수 있는 Free Fire MAX의 유일한 무기라는 사실입니다.

플레이어가 M82B를 사용하기로 선택하면 아이템 뒤에 숨어 숨어 있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그것들을 쓸모없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을 돌진하는 Free Fire MAX의 Gloo Wall에 대한 5가지 팁!

화염 방사기 사용

Gloo 벽에 대처하는 방법
의역

화염 방사기는 범위가 너무 짧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그다지 유용한 무기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매우 효과적입니다. 플레이어는 단 몇 초 만에 이 벽을 고정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기 위해 벽에 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벽을 공격하는 대신 적의 측면을 노리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차량을 글루 벽에 대응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성공적인 공격을 할 기회가 없습니다. 이것은 차량이 사용되는 곳입니다. 기동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사용하여 돌파하는 것은 자신의 사용에 의존하는 상대에 대해 글루 벽에 대응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차량이 어두운 벽에 부딪히면 멈춥니다. 상대는 이때 반격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FF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2022년 4월

상대가 항상 엄폐물 뒤에 숨어 있다면 이 엄폐물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아이템에도 약점이 있으며 올바른 전략과 게임 계획으로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