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최신 엠블럼 시스템을 만나보자!

모바일 레전드 고소

스마트폰에는 FPS, MOBA, 전략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게임이 많고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게임 장르 중에서 MOBA는 특히 동남아시아에서 게이머가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게임 장르 중 하나입니다.

Vicigers가 각자의 모바일 또는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MOBA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MOBA 게임 중에서 꽤 인기있는 MOBA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일반적으로 ML 또는 MLBB로 알려진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이 장르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는 ByteDance의 자회사인 Moonton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했습니다. 2016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길어질수록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며 다운로드 수 10억 명을 돌파했습니다.다운로드매달 1억 명의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2021년 Mobile Legends: Bang Bang은 US$10억으로 게임 출시 이후 가장 높은 총 수익을 기록했으며, 수익의 44%가 아시아 이외 지역에서 발생하여 가장 세계적인 매력을 지닌 해당 장르의 최고이자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MLBB의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타워'를 지키고 자신이 만든 영웅을 사용하여 적의 '타워'를 파괴해야 하는 곳입니다. 이 게임에는 경기 중에 사용되는 영웅의 힘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기능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엠블럼입니다.

엠블럼

엠블럼 시스템
나탈리아 엠블럼

Mobile Legends 엠블럼은 Mobile Legends 게임: Bang Bang에서 매우 독특한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의 엠블럼 자체는 플레이하는 동안 영웅의 지위를 높이는 기능을 하며, 마법 가루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획득해야 하는 엠블럼이 여러 개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마틸다 영웅의 5가지 장점, OP!

엠블럼 개편

엠블럼 시스템
모바일 레전드

지난 4월 Moonton이 Mobile Legends의 엠블럼 시스템을 개편할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의 여러 유출자에 의해 알려졌으며 Mobile Legends의 많은 플레이어는 이것이 Mobile Legends의 게임 플레이를 복잡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엠블럼 시스템 개편에 대한 이번 변경은 확실히 플레이어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우다 다양한 상황과 조건에서. 그리고 최신 엠블럼 시스템과 이러한 기술의 조합과 결합하면 영웅을 이기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이를 이기려면 현명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Vicigers가 엠블럼 시스템 개편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더 이상 엠블럼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으며 더 이상 엠블럼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최신 엠블럼 시스템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를 위해 더 이상 먼지, 엠블럼 및 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업그레이드 그들의 영웅의 기술.

Mobile Legends의 엠블럼 시스템을 개선하면 기존 엠블럼 중 일부, 즉 엠블럼도 제거됩니다. 마법, 물리, 그리고 밀림. 이 세 가지 엠블럼은 이전에 Mobile Legends의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았지만.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의 남은 엠블럼은 엠블럼만 남게 됩니다. 마술사, 암살자, 전투기, 탱크, 그리고 명사수.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M3 Estes 스킨을 얻는 방법

엠블럼 사용

엠블럼 시스템
파이터 엠블럼

Mobile Legends의 각 상징은 확실히 다른 용도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확실히 다른 상징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플레이어의 예지력과 지능이 테스트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 시 역할마다 다른 엠블럼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Mobile Legends에서 각 엠블럼의 사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엠블럼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ssassins: 업그레이드 기능 손상, 쿨다운 절감, 그리고 이동 속도.
  2. Marksman: 증가시키는 기능 손상, 공격 속도, 그리고 이동 속도.
  3. 탱크 : 업그레이드 기능 방어, 건강, 그리고 재생 건강.
  4. 마법사: 업그레이드 기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데미지, 그리고 재생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5. 지원: 개선하는 역할 마나 재생, 이동 속도, 그리고 쿨다운 절감.
  6. 파이터 : 업그레이드 기능 손상, 방어, 그리고 건강.
또한 읽기: 최신 2022 Kagura Starlight 스킨 가격 및 디자인

재능

존슨 엠블럼

이전 버전의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결정된 재능 엠블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엠블럼 시스템 개편에서 플레이어는 이러한 재능을 하나의 엠블럼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명사수 엠블럼의 치명타 피해를 암살자 엠블럼에 추가하려는 경우 이 엠블럼 시스템의 개편 덕분에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더 높은 물리 방어력을 추가하는 데 유용한 명사수 엠블럼에 물리 방어 재능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멋진 Ling Mobile Legends 스킨 목록, 구매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는 사용하는 모든 영웅의 능력을 높이는 데 유용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활성 재능이 있습니다. 3가지 특성은 일반 기술, 핵심 능력 및 일반 속성입니다.

  1. 일반 스킬: 사용 시 제한과 요구 사항이 있는 특성으로, 영웅의 스킬 사용 후 능력치 상승에 유용한 특성 중 하나이며, 속도그의.
  2. 핵심 능력: 이 재능은 게임 내에서 가장 강력한 재능이라고 합니다. 재능 자체는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공격, 방어, 그리고 유용. 3가지 유형 각각은 확실히 게임에서 다른 용도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일반 속성: 이 재능은 재능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속성이나 상태를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용하면 공격, 피해, 방어, 건강 등 사용자에게 추가 상태 효과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