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신발은 영웅 마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악마 신발

안녕 Vicigers!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많이 선물한다 항목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영웅그의. 추가 속성이 되는 것 외에도 영웅, 그들 중 하나는 악마 신발과 같습니다.

항목 이것은 물론 도움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상대를 이길.

항목 이들은 유형, 범주, 이름 및 용도가 다릅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활성 또는 수동 수 영웅 게임 중에 사용합니다.

모든 항목 에 사용 영웅 또한 다양한 강점을 가질 것입니다. 물론 공격의 종류와 힘도 각각 다르기 때문에 영웅그의. 따라서 선거 항목 ~에 사용하다 영웅 주의해야합니다.

힘, 기술, 공격 유형, 영웅 그리고 또한 항목 항목 그건 안에 있어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가 먼저 이해해야 결합되었을 때 플레이어가 생산할 수 있습니다. 영웅 최적의 힘으로 물론 플레이어를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항목 항목 안에 포함된 모바일 레전드 물론 그 종류도 많고 다양하다. 항목 항목 만드는 독특함이 있습니다. 항목 이것은 흥미로워지고 옵션이 됩니다. 영웅 안에 모바일 레전드.

중 하나 항목 독특하고 흥미로운 내부 모바일 레전드 ~이다 항목 기인하다 기어 신발 또는 신발.

항목 장비 신발 안에 모바일 레전드

항목 장비 신발 중 하나이다 항목 에 제시 모바일 레전드. 기어 슈즈 아이템 이것은 확실히 많은 종류, 유형 및 장점이 있습니다. 영웅 게임에서.

장비 신발 아이템 사용하면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웅 게임 내에서 상대의 공격을 견디기 시작하는 것부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힘 증가 마법사, 공격 속도, 그리고 더 많은.

기어 신발 안에 포함된 모바일 레전드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마법신발, 전사부츠, 튼튼한부츠, 날쌘부츠, 신비한부츠, 신속부츠, 마법사부츠, 그리고 이번에 마지막으로 리뷰할 것은 악마 신발.

악마 신발 안에 모바일 레전드

악마 신발 중 하나이다 항목 ~에서 기어슈즈 모바일 레전드. 동일 기어 슈즈 아이템 다른, 악마의 신발 아이템 꽂혀 있으면 영웅 수준을 높일 것이다 이동 속도 40까지 가리키다.

추가하는 것 외에 이동 속도, 무엇이 만드는가 악마 신발 특별한 것은 추가입니다 레지 어딨어 30까지 가리키다.

수동적인 기술 ~에 악마의 신발 아이템 이것은 비밀, 얻을 때 재생성 추가는 어디에 있습니까? 어시스트 10%로 죽이고 재생성 추가 미니언 4%의.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재생을 잘 알고 어디에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언제 영웅 사용 악마 신발 ~처럼 항목냐, 소진되기 시작하면 어디, 플레이어는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미니언 안에 레인, 즉시 재생성 어디 4%의.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영웅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신발 아이템 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파엘라

영웅 라파엘라

영웅 지원 이것은 하나다 영웅 그것은 사용에 상당히 낭비입니다 어디에. 극복하기 어디에 게임 중에 빨리 마모됩니다. 악마의 신발 아이템 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영웅 이것.

에스테스

히어로 에스테스

동일 영웅 라파엘라, 영웅 지원 이것은 또한 사용에 상당히 낭비입니다 어디에. 기술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어디에 에게 소유 된 영웅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악마 신발 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 영웅 이것은 고갈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디 또한 발행합니다 기술 나아지고 있습니다.

카구라

카구라-MLBB

히어로 리프 카구라 이것은 영웅 상대방을 공격할 만큼 강한 사람. 왜냐하면 영웅 이것은 모든 적을 공격하기 위해 우산을 사용합니다.

기술 ~에서 카구라 이것은 꽤 분배입니다 어디 따라서 상당히 큽니다. 악마의 신발 아이템 그것은 매우 유용 할 것입니다 카구라 히어로즈 추가에 레지 어딨어 필수의.

안젤라

angela-Item-Fleeting-time-ML

영웅 이것은 사용에 상당히 낭비입니다 어디에. 기술 만들었다는 것 안젤라 방출하다 어디 꽤 많은 양으로. 아이템 악마 신발 이것은 확실히 필요합니다 안젤라 게임에서.

720을 발행하여 금, 플레이어는 이미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신발 아이템 느낄 것입니다 모든 장점과 혜택 영웅 게임 중.

항목 이것은 사용시 이점과 이점을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이미 사용하셨습니다. Mobile Legends 기어 신발 아이템 아직이?

또한 읽기: 죽을 때 여왕의 날개가 갑자기 크게 울린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