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약세가 발생할 때 이렇게 하세요

곰 같은 암호화폐

발생하면 생존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암호화 약세. 이를 처리하기 위해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시장이 하락할 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매우 심각한 하락을 겪었습니다. 비트코인(BTC) 2022년 6월 이후 $20,000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암호화폐 이외의 일반적인 시장 심리도 암울하고 많은 투자자들이 걱정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암호화폐 베어 동안 손을 내밀고 시장에서 도망쳐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암호화 약세가 발생할 때 이렇게 하세요

암호화폐 약세가 발생하면 여러 가지를 수행하여 생존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점차적으로 구매

곰 같은 암호화폐
시장이 침체되었을 때 DCA를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변동성이 심할 때 암호화폐 거래의 잘못된 편에 서기가 너무 쉽습니다.

여전히 명목 화폐 또는 스테이블 코인을 보유하고 있거나 은행 계좌에 자본이 있는 분들은 "증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시장에서 상당한 암호화 약세 조정이 있을 때마다 얼마든지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표를 사용하여 진입점 찾기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의 삽화
시장이 다운되었을 때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기본 이상의 이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기술적 분석, 특정 지표를 사용하여 자산이 바닥을 쳤을 때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갭이 보이면 단계적으로 즉시 매수할 수 있습니다. 함부로 사지 마시고 며칠간 움직임 패턴에 주의하면서 분석하세요. 당신이 충분히 확신한 후에, 당신은 그것을 다시 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 다각화

암호화폐 구입처
시장이 침체되었을 때 자산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17,000개 이상의 암호화폐 중 어떤 암호화폐가 가장 빨리 회복될 것인지 또는 암호화폐 약세 기간 동안 계속해서 최고치를 기록할 것인지 정확히 아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자산을 보호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다양한 암호화 자산에 대해 DCA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전반적인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암호화 자산을 찾으려면 TradingView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자산의 가격 기록을 살펴보고 이전 충돌 동안 얼마나 잘 회복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과거 실적이 미래의 가격 활동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다시 한 번 암호화폐 약세 이벤트가 수반할 수 있는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적용해야 하는 암호화폐 투자 방법

공포에 질리지 말 것

주식과 암호화폐 플랫폼의 차이점
시장이 하락할 때 당황하지 마십시오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암호화폐 약세장에서 감정을 관리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실제로 전문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 때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것으로 종종 설명됩니다.

중요한 단계는 두려움과 탐욕이 자산이 지속될 수 없는 이유임을 깨닫는 것입니다.

거래를 하기 전에 구체적인 계획을 염두에 두는 것은 이익을 내는 것과 돈을 잃는 것 사이의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FOMO를 피하는 방법, 관여하지 마세요!

이점을 활용하는 것은 쉬워 보이지만 마스터하기가 매우 어려운 또 다른 것입니다. 구입한 자산이 50% 하락하더라도 당황하지 마십시오. 암호화폐 약세가 있을 때 손해를 보고 매도해야 하는 것보다 더 나은 HODL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