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미야 카운터 아이템 추천

미야 카운터 아이템

이 페이지에서 최고의 미야 카운터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적의 영웅 공격으로부터 면역이 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Miya는 어제 2022년 3월 패치 업데이트에서 Moonton에 의해 버프된 후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강력한 원거리 영웅 중 하나입니다.슈터 영웅으로서 Miya는 게임의 초기 및 후반 단계에 들어갈 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매우 빠른 공격 속도와 높은 생명력 흡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많은 적 영웅과 대면할 때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MLBB 기사에서는 VCGamers가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할 때 Miya의 카운터 아이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iya 카운터 항목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이제 아래 리뷰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Miya MLBB 카운터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미야 카운터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Miya의 첫 번째 카운터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는 영웅에게 +70 물리 방어력과 +500 마나를 추가하고 이동 속도를 5% 증가시켜 그에 대한 영웅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에는 추가 속성도 있습니다. 즉, 재사용 대기시간 10% 감소에는 북극 냉기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어 HP와 보호막 재생을 50%,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Miya의 ASPD도 그녀의 빌드 아이템 덕분에 매우 높습니다. Dominance Ice는 상대적으로 일정한 DPS에 영향을 미치므로 최소한 더 낮출 수 있습니다. 감소하는 DPS는 팀에 도움이 됩니다. 

이 항목에는 표시할 필요가 없는 치유 방지 효과도 있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필요할 때는 유용합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Miya의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구축하여 약간의 생명력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자연의 바람

미야 카운터 아이템
자연의 바람

미야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자연의 바람. 자연의 바람 아이템은 영웅에게 +30 물리 공격, +10 물리 라이프 스틸, +20% 공격 속도를 추가로 제공하는 기본 스탯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이 당신의 영웅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길 바랍니다. 

이 공격 아이템에는 2초 동안 물리 피해를 입히지 않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Whin Chant)도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영웅은 생성되는 모든 기본 공격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그와 싸우고 싶다면 자연의 바람을 사용하십시오. 이 항목은 매우 효과적이며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유용한 액티브 어빌리티의 효과 때문이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몇 초 동안 발생하는 모든 물리적 손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자동 공격에 너무 의존하는 사람은 DPS가 0이 되면 쉽게 패배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아머

미야 카운터 아이템
블레이드 아머

블레이드 아머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Miya의 카운터 아이템 중 하나가 됩니다. 따라서 이 탱커 아이템은 싸울 때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매우 방어적인 것 외에도 Miya의 카운터 아이템인 Mobile Legends의 패시브 효과로 인해 블레이드 아머가 끔찍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자동 공격 피해를 효과적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것의 높은 피해는 적어도 역효과를 낼 수 있고 높은 지속력이 가능한 탱크로서 스스로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Miya의 이 아이템 카운터를 사용하세요.

Blade Armor 아이템을 사용하여 치명적인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아머는 영웅에게 +90의 물리적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하고 크리티컬 데미지를 추가로 10% 감소시킵니다.

아이템 블레이드 아머는 상대방이 기본 공격으로 당신을 공격할 때 자신의 공격력을 25% 반사하고 초당 15%씩 느려지게 하는 독특한 패시브(블레이드 아머)입니다. 

블레이드 오브 더 헵타시즈

미야 카운터 아이템
우우

Miya는 매우 약하고 폭발하기 쉽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성에 강한 Blade Of The Heptaseas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암살자와 전사는 이것을 이용해야 합니다. 

Blade Of The Heptaseas로 적극적으로 플레이하면 쉽게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패닉 버튼 궁극기를 사용하지 않는 한, 튀어나와도 자신도 모르게 즉사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이 헵타시아의 아이템 블레이드를 사용한다? 카운터입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미야 카운터 아이템
재앙을 거두는 자

Blade Of The Heptaseas 외에도 Calamity Reaper는 대체 Miya 카운터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또한 그것에 대해 사용할 때 매우 편리하고 효과적입니다. 마법사의 높은 데미지는 게임 후반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Calamity Reaper는 많은 마법사 영웅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동 공격으로 공격적으로 공격하는 일부 마법사들이 주로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순수한 Mage 사용자이든 Mage Assassin이든 관계없이 Burst on Miya를 사용하세요. 

이 마법사 아이템은 영웅이 추가 마나, +6 마나 재생,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추가로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는 +70 마법력을 제공할 수 있는 기본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캘러미티 리퍼는 유용한 스탯뿐 아니라 스킬 사용 3초 후 발동하는 고유 패시브(캘러미티)도 가지고 있다. 기본 공격은 그에게 추가로 120%의 진정한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인공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재난 사신: 적을 공포에 떨게 만드는 영웅 마법사의 주력 아이템!

위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Miya 카운터 아이템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분명 Land Of Dawn에서 전투를 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싸우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