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바바리안 플레이를 위한 5가지 최고의 FF Max 패시브 스킬

FF 교환 코드

바바리안 플레이어는 아마도 가장 위험한 역할일 것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이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다음 FF Max 2022 패시브 스킬을 선택해야 합니다.

Free Fire의 스킬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의 능력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게임에서 가장 사랑받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각 캐릭터는 1개의 활성 능력과 최대 3개의 수동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데 가장 적합한 FF Max 패시브 스킬을 나열합니다. 달리고 쏘고 공격적인 것을 좋아한다면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2022년 최고의 FF Max 패시브 스킬 목록

Free Fire MAX에는 여러 캐릭터가 있으며 그들의 독특한 기술은 경기 결과에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기술은 능동 또는 수동으로 분류됩니다. 첫 번째는 수동으로 활성화하고 두 번째는 계속 활성화해야 합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새로운 캐릭터가 배틀 로얄 타이틀에 포함되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커뮤니티를 혼란스럽게 하여 최상의 옵션을 찾도록 유도합니다.

레온의 버저 비터

패시브 스킬 FF Max
레온

레온의 스킬은 전투 참여 후 HP를 회복합니다. 패시브 FF Max 스킬이기 때문에 원거리에서 근거리까지 게임 내 거의 모든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버저 비터는 칩 손상에 매우 효과적이며, 버저 비터와 EP의 조합으로 빠르게 포만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로 Leon과 콤보하기에 가장 좋은 캐릭터는 Chrono, Alok, K 및 Jota입니다. 그들의 기술은 혼란스러운 팀 싸움, 특히 Jota가 OB29에서 큰 성공을 거둔 후 뛰어났습니다.

이제 교전 중에 Jota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릴리스 후 Leon으로 더 많은 HP를 얻으십시오. 추가 HP를 위해 Xayne 또는 Kapella와 같은 치유 및 기술을 두 배로 늘릴 수도 있습니다.

켈리 더 스위프트의 치명적인 속도

패시브 스킬 FF Max
켈리

7초 동안 달리면 첫 2발에 대해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맵에서 지속적으로 달리고 움직이며 Kelly의 능력을 쉽게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 데미지 보너스는 항상 유용하며, 이 스킬은 실제로 갑옷 관통뿐만 아니라 가해지는 데미지를 즉시 증가시키는 Free Fire의 몇 안되는 능력 중 하나입니다.

시로의 피해 전달

패시브 스킬 FF Max
시로

Shirou의 능력은 당신을 쏜 플레이어를 추적하고 적에 대한 첫 번째 타격에 대해 보너스 갑옷 관통을 제공합니다. 추적 부분은 가까이에서 약간 쓸모가 없지만 AP 보너스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능력과 함께 사용하면 산탄총이나 DMR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보너스가 무시되기 때문에 MP40 또는 P90과 같은 "스팸" 무기에 Shirou의 기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Jota의 지속적인 습격

패시브 스킬 FF Max
조타

연속 공격으로 무기를 사용할 때 적을 때리면 사용자의 HP가 일부 회복됩니다. 또한 적을 쓰러뜨리면 최대 HP의 20%를 회복합니다.

Jota의 능력은 개편 이후 훨씬 더 유명해졌습니다. 이 FF Max 패시브 스킬은 이제 사용자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전투에서 약간의 추가 HP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살해 후 최대 체력의 20%를 치유로 추가로 얻습니다. 이 스킬은 모든 무기에 사용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기 때문에 이전 버전보다 훨씬 유용합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총으로 상대를 공격할 때 플레이어의 체력을 일부 회복시킵니다. 또한 적을 쓰러뜨리면 체력의 10%를 회복합니다.

Free Fire MAX에서 Jota가 최고 레벨에 도달한 후 적을 물리친 후 회복되는 HP의 비율은 20%가 됩니다.

모코스 해커의 눈

패시브 스킬 FF Max
모코

Moco의 특수 능력은 "해커의 눈"이라는 FF Max 패시브 스킬로, 그가 쏘는 모든 적을 몇 초 동안 표시합니다. 이 능력은 솔로와 스쿼드 모두에서 강력합니다.

적에게 조금이라도 피해를 주면 적의 위치가 5초 동안 지도에 표시되어 당신이나 당신의 팀이 적의 측면을 공격하거나 수류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Moco는 주로 그의 뛰어난 기술로 인해 여러 캐릭터 조합에 사용됩니다. 가장 낮은 레벨에서 플레이어가 쏘는 적은 2초 동안 표시됩니다. 또한 표시된 적 위치는 팀원과 공유됩니다.

Free Fire MAX에서 캐릭터를 최대 레벨까지 올린 후 태그 지속 시간은 5초입니다. 또한 개인은 Moco 각성 프로세스를 완료하여 각성 버전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Moco FF 또는 K Character 중 2022년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루케타의 해트트릭

패시브 스킬 FF Max
루케타

Luqueta는 또 다른 환상적인 옵션이며 Free Fire MAX에서 그의 수동 능력 이름은 Hat Trick입니다.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적을 처치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10씩 증가하여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최고 레벨(6)에서 최대 HP는 25씩 증가하며 각 처치 후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경기 중에 파편 두 개를 얻으면 플레이어의 최대 체력이 250이 됩니다. 이 능력은 생존 가능성을 크게 높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콤보, 부야를 받으세요!

따라서 이들은 야만인 또는 공격적인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패시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 중 일부입니다. 당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