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스티브 마인크래프트의 기본 스킨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영화

오랜 세월이 지난 후 Steve Minecraft와 Alex의 기본 스킨은 마인크래프트 마침내 변경 사항을 수락했고 놀랍습니다. 

샌드박스 게임 도구에서 환경 및 기본 스킨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모든 요소를 반영하는 복고풍 스타일의 픽셀 기반 게임 플레이로 유명합니다. 

Minecraft의 새로운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하는 일은 기본적으로 주인공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 두 가지 옵션은 Steve Minecraft와 Alex의 공식 기본 스킨입니다. 또한 게임 자산은 플레이어가 요소의 각 정사각형 픽셀을 보고 정사각형을 구성하는 자신만의 블록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에서 Minecraft는 Steve Minecraft와 Alex의 기본 스킨을 크게 변경하여 커뮤니티에서 찬사를 보낼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Mojang 게임을 시작할 때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OG 요소가 게임에 포함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일부에서는 변경 사항에 대해 강한 의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버전의 Minecraft Java Edition 2023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스티브 마인크래프트에 대하여

스티브 마인크래프트
스티브 마인크래프트. 출처: 유튜브.

이 캐릭터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Minecraft 플레이어를 놀라게 한 캐릭터입니다. 그렇다면 이 캐릭터는 누구이며 어떻게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전설이 되었습니까? 마인크래프트?  

2010년 8월 익명의 Minecraft 팬이 포럼에 무서운 이야기를 게시했습니다. 그는 솔로 Minecraft를 플레이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나무를 베고 작업대를 만들다가 갑자기 숲 뒤에서 무언가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고 합니다. 처음에 그는 그 생물이 암소라고 생각했습니다.

호기심에 그는 즉시 그 형체를 쫓았지만 그가 쫓고 있는 것은 소가 아니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가 노리는 것은 스티브의 피부를 가졌으나 크고 하얀 눈을 가진 또 다른 플레이어 캐릭터였습니다. 

그는 또한 그 당시 Outworld 게임이 평소와 조금 다르다는 점을 알아차렸습니다. 도처에 임의의 터널이 있고, 바다에 작은 피라미드가 많이 있으며, 심지어 잎이 없는 나무까지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버전의 Minecraft Java Edition 2023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스킨 스티브 마인크래프트 3D

스티브 마인크래프트
스티브 마인크래프트. 출처: 유튜브.

Mojang은 최근 기본 스킨 텍스처인 Alex와 Steve를 변경한 게임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Steve의 얼굴에 있는 수염 질감은 이제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픽셀이 증가함에 따라 더 두드러집니다. 

또한 두 스킨 모두 머리 앞면과 뒷면에 3D 헤어 레이어가 추가되어 캐릭터가 더욱 사실적으로 보이고 피부 질감에 디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티브 마인크래프트와 알렉스의 스킨에 적용된 옷도 이전 색상의 바랜 색상에 비해 색상 대비를 더욱 강화하고 어둡게 만들기 위해 추가 픽셀 밀도를 받았습니다.

"AxolotlMC"라는 사용자는 2009년 이후 기본 스킨이 3D 픽셀 밀도 및 텍스처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업데이트된 버전의 스킨은 새로운 베타 런처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RafatAr32"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또 다른 사용자는 업데이트된 스킨의 어깨 부분에 있는 3D 부품이 "못생겼고" 스티브의 마인크래프트 스킨이 화장을 한 것처럼 보인다는 업데이트에 대한 견해를 밝혔습니다. 

그들은 또한 Alex의 업데이트된 피부 디테일이 어떻게 그에게 어울리지 않는지 보여주지만 머리카락에 추가된 3D 부분은 멋져 보입니다.

이 스킨은 모두 2009년에 게임과 함께 출시되었지만 제작자인 Notch가 성별 중립적으로 디자인했기 때문에 이 스킨 중 하나에 할당된 성별이 없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플레이어는 각각의 스킨에 대한 세부 정보 때문에 Alex를 소녀로, Steve를 소년으로 인식합니다. 

전반적으로 최신 업데이트는 처음부터 동일하게 유지된 게임의 무언가에 큰 변화를 가져왔고, 양쪽 끝에서 활발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게임이 받은 높은 수준의 게임 최적화 및 업데이트된 그래픽을 따릅니다. 2023년에는 이미 더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s Of Mars, 다른 사람들의 또 다른 재미있는 샌드박스 게임

빠르고 즉각적인 게임 충전을 원하시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