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Julian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줄리안 너프

Mobile Legends 2022에서 줄리안의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따르면 이 새로운 영웅의 힘을 깨울 수 있습니다.

Hero 116, Julian은 Hero Forsaken Light Order의 마지막 멤버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다른 Forsaken Light 영웅과 마찬가지로 Julian이 궁극기 능력이 없는 영웅이라는 점에서 매우 독특합니다.

궁극기 능력 대신 패시브를 통해 강화된 기술과 강화된 기본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 외에도 더 많은 고유한 속성과 특성이 그를 맞서 싸울 매우 강력한 영웅으로 만듭니다. 우리는 이전에 줄리안이 MLBB 고급 서버에 등장했을 때의 상세한 영웅 분석을 수행한 적이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Julian의 가장 끔찍한 빌드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Julian MLBB 빌드 항목 목록

Vicigers 친구들은 Julian의 빌드 아이템을 다양하게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은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의 역할을 결정하는 것뿐입니다. 전장에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신비한 장화

줄리안 빌드 아이템
신비한 장화

Arcane 부츠는 게임 초반에 추가 마법 관통력을 제공하므로 부츠로 사용하세요. 

아케인 부츠는 마법 관통력을 높이기 위해 피해 유형 마법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Arcane Boots는 15포인트의 기본 Magical Pettration을 제공합니다.

이 기본 설정은 물론 첫 번째 게임에서 높은 마법 해상도로 탱크 영웅과 싸울 벨리 킬러로서 벨리 영웅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적 탱크가 22 마법 방어력을 공급하는 터프 부츠를 구입한 다음 우리가 비전 부츠를 구입하면 적의 마법 방어력은 7만 작동합니다.

아케인 부츠가 15포인트를 줄였기 때문이다. Mobile Legends의 Arcane 신발은 속도가 +40에 불과합니다. 이 아케인 부츠 아이템은 줄리안의 빌드 아이템에 아주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마법데미지 영웅을 활용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운명의 시계

줄리안 빌드 아이템
대구

Julian의 다음 빌드 아이템은 Clock of Destiny입니다. 추가 마법력, HP, 심지어 HP Regen을 제공하여 레벨 업 시 매우 중요한 마법 아이템이 되기 때문입니다. 

운명의 시계를 통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HP를 증가시키면서 영웅 데미지를 극대화합니다. 반면, 위장형 영웅에게 매우 효과적인 액세서리도 많이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는 또한 많은 패시브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사이에 HP는 20초마다 최대 25개와 4개의 주문을 추가합니다. 더 많은 마법은 최대 12개의 스택으로 제공됩니다. 스택이 다 떨어지면 5% 더 많은 마법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운명 시간은 Julian의 빌드 아이템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왜? 영웅의 위장은 마법 데미지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마법 피해도 있기 때문에 탱커나 서포터 등 다른 유형의 영웅이 사용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다.

재앙을 거두는 자 

줄리안 빌드 아이템
CR

재앙을 거두는 자 줄리안의 기본 공격을 더욱 증가시켜 적 대상에게 훨씬 더 고통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허매직에게 마나 비는 매우 중요하며, 특히 초반 플레이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마법 영웅들은 만나를 혼란스럽게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경우 만나를 치료하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쿨타임을 줄이면 영웅들이 스킬을 스팸하기 쉬워지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초반 게임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Calamity라는 패시브가 있는데, 이 패시브는 스킬 사용 후 기본 공격에 보너스 실제 피해를 줍니다.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마법력의 12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면 영웅의 이동 속도도 10% 증가합니다.

천재 지팡이

줄리안 빌드 아이템
천재 지팡이

Julian의 빌드 항목에 사용할 또 다른 중요한 항목은 천재 지팡이 추가 마법 펜과 마법 피해를 입힐 때 적의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하므로 탱커 영웅이나 높은 전력을 가진 다른 전사를 상대로 가치 있는 도구가 됩니다. 마법 방어. 

적군이 마법방어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 좋은데, 상대의 마법방어력을 크게 감소시킬 수 있고, 적자로 들어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최대 3중첩까지 2초 안에 마법방어력 감소 2~9에 도달).

스택 얻기 사용자로서 상대방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면 스택이 더 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다른 팀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장/마법 피해가 없다면 팀원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Gusion을 이기는 방법, 움직이지 마세요!

오라클

줄리안 빌드 아이템
오라클

Julian의 다음 빌드 항목은 oracle입니다. 다음으로는 패시브에서 얻은 강화된 기본 공격으로 얻는 HP 재생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오라클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는 적이 카운터로 재생 방지 아이템을 구축하는 상황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불멸을 획득하여 다시 전투에 복귀하고 전장에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얻으세요.

휘장 설정

줄리안 빌드 아이템
엠블럼 지원

Julian이 사용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엠블럼은 Custom Mage Emblem입니다. 이 빌드 엠블럼은 전장에서 적과 마주할 때 마법 피해, 추가 이동성 및 마법 관통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레벨에서는 추가 이동성을 위해 민첩성을 잠금 해제하세요. 이렇게 하면 경로를 더 쉽게 바꾸고 파밍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레벨에서는 게임 초기 단계에서 마법 방어력이 낮은 영웅의 HP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마법 관통력을 제공하는 관찰을 선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MLBB 영웅 Julia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마지막으로 세 번째 레벨에서는 마법 화상을 위해 마법 숭배를 선택합니다. 이 추가 피해와 기타 효과는 적 목표를 죽이거나 강제로 소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