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빠른 IG 비디오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웹 3.0이 곧 시작됩니다

Instagram은 포함된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Instagram 또는 IG용 비디오 다운로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물론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이 IGTV와 라이브 외에 장편 영상을 공유하는 경우는 드물다. 인스 타 그램. 운 좋게도 IG 비디오 다운로드 앱을 사용하여 Instagram 비디오를 계속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다운로드한 다음 스마트폰의 메모리에 저장하고 나중에 감상할 수 있는 타사 애플리케이션인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Instagram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타사 응용 프로그램 유형에도 주의하십시오.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공식 Instagram 동영상 다운로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음은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Instagram 비디오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많은 권장 사항입니다.

비디오 다운로드 앱 목록

그래서 다른 사람의 영상 스토리를 인스타그램에 저장하고 싶은 비시저스 친구들은 아래 영상 다운로드 어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Instagram 용 다운로더: 사진 및 비디오

Instagram 용 다운로더: 사진 및 비디오
Instagram 용 다운로더: 사진 및 비디오

Instagram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첫 번째 권장 비디오 다운로더 앱은 Downloader for Instagram: Photos and Videos입니다. 디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는 링크 및 링크를 통해 Instagram 사진 및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링크를 복사하여 앱에 붙여넣으면 됩니다. 그 후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 갤러리에 직접 저장된 사진과 동영상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합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는 Facebook이나 Twitter와 같은 다른 플랫폼을 통해 직접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사용자가 IGTV, InstaStories를 다운로드하고 오프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는 계정 없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빠른 저장

빠른 저장
빠른 저장

Instagram 비디오 다운로더인 FastSave도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 자체를 사용하는 것도 원하는 Instagram 비디오를 클릭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FastSave를 통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거나 업로드하면 선명한 이미지 표시를 위해 HD 해상도의 고품질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타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미지나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일부 애플리케이션의 워터마크가 있습니다. Repost for Instagram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찾을 수 없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Instagram 비디오를 직접 다운로드하고 다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비디오의 링크를 복사한 다음 원하는 품질로 다운로드하십시오. 독특하게도 이 Instagram 비디오 다운로더에는 무료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돈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인샷

인샷
인샷

가끔 재미있는 영상을 보면 인스타그램에서 영상을 다운받아 바로 업로드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걸 위한 앱이 있나요? InShot의 Video Downloader는 이 기능을 제공하는 앱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가지고 있는 모든 장치와 한 번의 클릭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앱의 가장 좋은 점은 저장 옵션을 묻지 않고 비디오를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시간을 절약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Instagram에서 탭 한 번으로 이전에 다운로드한 동영상을 자유롭게 다시 업로드할 수 있으며 이러한 동영상을 즉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IGTV를 다운로드하고 Instagram에서 태그를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완벽한 Bappebti에 나열된 5개의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

레그란

Regrann은 Instagram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다른 사람의 Instagram 사진을 다시 업로드할 수 있는 또 다른 앱입니다. 사진에 워터마크도 없습니다. 다운로드한 사진과 비디오는 즉시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시 업로드하려면 "URL 복사"를 선택해야 원하는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할 때 녹음을 예약하는 등 많은 기능이 있는 Regrann Pro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최고의 인스타그램 비디오 세이버 앱 중 하나인 Regrann은 인앱 구매가 없고, 필요에 따라 워터마크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고, 앱을 종료하지 않고도 사진과 비디오를 다시 업로드할 수 있는 등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술탄의 FF 계정을 가져가는 5가지 방법,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마세요!

빠른 저장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또 다른 빠른 비디오 다운로드 앱 인스 타 그램 Instagram용 QuickSave입니다. 저장된 모든 동영상과 사진을 최고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앱과 달리 Quick Save에는 사진을 향상시키는 사진 편집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편집 기능은 사진의 모양을 아름답게 하고 원하는 대로 이미지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빠른 저장을 사용하면 사진을 공유하고 이미지를 만들고 Instagram에 직접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빠르며 즉시 사진과 비디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도 매우 쉽고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이 instasave 애플리케이션의 장점은 가볍고 광고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것 같습니다. instasave를 활성화한 다음 Instagram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원하는 사진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친의 정사를 관전하기에 적합한 WA 태핑 애플리케이션 베스트 5!

최고의 다이아몬드와 게임 바우처를 원하는 Vicigers 친구는 다음에서만 충전하십시오. VCGamers. VCGamers는 매일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형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