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2022년 6월 23일 인도네시아 출시 예정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2022년 6월 2일 전 세계에 출시됩니다.

이 게임은 Windows PC, Android 및 iOS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Diablo Immortal™은 Blizzard Entertainment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또한 인도네시아의 모든 게이머를 위해 곧 인도네시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이전과는 전혀 다른 Sanctuary의 어두운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Diablo Immortal 플레이어는 이 RPG 장르 게임에서 새로운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게임 개발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원하는 캐릭터와 장비를 선택하여 게임에서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Barbarian, Demon Hunter, Necromancer, Crusader, Monk, Wizard 등 6개의 기존 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우리는 전장에서 가장 강한 선수가 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새로운 세트 아이템과 전설적인 무기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모바일 버전의 경우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있는 방향 컨트롤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적을 조준하는 스킬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린이를 위한 가장 신나고 교육적인 게임 추천 10가지

인도네시아 출시 일정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2022년 6월 23일에 출시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무기를 들고 저주의 제왕 스카른의 악마 세력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Diablo Immortal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Windows PC, iOS 및 Android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출시는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이 게임은 베트남에서도 PC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이 지역은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연결성과 핑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게임 서버를 받게 됩니다.

모든 플랫폼에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은 게임이 출시되면 특별한 경품을 드립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