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박시아의 5가지 약점, 마나 낭비!

천왕성 대 Baxia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Baxia 영웅의 5 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그는 영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어느 2022년은 매우 낭비입니다.

이 영웅의 사용자로서 Mobile Legends 2022에서 Baxia 영웅의 약점을 알아야 합니다. Baxia는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으로 여전히 매우 유용하며 지금까지 목표에 잘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그 자신은 인생을 바꾸는 기술을 가진 적 영웅에 대한 자연 카운터로 사용할 수 있는 자신의 부가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에는 확실히 고유한 단점이 있습니다. 영웅이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면 불공평합니다. 이것은 물론 게임 조건을 불안정하게 만들 것입니다. 탱크 영웅으로서의 Baxia에는 확실히 자체 단점이 있습니다.

이번 MLBB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박시아 영웅의 약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러니 Mobile Legends에서 박시아 영웅의 약점이 궁금하고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전체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히어로 박시아 MLBB의 약점

Land of Dawn에서 Baxia의 존재는 참으로 흥미 롭습니다. 호스트와 이니시에이터를 제어하는 가장 중요한 능력을 가진 Hero Tank는 팀 전투를 지원하는 데 매우 적합한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적의 전환을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는 신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변화율이 높은 삶을 바꾸는 기술을 가진 탱커와 영웅을 다루는 데 적합합니다.

이 영웅의 능력은 공격력과 방어력이 높기 때문에 다소 구식입니다. 물론 Mobile Legends의 Baxia 영웅에는 이 영웅을 조심해야 하는 약점이 있습니다.

군중 통제에 약함 

히어로 박시아의 약점
CC

좋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게임에서 여기저기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었다. 이 움직임은 청중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영웅에 의해 멈출 수 있습니다. Baxia 영웅의 약점은 게임의 cc 영웅에 비해 너무 약합니다. 지는 일이 없도록 CC 영웅들과 혼자 싸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제법 유용한 군중 제어, 즉 첫 번째 스킬의 백래시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군중 제어는 미니언을 맞히면 스킬이 멈추기 때문에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버스트 데미지에 약하다

히어로 박시아의 약점
터지다

그는 실제로 하나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 높은 체력으로. 하지만 게임 내에서 피해를 폭발시키는 능력을 가진 영웅을 상대할 때는 여전히 약합니다. 박시아는 가해지는 데미지가 워낙 크기 때문에 폭발적인 데미지를 주는 콤보스킬 영웅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웅 기술 중 어느 것도 친구를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리더는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사용하기 어려움

히어로 박시아의 약점
ML 영웅

영웅의 약점 Baxia는 게임에서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사용자로서 각 기술을 잘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첫 번째 스킬은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크롤러나 미니언에게 맞으면 이 스킬이 멈추기 때문에 쓸모가 없습니다.

2번 스킬을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상대방에게 맞지 않으면 멈추기도 하므로 각 스킬을 적절하고 정확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마나의 낭비

히어로 박시아의 약점
어디에

Baxia 영웅 자체의 약점은 게임에서 마나 사용을 좋아하지 않는 탱크 영웅으로 간주됩니다. 짜증나기 때문에 모든 기술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는 열쇠는 기술 사용을 게을리하지 않고 기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적시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Baxia는 마나를 사용하고 항상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는 탱크 영웅입니다. 이것은 물론 그를 매우 비싼 영웅으로 만듭니다. 운 좋게도 악마 신발을 사용하여 망고 비를 늘리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영웅 박시아는 마나 제거에 매우 집착하는 유명한 영웅입니다. 박시아 영웅은 인질 통제 상대에게 약하고 폭발 피해를 주는 영웅에게 약합니다. Baxia는 특히 초보자에게 마스터하기 어려운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바당 영웅의 5가지 약점

다루기 쉬운

히어로 박시아의 약점
약한

Baxia 영웅의 약점은 충분한 탈출 기술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몹을 조종하는 영웅에게 약하고 나쁜 영웅을 파괴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박시아는 모바일 레전드의 많은 영웅들에게 쉽게 공격을 받습니다. 무기를 파괴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진 영웅들도 버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탱크 영웅과 달리 Baxia는 다른 탱크 영웅보다 기준선이 낮습니다. 이로 인해 Baxia가 큰 피해를 입기 어렵습니다.

Mobile Legends 2022의 Baxia 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약점에 대한 설명입니다. Baxia를 더 잘 이해하려면 위의 설명을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베인 히어로의 5가지 약점

Baxia는 적의 공격과 열린 전투를 견딜 수 있는 최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강조해야 할 두 가지 주요 능력입니다. 반면 탱커에 비해 상대적으로 방어력이 낮다. 움직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뛰어난 로밍 능력을 갖춘 탱크의 현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주세요. 또한 VCGamers에서만 Mobile Legends의 개발을 따르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