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아바타를 더 멋지게 바꾸는 방법!

로 블록 스

로 블록 스 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일반 대중에게 매우 인기 있는 게임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많은 게임, 특히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플레이어는 각 플레이어를 구별하는 고유한 아바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의 Roblox 아바타는 개인 취향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동일한 서버에 로그인하여 다른 동료를 초대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아바타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아바타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플레이어는 Roblox 아바타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의류, 애니메이션, 액세서리, 모자, 날개 등 거의 무제한의 선택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액세서리 외에도 Roblox 상점에서 더 다양한 디자인을 위한 유료 아이템이 있습니다.

막 플레이하는 Roblox 플레이어는 Roblox 아바타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자, 아래에서 아바타를 쉽게 변경하고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목록, 지금 플레이하세요!

Roblox 아바타 카탈로그를 검색하는 방법

아바타 쇼핑 Roblox
아바타 샵 Roblox. 출처: VCGamers

아바타 샵, 로 알려진 목록 또는 가게는 Robux를 사용하거나 무료로 아바타의 가상 아이템을 구매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Roblox의 일부입니다. Avatar Shop 페이지는 기본 Roblox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Robux를 통화로 사용하여 Avatar Shop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취향에 따라 아바타 상점에서 가상 아이템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 샵은 '추천', '추천', '커뮤니티 창작품', '프리미엄', '컬렉션', '캐릭터', '의류', '액세서리', '신체 부품', '애니메이션 아바타' 등 여러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이러한 범주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아바타와 일치하는 액세서리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항목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필터도 있습니다. 무료 항목을 포함하여 '크리에이터'로 필터링하고 가격으로 필터링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할 수 없는 항목', 즉 현재 얻을 수 없는 항목을 기반으로 하는 필터가 있습니다.

아바타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아바타 페이지에서 즉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저렴한 Roblox 충전 방법 2022

Roblox 아바타를 변경하는 방법

Roblox 아바타 편집기
아바타를 편집합니다. 출처: VCGamers

새 아이템을 구매하고 받은 경우 플레이어는 Roblox 아바타 페이지에서 해당 아이템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메인 Roblox 페이지의 왼쪽에서 이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새로 획득한 아이템에 따라 아바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아바타 페이지에서 항목, 즉 최근에 획득한 항목, 캐릭터, 의상, 액세서리, 신체 및 애니메이션을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는 필터가 있습니다.

아바타 사용자 지정에는 거의 무제한의 조합이 있습니다. Roblox 아바타는 각 캐릭터를 독특하게 만드는 Roblox 캐릭터 디자인의 일부입니다. 스킨, 화장품, 신발, 헤어스타일 등 플레이어의 상상 속에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많아 Vicigers가 아바타 조합과 혼동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에서 Vicigers가 모방할 수 있는 아이템 조합 영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자, 아래에서 멋진 아바타 조합의 예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Ball Roblox 게임 5개

아바타 조합 모음

LALALALAND987 아바타 조합

라라라랜드9887
Roblox 아바타. 출처: 게임 사양

Avatar Roblox는 Avatar Shop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의 조합입니다. 수천 개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Roblox 게임을 플레이할 때 고유하게 보이는 아바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복사할 수 있는 아바타 조합이 많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LALALALAND987이라는 플레이어의 아바타입니다. 이 플레이어는 Robux를 사용하여 총 263 Robux의 사용 가능한 항목을 구매합니다. 다음은 LALALALAND987이라는 플레이어의 아바타 아이템 목록입니다.

  • 셀프 포커스: 5 Robux
  • 야옹: 50 로벅스
  • 사스케: 5 로벅스
  • 안대: 30 Robux
  • 밀짚모자: 98 Robux
  • 블랙 만화 히어로 헤어: 75 Robux

이 아이템은 아바타 샵 페이지에서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이 없으면 플레이어가 취향에 따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결국 Vicigers의 아바타는 독특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아바타와 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BRUNO3389 아바타 조합

브루노3389
Roblox 아바타. 출처: 게임 사양

두 번째 추천은 BRUNO3389의 아바타입니다. 그는 총 175 Robux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구매하므로 위와 같은 조합이 됩니다. 다음은 플레이어의 아바타 항목 목록입니다.

  • 유니버설 염소 유니폼
  • 만능 미소: 25 Robux
  • 셔터 플라이어
  • 해시태그 필터 없음
  • 몽환적인 흑발: 100 Robux
  • 휴일 조명: 50 Robux
  • 하이라이트 후드

이 플레이어는 사용할 수 없는 아이템을 사용했거나 비매품. 해당 아이템은 레어 아이템이 되어 아바타의 유니크함을 더해줍니다. 플레이어가 판매하지 않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더 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분명히 멋져 보일 것입니다.

이것이 Roblox 아바타를 변경하는 방법과 Vicigers가 에뮬레이션할 두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독창성을 발휘하고 Vicigers의 취향에 따라 맞춤화하여 고유한 측면을 부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icigers가 가지고 있는 아바타는 게임의 다른 플레이어에게 표시됩니다. Vicigers가 현재 아바타에 싫증이 난다면 메인 Roblox 페이지에서 "아바타" 페이지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Robux로 항목을 구매하려는 경우 다음에서만 Robux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예! 많은 프로모션이 가능하며 가격도 훨씬 저렴합니다. 지금 확인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