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하이큐의 히나타 쇼요에 관한 7가지 흥미로운 사실!!

히나타 쇼요

하이큐!! 시리즈 중 하나야 만화 그리고 일본 만화 영화 팬층이 두터운 스포츠. 이 시리즈의 주인공은 히나타 쇼요입니다.

카루스노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학교 남학생 배구부의 미들 블록 포지션을 맡고 있다.

2018년에 Hinata는 MSBY Black Jackals의 멤버가 되어 V 리그 디비전 1에 배치되었습니다. 2022년에는 브라질 슈퍼리그 프로팀인 아사스 상파울루에 입단했다.

하이큐 팬 여러분!! 아니면 그냥 시청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아래 기사에서 Hinata Shoyo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카게야마 토비오 하이큐를 알아보세요!!: 배구장의 왕

히나타 쇼요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하이큐의 주인공들!! 밝고 활기찬 성격으로 알려진 그는 또한 당신이 알아야 할 흥미로운 사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것?

매우 높은 특수 점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큐 높이뛰기
히나타 쇼요의 높이뛰기. 출처: 애니메 360/유튜브

전에 시간 건너뛰기, 히나타의 키는 보통 블로커 포지션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매우 작습니다.

162cm의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점프 능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 재능으로 히나타는 주변 사람들의 신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히나타에게 가장 어려운 과목

히나타 쇼요
히나타 쇼요 – 하이큐 시즌 4. 출처: Bstation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히나타도 특정 과목에 약점이 있습니다. 그에게 영어는 가장 어려운 과목이다.

히나타는 답을 잘못된 곳에 썼기 때문에 영어 시험에 떨어졌습니다. 실제로 야치에 따르면, 답안지에 잘못 쓰지 않았다면 만점을 받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하이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히나타 쇼요 - 인기 캐릭터
히나타는 애니메이션 하이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출처 : @Haikyo_EN/X

애니메이션 하이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에 대한 투표가 있을 때마다!! 히나타는 항상 상위 3위를 차지합니다.

1차 투표에서는 총 6,058표로 2위를 차지했고, 2차 투표에서는 총 12,720표를 얻어 1위로 올라섰다.

배구선수인 여동생도 있다

히나타 쇼요 - 히나타 나츠
히나타 쇼요와 히나타 나츠. 출처: B스테이션

히나타에게는 자신과 성격이 비슷한 나츠 히나타라는 여동생이 있다.

시간이 건너뛰기 전 나츠는 짧고 헝클어진 주황색 머리와 갈색 눈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 후 그는 머리를 길게 기르고 늘 포니테일로 묶었다. 그녀는 또한 니야마 여자 고등학교 배구부에 합류하여 10위를 차지했습니다.

배구 연습을 위해 브라질에 갔다

브라질의 히나타
브라질의 히나타. 출처: 핀터레스트

졸업 후, 히나타는 브라질로 가서 2년간 비치발리볼 연습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에 처음 도착했을 때 그는 시라토리자와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와시조의 전 학생이자 비치발리볼 코치가 된 루시오 카토를 만났습니다.

히나타는 열심히 연습하면서 계속해서 적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곧 그의 명성은 커지기 시작했고 그는 사람들에게 "닌자 쇼요"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일본 귀국 시 MSBY 블랙 자칼에서 활약

히나타 쇼요 - MSBY 블랙 자칼
MSBY 블랙 자칼. 출처: haikuu.fandom.com

일본으로 돌아온 후 히나타는 일본 배구 연맹 디비전 1의 모든 프로 팀에 선발되어 MSBY 블랙 자칼 팀에 오른쪽 날개로 합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MSBY 블랙 자칼과 슈바이덴 아들러스의 경기가 시작되기 전, 화장실에 가던 중 카게야마와 마주쳤다.

Anime One Piece의 조로 팬

조로 원피스
히나타는 조로의 팬이다. 출처: 핀터레스트

알고 보니 히나타도 만화 읽는 걸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 주황색 머리 캐릭터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는 원피스입니다.

원피스 자체에서는 삼검술사 조로의 팬이기도 하다. 당신도 히나타처럼 원피스를 좋아하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귀여운 하이큐 소녀 캐릭터 5개

이상,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히나타 쇼요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이 캐릭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