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없이 휴대폰 번호 추적하는 방법, 정말 실용적이에요!

애플리케이션 없이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방법

알 수 없는 휴대폰 번호를 발견하고 그 번호가 누구인지 알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어쩌면 당신은 이 번호에 대해 궁금해하고 애플리케이션 없이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번호 추적을 위한 몇 가지 실용적인 솔루션이 있습니다. 휴대전화 신청하지 않고. 자, 한번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WhatsApp 채널을 만드는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애플리케이션 없이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방법

애플리케이션 없이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방법
WhatsApp 채팅방. 출처: 엔바토

알 수 없는 번호를 찾으려면, 시도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 없이 휴대폰 번호를 추적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Truecaller 웹사이트 이용하기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방법
진정한 소환사. 출처: 트루콜러

첫 번째 단계는 Truecaller.com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Truecaller는 소유자를 포함하여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추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적하려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Truecaller가 해당 번호의 소유자에 대해 사용 가능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더 완전한 결과를 얻으려면 Google 또는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도 있습니다.

  • 사이트 방문 Truecaller.com.
  • 목적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세요.
  • 그런 다음 Google 또는 Microsoft로 "로그인"하세요.
  • '검색'을 클릭하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Truecaller는 휴대폰 번호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추적

애플리케이션 없이도 신뢰할 수 있는 휴대폰 번호 추적
신뢰할 수 있는. 출처: 신뢰할 수 있는

Kredibel.com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애플리케이션 없이 휴대폰 번호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의심스러울 수 있는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추적하려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Credible은 해당 번호가 사기 행위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는 전화하기 전에 의심스러운 번호를 확인하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 사이트로 이동 Credible.com
  • 목적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세요.
  • 그러면 휴대폰 번호에 관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Google 지도로 위치 추적

자동차용 Google 지도 앱
구글지도. 출처 : How-To Geek

내비게이션에 널리 사용되는 Google 지도를 사용하여 휴대폰 번호의 위치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GMaps를 사용하여 위치를 추적하는 방법은 비교적 쉽습니다. 몇 단계만 거치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Google 지도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옵션' 메뉴를 열고 '친구 목록' 또는 '친구 목록'을 선택하세요. 

여기에서 추적하려는 휴대폰 번호로 친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초대를 수락하면 Google 지도를 통해 친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친구가 귀하에게 위치 권한을 부여한 경우에만 작동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러니 친구의 허락 없이 친구의 위치를 알아내기 위한 법적 활동을 수행하지 마세요!

이메일을 통한 도움

휴대폰으로 이메일
Gmail. 출처: VCGamers.

시도해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이메일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분실한 휴대폰 번호와 관련된 이메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이는 액세스 권한을 다시 얻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gmail.com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분실한 휴대폰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세요. 

로그인한 후 계정이나 보안을 관리하는 옵션을 찾으세요. 여기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고 잃어버린 계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추적하려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장치 찾기 다른 장치에서 이미 열려 있는 이메일을 통해.

Google 검색 엔진에서 번호를 얻는 방법 

Google 싱가포르를 여는 방법
Google 검색 엔진에서 번호를 얻는 방법. 출처: 구글

휴대폰 번호를 확인하는 다음 쉬운 방법은 Google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화번호 소유자가 웹사이트 중 하나에 자신의 전화번호를 기재한 경우 이 단계는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검색하려는 휴대폰 번호의 지역번호를 사용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의 경우 코드 번호 +62입니다.

Sync.Me 사이트의 추적 번호

싱크미
Sync.Me. 출처: 싱크미

인터넷을 통해 휴대폰 번호의 소유자를 추적하는 또 다른 방법은 브라우저를 통해 sync.me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실용적입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 브라우저를 열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sync.me
  • 그런 다음, 제공된 열에 추적하려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 자동으로 sync.me 사이트에는 휴대폰 번호에 등록된 ID가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용 맞춤 ROM의 장점과 단점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지 않고 추적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신청 가장 실용적입니다. 항상 이 정보를 현명하고 적절한 예절에 따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꼭 필요한 경우에만 추적을 수행하고 항상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십시오. 이 팁이 알 수 없는 휴대폰 번호의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이템, 스킨, 게임 충전을 최저가, 가장 빠른 프로세스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