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프레야!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는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영웅 프레야

영웅 프레야, 후 보다?

안녕 Vicigers! 영웅 프레야는 하나 전투기 영웅 치명적인 프레야는 전투기 ~와 함께 기술 개시자 및 소유 위독한 매우 높다. 영웅 프레야도 있다 기술 군중 통제 높은 내구성으로 매우 치명적입니다.

프레야는 무시무시한 전쟁의 여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운의 땅. 프레야는 영웅 게임에서 매우 터프한 소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것은 종종 플레이어의 중심으로 사용됩니다.

프레야의 스킬

패시브 스킬 소유하고 있는 영웅 이것은 에인헤자르의 힘, 기술 영웅 이 프레야는 적에게 공격을 가한 경우 활성화됩니다. 기본 공격, 그 후에 그는 얻을 것이다 버프 공격 속도 3시에 기본 공격 다음. 이 효과는 효과가 있습니다 쿨다운 8초 동안. 

기술 프레야의 패시브 효과가 있었습니다. 스택, 영웅 이것은 하나를 얻을 것이다 스택겁주는 오브” 최대 3개 스택, 스택 이것은 의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기술 하나와 기술영웅 프레야.

게다가 기술 수동적인, 영웅 그것은 또한 세 기술 포함하여 활성 기술 하나 또는 믿음의 도약. 영웅 프레야는 특정 방향으로 점프한 후 손상 200개 중 (+80% 추가 물리적 공격) 그런 다음 대상을 중앙으로 드래그합니다.

하나를 사용하는 경우 스택 그래서 손상 150%로 증가시 면적확대 및 효과 부여 충격 0.5초

기술 둘 또는 스피릿 콤보 어느 것 영웅 이것은 한다 깜박거리다 앞으로 네 번 손상 130(+90% 합계 물리적 공격) 그런 다음 방패 신청자 손상 160 (+70% 추가 물리적 공격).

또한 각 공격은 0.5초 동안 30%를 느리게 하며 마지막 공격이 효과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공수 0.5초 동안, 기술 이것은 또한 증가하는 공격을 세 번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그리고 군중 통제 수집한 오브의 수에 따라 조정됩니다.

마지막은 기술 세 개 또는 기술 궁극적인-발키리 혈통, 영웅 프레야는 3개를 얻었다 스택 모드에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발키리 상태.

그런 다음 배달 방패 흡수 손상 600(+180% 합계 물리적 공격) 그리고 30을 더한다 물리적 공격. 이 효과는 10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추천 빌드 아이템

다음은 짓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고 비트를 놓치지 않으려면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빌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아프다 영웅 이것 압도적 그리고 게임을 이기기 더 쉽다는 것은 워리어 부츠, 절망의 칼날, 끝없는 전투, 버서커의 분노, 로즈 골드 유성 그리고 여왕의 날개. 빌드 에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입니다. 서사시 순위.

사용하여 게임 영웅 프레야는 때때로 조심해야 했다. 초기 게임, 조심하지 않으면 영웅 프레야는 늦은 경기.

당시에 초기 게임, 먼저 걸어서 특급 레인 그것은 차선 가장 좋은 영웅 전투기.

가져 감으로써 특급 레인, 그래서 영웅 레벨을 올리는 것이 더 빨라지고 지역이 생깁니다. 농업 충분히 넓기 때문에 영웅 프레야는 금세 부자가 되었습니다. 하다 농업 부자가 되다, 보호하다 터릿 그런 다음 그것을 파괴 터릿 싸우다 특급 레인.

게임을 쉽게 이기려면 먼저 사용할 팁이나 전략을 알아야 합니다. 영웅 이 프레야,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첫번째, 영웅 프레야는 종종 덤불 속에 숨어 기다려야 했습니다. 영웅 끝내기 위해 상대방을 통과시킵니다.

그런 다음 사용 기술 궁극적인 피가 묽어지거나 많이 싸우는 등 급박한 상황인 경우 영웅 한 번에. 마지막으로 항상 목표로 영웅 코어 마지막 싸움 자물쇠 죽을 때까지.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바랏, 죽이기 힘든 공룡들!

그 외에도, 영웅 프레야는 스킬 콤보 전투에서 치명적입니다. 첫 번째 영웅 프레야가 사용하는 기술 대상 지역에 하나 다음 사용 콤보: 스킬 둘, 기본 공격, 기본 공격, 스킬 둘, 기본 공격, 그리고 기본 공격. 4개까지 사용 스택 ~에 기술 2개는 모두 사용되었고 대상이 사망한 경우입니다.

글쎄, 그건 영웅 프레야와 기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니?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