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V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AOV SEA 게임 베트남 일러스트레이션

게임이 처음이라면 AOV(용기의 경기장) 물론 당신은 여전히 이 게임과 혼동하고 있습니다. 이 Arena of Valor 게임에 대해 모두 알아야 합니다.

7개의 다른 e스포츠 타이틀과 함께 Arena of Valor 또는 AOV는 중국 저장성 항저우에서 열리는 2022 아시안 게임에서 권위 있는 게임 중 하나로 포함되었습니다.

아시안게임은 4년마다 아시아 전역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륙별 종합 스포츠 행사입니다. 1951년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된 아시안게임 이후 올림픽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스포츠 행사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2018 아시안게임은 e스포츠를 도입했지만 시범종목이어서 메달은 최종 집계에 포함되지 않았다.

그러나 다가오는 2022년 아시안 게임을 위해 아시아 올림픽 평의회(OCA)는 8개의 e스포츠 타이틀과 2개의 추가 데모 타이틀을 포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AOV 게임입니다.

AOV는 무엇입니까?

AOV
MOBA 게임

Arena of Valor(AOV)는 TiMi Studio Group에서 개발하고 Tencent Games에서 퍼블리싱한 Android, iOS 및 Nintendo Switch용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입니다. 이 게임은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Grand Battle로 더 잘 알려진 5 대 5 랭킹 매치로, 플레이어는 맵에서 적의 포탑을 파괴하고 Abyssal Dragon 및 Dark Slayer를 죽이는 것과 같은 목표를 확보해야 합니다. 평균 경기 시간은 약 12~18분입니다.

Arena of Valor에는 총 108명의 영웅이 있으며 영웅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6개의 클래스 중 하나로 분류됩니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Marksman – 일반적으로 대부분 자동 공격을 통해 물리적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 영웅입니다. 
  • 마법사 – 원거리에서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 영웅과 근거리에서 피해를 입히는 근접 영웅의 조합입니다.
  • 암살자 – 많은 양의 피해를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설계된 영웅이며 종종 체력이 많지 않습니다.
  • 탱크 – HP가 많고 일반적으로 팀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도록 완전히 방어적으로 구축된 영웅입니다.
  • 워리어 - 데미지 딜러와 탱커의 속성을 결합하여 방어 능력을 결합한 영웅입니다.
  • 지원 – 치유를 제공하고 아군을 강화하고 적 팀을 약화시켜 다른 팀원을 돕는 능력을 가진 영웅입니다.

Arena of Valor e스포츠 토너먼트

수년에 걸쳐 Arena of Valor는 아시아 대륙 안팎에서 번창하는 e스포츠 커뮤니티를 구축했습니다. AOV에는 중소형 독립 토너먼트 외에도 Tencent가 주최하는 AIC와 AWC라는 두 개의 주요 국제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용맹의 경기장 국제 챔피언십

AOV
AOV Sea Games 2019 일러스트. YouTube/Garena AOV 인도네시아

더 일반적으로 AIC라고 하는 Arena of Valor International Championship은 연간 두 개의 주요 국제 Arena of Valor 토너먼트 중 하나입니다.

AIC 2020의 메인 이벤트는 2020년 11월 19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총 상금은 $500,000/- USD입니다. MAD Teams는 2020년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Saigon Phantom이 첫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Arena of Valor International Championship(AIC)의 다섯 번째 시즌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토너먼트는 아시아 지역의 팀들이 $1 백만의 막대한 상금 풀을 놓고 경쟁하는 온라인 행사입니다.

챔피언십의 마지막인 오늘, 태국과 베트남의 두 팀, 즉 Buriram United Esports와 V Gaming이 결승에 진출했으며 곧 BO7 형식으로 2021 Arena of Valor International Championship의 우승자를 결정하기 위해 경쟁할 예정입니다. . .

생방송 중 타이틀에 대한 2022 e스포츠 로드맵이 발표되었습니다. 행사에서 Tencent Games Global의 글로벌 e스포츠 센터 책임자인 Brend Gottsman은 많은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2022년 10월로 예정된 AoV: World Cup은 $1,000만의 막대한 상금 풀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상금 풀은 모바일 e스포츠 역사상 단일 이벤트로는 최대 규모입니다. 월드컵에는 전 세계의 팀이 참가할 것이며 Gottsman에 따르면 월드컵의 정점이 될 것입니다. AOV e스포츠.

그는 또한 Tencent가 생태계에 더 많은 영역을 추가하는 프로세스인 전 세계 AoV e스포츠 장면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오프라인 MOBA 게임은 ML과 유사하며 덜 흥미진진합니다!

투기장 월드컵

AOV
2019 월드컵 일러스트 YouTube/Garena AOV 인도네시아

AWC(Arena of Valor World Cup)는 AIC와 함께 Tencent의 주요 Arena of Valor 토너먼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주최자는 AIC 팀을 대표하지만 AWC 팀은 해당 국가를 대표합니다.

Arena of Valor World Cup 2021은 2021년 6월 19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총 상금은 $500,000/- USD입니다. dtac Talon Esports가 태국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Esports Arena of Valor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과 같은 남아시아 국가와 대만, 중국, 일본과 같은 다른 아시아 국가에 대규모 플레이어 기반이 있습니다.

아시아 국가들 사이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Arena of Valor는 e스포츠 분야에 포함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게임의 접근성과 낮은 사양 요구 사항으로 인해 게임에 상당히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모든 Battlefield 게임의 차이점입니다.

물론 다가오는 2022년 아시안 게임에서 어떤 나라가 용맹의 경기장에서 메달을 따게 될지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