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talker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대의 공격 속도를 유지하세요!

윈드토커

안녕 Vicigers! 여기 Windtalker 항목에 대해 모르는 사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가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게임이라는 것을 이미 잘 알고 있었지만, 이 게임에서는 10명의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각 팀이 각자의 영웅과 경쟁하게 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아이템 중 하나인데, 지금까지 게임에 포함된 모든 아이템과 그 기능을 모르는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가 적지 않았습니다.

Game Mobile Legends: Bang Bang은 MOBA 장르(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즉, 한 경기장에서 여러 플레이어와 함께 같은 목표를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각 항목의 기능을 이해하는 것은 플레이어로서 매우 중요하며, 이러한 항목을 게임에서 다양한 이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구매의 선택은 게임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이템이 게임의 진로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아이템을 선택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이 무효화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 개요

도미넌스-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은 모바일 레전드: 뱅뱅에서 물리적 공격에 대한 방어 수단으로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이점이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은 공격 속도와 크리티컬 빌드에 많이 의존하는 카운터 영웅에게 매우 효과적이며, 공격형 파이터 카운터에 능하며, 이 아이템의 가격은 2110골드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은 고유한 +15% CD 감소 또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있으며 고유한 패시브, 즉 상대의 이동 속도를 5% 감소시키는 북극 추위를 가지고 있으며 상대의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은 공격 속도 감소, 두꺼운 갑옷 추가 및 치명타 확률 감소와는 별개로 탱크 및 지원 사용자가 널리 사용하는 아이템은 상대를 상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게임 초반에 사용되며 정확히 말하면 아이템 목록의 슬롯 1 또는 3에 사용됩니다. 게임 초반에 적 팀에 공격 속도를 높여줄 명사수가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공격 속도는 MM이 항상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재미를 위해 공격 속도 항목이 주어지는 경우가 많으며 물론 Dominance Ice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Item Dominance Ice에는 Scarlet Phantom 및 Windtalker와 같은 몇 가지 공격 속도 속성이 있습니다.

윈드토커, 카운터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그 외에도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카운터 아이템별 도미넌스 아이스 이 아이템은 Windtalker 아이템으로,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명사수와 파이터가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높여 이동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Windtalker 항목의 또 다른 기능은 목표물을 쫓을 때나 후퇴할 때 모두 우리를 더 민첩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공격 범주에 포함된 Windtalker 항목에는 공격 속성이 전혀 없습니다. 치명타 확률을 잘 활용하면 치명타 공격 발생 시 두 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비용은 얼마입니까?

Windtalker 아이템의 가격은 1920골드이며, 이 아이템은 +25%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및 20+ 크리티컬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Windtalker 아이템은 고유한 태풍 패시브를 가지고 있으며, 4번의 기본 공격 후 3명의 적에게 125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Windtalker 아이템에 대한 다음 흥미로운 점은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활성화 즉, 태풍을 사용할 때마다 일시적으로 이동 속도가 5%씩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 외에는 백검입니다.

Windtalker 아이템은 패시브 스킬이 2000골드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미니언을 더 빨리 처치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윈드토커 아이템은 카운터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카운터할 수 있는 아이템은 30%의 공격 속도를 약화시키고 방어력도 많이 추가할 수 있는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입니다.

이제 여러분 모두는 이 두 아이템의 효과, 기능, 사용 방법 및 이 아이템에 적합한 영웅을 시작으로 사용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즉시 각 계정에서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하고, 이러한 항목의 조합을 사용하고, 특히 초기 게임에서 플레이할 때 그 효과를 느껴보세요.

또한 읽기: 골동품 흉갑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의 날카로움을 견딜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