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없이 온라인으로 쉽게 기타를 튜닝하는 방법, 초보자도 꼭 알아야 할!

애플리케이션 없이 온라인으로 기타를 차단하는 방법

모든 기타 연주자, 특히 초보자가 기타 튜닝이나 튜닝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기타를 막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신청.

기타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악기 중 하나입니다. 기타를 잘 치려면 먼저 기타를 조율해야 합니다. 적절한 기타 튜닝은 귀를 즐겁게 하는 조화로운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신청 없이 온라인 기타 스템,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튜너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튜너는 악기의 피치를 감지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온라인 튜너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필요 없이 기타를 쉽고 빠르게 튜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중소기업을 위한 최고의 무료 계산원 애플리케이션 5개

온라인 튜너란 무엇입니까?

신청 없이 온라인 기타 스템
앱 없이 온라인 기타 튜닝. 출처: 유튜브.

온라인 튜너 악기의 음색을 감지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온라인 튜너는 일반적으로 마이크를 사용하여 악기의 사운드를 포착한 다음 이를 원하는 피치와 비교합니다.

온라인 튜너를 사용하면 기타, 바이올린, 우쿨렐레, 피아노 등 다양한 유형의 악기를 튜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온라인 튜너에는 반음계 튜너와 온음계 튜너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반음계 튜너는 12개의 서로 다른 음표를 감지할 수 있는 반면, 온음계 튜너는 특정 음계에 있는 음표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thiago를 사용하여 YouTube 동영상을 쉽게 복사하는 방법!

애플리케이션 없이 온라인으로 기타를 차단하는 방법

신청 없이 온라인 기타 스템
기타 줄기. 출처: 데틱.

일반적으로 온라인 튜너는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온라인 튜너는 개인 데이터를 도용하거나 장치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다음은 응용프로그램 없이 온라인으로 기타를 튜닝하는 단계입니다.

기기에서 브라우저 열기

Google Chrome, Mozilla Firefox, Safari 등 원하는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Chrome이나 Mozilla Firefox와 같은 보안 브라우저를 사용하세요. 보안 브라우저에는 맬웨어 및 해커 공격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더 나은 보안 기능이 있습니다.

온라인 튜너 웹사이트 방문

인터넷에는 다양한 온라인 튜너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귀하가 사용하기 가장 쉽다고 생각하는 웹사이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튜너에서 인식하지 못하는 링크를 열지 마십시오. 인식하지 못하는 링크에는 악성 코드나 피싱 공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튜닝 버튼을 클릭하세요

Tune 버튼은 일반적으로 웹사이트 페이지 상단에 있습니다.

조율하고 싶은 기타 현을 연주하세요

기타줄을 손가락이나 플렉트럼으로 쓰다듬어 연주합니다.

튜너가 올바른 피치를 표시할 때까지 현의 피치를 조정합니다.

기타줄의 정확한 피치는 일반적으로 녹색이나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기타 스트링 톤이 맞지 않으면 튜너 페그를 돌려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표준 튜닝의 기타 현 음표입니다.

  • 문자열 6(E): 낮음 E
  • 문자열 5(A): 낮음 A
  • 현 4(D): 낮은 D 음표
  • 문자열 3(G): G 음표
  • 현 2(B): B 음표
  • 현 1(E): 높은 E 음표

모든 기타 줄이 조율되면 기타 연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가 차단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자동으로 잡혀요!

YouTube를 참고 자료로 사용

신청 없이 온라인 기타 스템
기타 증기. 출처: 유튜브.

YouTube는 세계 최대의 동영상 공유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이 플랫폼은 재미있는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없이 온라인으로 기타를 튜닝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YouTube에는 애플리케이션 없이 온라인으로 기타를 튜닝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비디오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지식을 공유하고 싶어하는 전문 기타리스트 또는 초보 기타리스트가 제작합니다.

기타 튜닝에는 표준 튜닝, 드롭 D 튜닝, 드롭 C 튜닝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원하는 튜닝으로 기타를 튜닝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비디오 튜토리얼을 선택하세요.

이것이 바로 애플리케이션 없이 온라인으로 기타를 막는 방법입니다. 위의 단계를 따르면 기타를 쉽고 빠르게 튜닝할 수 있습니다.

기타를 다른 튜닝으로 튜닝하려면 원하는 튜닝에 따라 기타 현의 피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귀하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에 W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Windows와 Mac에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프로모션이 많은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