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 게임 순서를 확인하세요.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게임 시퀀스

Resident Evil 게임 시퀀스는 확실히 이 게임의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특히, 레지던트 이블 운영한 지 25년, 출시된 게임이 무려 26개나 된다.

당신은 확실히 이것을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있는 순서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순서가 어떻게 됩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함께 올 것이다

레지던트 이블 게임 시퀀스

당신은 이 게임의 플레이어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금 플레이한 분들은 당연히 Resident Evil 게임 시퀀스가 어떤지 알아야 합니다.

어느 것을 먼저 플레이할지 결정하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제로 

레지던트 이블 게임 시퀀스
레지던트 이블 제로 에볼루션, 소스 ign.com

레지던트 이블 제로 Rebecca Chambers와 Billy Coen이라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레베카는 특수전술구조대(스타즈)로 불리는 특수경찰이다. 한편 Billy Coen은 전직 해군 장교였으며 범죄자로 간주됩니다.

줄거리는 우산 제약 회사가 후원하는 열차가 갑자기 거머리 무리의 공격을 받아 승객을 좀비로 만들면서 시작됩니다.

승객 중 한 명인 레베카와 빌리는 거머리, 좀비 및 기타 위험한 생물로부터 탈출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레지던트 이블 1의 주요 위치인 대장장이 맨션에서 거머리 공격 및 생물 무기 연구와 관련하여 제약 회사 우산에 대한 많은 진실을 알아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게임 시퀀스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제로에서 시작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1

레지던트 이블 게임 시퀀스
레지던트 이블 계시, 소스 meups.com.br

그리고 이 사건이 그들이 처음 접한 사건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1 플레이어는 Chris Redfield와 Jill Valentine의 두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hris와 Jill 사이의 줄거리는 선택한 캐릭터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들개 공격을 피해 스타 멤버들은 스펜서 맨션이라는 호화 저택에 산다.

그들은 스펜서 저택, 우산 회사, 라쿤 시티 외곽의 식인 풍습 사건 사이의 연관성을 밝히려고 노력하면서 밝혀지지 않은 많은 진실을 발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2 정말 이상한 레지던트 이블의 적 - 파트 III

레지던트 이블 2

RE 2
출처: tudocelular.com

Raccoon City 마을은 Spencer Mansion 사건 이후 두 달 동안 좀비와 같은 무서운 생물로 넘쳐났습니다. 레온의 케네디와 클레어 레드필드는 레지던트 이블 2.

레온은 라쿤시티 경찰대에 신입사원으로, 클레어는 스펜서 맨션에서 임무를 완수하고 사라진 오빠 크리스 레드필드를 찾고 있다.

레온과 클레어는 라쿤시티를 뒤흔드는 다양한 몬스터들의 공격을 피해야 하고, 도시의 대형 사건을 책임지는 우산 제약회사의 숨겨진 구조에 대해 알게 된다. Resident Evil 게임 시퀀스 번호 2는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3: 네메시스

네메시스
출처: amazonaws.com

레지던트 이블 3: 네메시스 레지던트 이블 2 직전에 발생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3: 네메시스는 스펜서의 집에서 사건이 발생한 후 해고된 질 발렌타인을 따르지만, 여기의 주인공들은 몇 분 동안 일어났던 것처럼 만나지 않습니다.

레온과 클레어가 걸은 길로부터 몇 시간 후. Jill은 Raccoon City의 사건으로 인해 미사일 공격으로 도시가 파괴되기 전에 괴물의 공격에서 살아남고 도시를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발발 및 레지던트 이블 발발 파일 #2

레지던트 이블 발발 및 레지던트 이블 발발 파일 #2
도착한 레지던트 이블 발발 가능한 리마스터, Source gamesvillage.it

레지던트 이블 2 및 레지던트 이블 3: 네메시스와 유사하게 라쿤 시티 사건은 레지던트 이블 발발 및 레지던트 이블 발발 파일 #2.

이 이야기는 도시가 폭파되기 전에 살아남아 탈출해야 하는 Raccoon City의 주민들을 중심으로 합니다.

Outbreak 1과 Outbreak File #2는 거의 같은 게임이지만, 차이점은 시나리오, 기능 및 엑스트라의 추가에 있습니다. 이 레지던트 이블 게임 시퀀스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라쿤 시티 작전

레지던트 이블: 라쿤 시티 작전
출처: 유튜브/SHN 서바이벌 호러 네트워크

우산파의 팀 울프팩과 군대의 에코식스라는 두 명의 스페셜 캐릭터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라쿤시티, Resident Evil 2 및 Resident Evil 3: Nemesis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Wolfpack 팀은 우산 회사의 상사가 그들에게 부여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그들의 임무는 바이러스 연구 샘플 보호에서 Leon과 같은 증인 확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한편, 또 다른 팀인 Echo Six는 Raccoon City에서 일어난 사건의 원인을 밝히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도시를 배회하는 좀비로부터 시민을 구하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2 정말 이상한 레지던트 이블의 적 - 1부

VCGamers 뉴스에서만 최신 게임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