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유료 Android 게임 5개, 재미 보장!

최고의 유료 안드로이드 게임

이제 Play 스토어의 많은 좋은 게임을 서비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유료 안드로이드 게임

더 웃긴 것은 터무니없는 가격에 팔리는 게임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돈을 요구하는 대신 무료 앱을 선호할 것입니다. 하지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용의가 있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가장 높은 급여로.

그 외에도 최고의 유료 Android 게임은 음향 효과, 상세한 그래픽, 물론 돈을 쓰고 싶게 만드는 더 나은 화질과 매우 다릅니다. 최고의 유료 Android 게임이 궁금하십니까? 이러한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Android 최고의 유료 게임 목록

무료 게임에 지치셨나요? VCGamers가 특히 여러분 모두를 위해 요약한 최고의 유료 Android 게임을 먼저 사용해 보세요.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Playstation 또는 PC에서 NFS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그런 다음 경찰 추격, 자동차 스턴트 등을 경험해야 합니다. 글쎄, 이것은 또한 제목의 게임에 있습니다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EA에서 개발한 이 자동차 경주 게임은 SRT Viper GTS, Porsche 911 Carrera S, Hummer H1 Alpha 등과 같은 아름다운 자동차를 경주하고 추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도로에서 자유롭게 운전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완료해야 하는 활동이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이 Android 게임에서 제공되는 그래픽 품질은 콘솔 게임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 이유는, 유리가 깨질 때까지 자동차를 압착했을 때 매우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Assassin's Creed Pirates – 오프라인 게임

PC에서 Assassin's Creed 시리즈를 시청한 분들은 Ubisoft의 이 새로운 게임인 Assassin's Creed Identity도 플레이해 보셔야 합니다.

이 RPG 스타일의 게임은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 주된 임무인 암살자가 되어 행동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이 유료 Android 게임은 마치 조이스틱을 들고 있는 것처럼 매우 훌륭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캐릭터 장비 커스터마이즈, 작업 완료, 전투 기술 향상 등과 같은 멋진 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멋진 게임을 의심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3인칭 액션 게임은 오픈 월드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성하면 아름다운 그림을 볼 수 있는 곳. 

Bully: 애니버서리 에디션

불리 PS 2
Bully: 애니버서리 에디션

이 게임에서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Bully는 2006년 PlayStation 2 콘솔용으로 출시된 Rockstar 게임으로, 당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GTA와 마찬가지로 Bully는 폭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Bully는 학교 환경을 이야기의 설정으로 사용합니다. 따라서 괴롭힘은 예를 들어 브라질과 같은 많은 국가에서 금지됩니다. 예, 비록 금지되었지만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재미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오프라인에서 가장 흥미로운 Android 게임 5개

몬스터 헌터 스토리 

몬스터 헌터 스토리 
몬스터 헌터 스토리

Hunter's Tale을 플레이하고 싶지만 아직 3DS가 없습니까? Capcom이 Play 스토어에서 출시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인 몬스터 헌터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가 살고 있기 때문에 아름답고 치명적인 오픈 월드가 특징입니다.

Monster Hunter Stories 자체의 이야기는 도주 중인 세 명의 어린 몬스터, 즉 주인공 Lilia와 Cheval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아기 Rathalos가 들어 있는 알을 발견하고 도시에서 세 아이의 시체를 추방하게 됩니다.

카오스 링 III

최고의 유료 안드로이드 게임
Chaos Ring III는 최고의 유료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위의 게임 외에도 좋아하는 유명인과 함께 Chaos Ring III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배우가 네오 파스칼에 도달하기 위해 세계를 여행하고 있다고 믿는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곳은 Blue Marble으로 알려진 신화적인 행성 인 천국의 관문으로 간주됩니다. Square Enix의 유명한 RPG를 좋아하고 Media Vision의 손길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는 새로운 장치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iOS 13을 지원합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디스플레이에 일부 화면 문제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버전에서는 더 이상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화면이 다른 iPhone 및 Android 장치의 경우 문제가 발생하거나 일관되지 않은 표시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슈퍼 쿨, 최신 Android 게임 2021 꼭 플레이해야 함

이 최고의 유료 Android 게임 목록은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