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추천 카운터 베아트릭스 아이템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아이템

Beatrix 카운터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것을 사용하면 매우 쉽게 경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Beatrix는 Mobile Legends에서 독특하고 흥미로운 기술을 보유한 Marksman 영웅입니다. 그는 두 가지 다른 무기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무기의 모든 능력치는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베아트릭스는 전투에서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그녀가 비활성화된 순위 모드에서 항상 구독자 목록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Overpower의 여주인공이 되었고 항상 플레이어들에게 논쟁의 사과가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가 많은 피해를 입히더라도 올바른 아이템을 사용하여 그를 이길 수도 있습니다. 그의 뛰어난 네트 코트와 높은 데미지는 항상 착지 단계와 팀 전투에서 그를 위협합니다. 특히 늦은 경기에서는 적어도 2번의 늦은 패스가 있는 팀을 상대로 대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Beatrix Mobile Legends의 몇 가지 카운터 아이템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Beatrix 카운터 항목을 알고 싶으십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Beatrix Mobile Legends 카운터 항목

블레이드 아머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아이템
학사

Beatrix의 첫 번째 카운터 아이템은 Blade Armor입니다. 이것은 매 초마다 손상을 견딜 수있는 매우 높은 원시 갑옷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은 90의 물리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Bladed Armo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기본 공격 공격 시 발동되어 상대 영웅이 받는 피해의 25%를 남기고 1초에 최대 15% 느려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전투에서 끔찍한 손상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는 사용할 수 있는 DPS와 블레이드 아머를 자동차 공격에 크게 의존하는 영웅입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이 매우 높은 원시 갑옷을 제공한다는 사실 외에도 매우 강력한 패시브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Beatrix의 카운터 아이템을 계속 공격하여 성가신 피해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그녀에 대한 Beatrix의 카운터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이 물건은 많은 손상을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스 도미넌스는 70 및 500 마나의 추가 물리적 방어력과 5%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10% 감소시키는 또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Dominance Ice는 또한 Rain Beatrix의 실드와 HP를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Arctic-Cold)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공격 속도를 30%까지 감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것으로 당신은 더 이상 전투에서 이 영웅과 싸우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Beatrix에 맞서 PCB를 더 취약하게 만들려면 ASPD와 손상을 줄여야 합니다. Ice Dominance는 이 단일 영웅에 대한 주요 도우미가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항상 약재를 구매하기 때문에 아이스 도미넌스의 안티힐 효과도 매우 유용했다. 물론, 이걸로 싸우는 것이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아이템
자연의 바람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아이템은 자연의 바람. 이 물건은 Beatrix의 공격 피해에 면역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ind Of Nature는 고유한 패시브(Whin Chant)를 가지고 있으며, 베아트릭스가 2초 이내에 모든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Wind Of Nature는 추가로 30%의 물리적 공격과 20%의 공격 속도, 추가로 10%의 물리적 절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투 결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베아트릭스를 상대하기에는 매우 보잘것없는 물건이었습니다. 베아트릭스의 물리 피해와 끔찍한 자동차 공격의 근원은 이것으로 극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Nature's Wind를 사용하면 막을 수 있는 미래의 피해를 처리하는 데 더 감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빠른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더 날카로운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는 경우.

골동품 흉갑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아이템
골동품 큐리아스

반대하는 또 다른 것 베아트릭스 골동품 Cuirass입니다. 이 아이템은 매우 높은 방어력을 제공하여 물리적 치사율을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골동품 흉갑 아이템은 54 및 920 HP의 추가 물리 방어력과 추가 4 레인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앤티크 흉갑에는 베아트릭스의 스킬 적중 시 물리 공격력이 8% 감소하고 2초 동안 지속되며 3중첩이 가능한 독특한 패시브도 있다.

골동품 흉갑은 확실히 긴 갑옷을 통해 싸우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상당히 끔찍한 원시 물리적 손상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그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특히 Beatrix가 SMG를 사용할 때 그녀의 가연성 패시브와도 일치합니다. 여러 히트가 빠르게 더미의 맨 위에 도달했으며 Beatrix의 토큰 아이템보다 더 일관성이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추천 카운터 란슬롯 아이템

무자비한 힘 흉갑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아이템
BFB

Beatrix를 이기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것은 Brute Force Breastplate입니다. 이것은 베아트릭스의 공격을 버틸 수 있는 아주 좋은 스탯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Brute Force Breastplate는 추가로 45 물리 방어력과 770 HP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고유의 패시브(브루트 포스)를 가지고 있어 기본 공격으로 스킬 사용 시 이동 속도를 2% 증가시킬 수 있으며, 4~4초 만에 물리 및 마법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3중 중첩이 가능하다.

좀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일부 저격수와 전사의 경우 Brute Force Breastplat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좋은 통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Brute Force Breastplate는 우수한 MVSPD 및 연속성으로 매우 수동적입니다. Beatrix의 아이템 카운터에서 그녀와 싸우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카운터 Natan 아이템 추천, 당신을 부드럽게 만듭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Beatrix의 카운터 아이템 중 일부입니다.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 다이아몬드를 ML 계정에 충전하려면 MLBB 다이아몬드를 VCGamers에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